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수줍지만 엄마가 보고 있어서 기분좋은 요미 ㅋ

by 맹이들맘 2023. 10. 5.

전에도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우리 요미는 엄마나 아빠가 쳐다보거나 쓰다듬어주면 상당히 수줍어하는 고양이다 ㅋㅋ

화장실방_창문_앞_스크래쳐_위에서_뒤돌아_앉아있는_삼색이_요미

 

화장실방 의자에 담요를 깔아두는데 요즘은 종종 요미가 화장실방 의자 위에서 잔다. 

그래서 내가 아침에 청소를 하러 가면 감자랑 맛동산 캘 때는 보고 있다가 청소기를 들면 창문 앞 스크래쳐 위로 자리를 옮긴다.

 

요미_뒷모습_클로즈업

 

이날도 ㅋㅋ 청소기를 들었더니 창문앞 스크래쳐 위로 옮겨서 돌아앉아 있길래 ㅋㅋ 너무 귀여워서 찍었는데 ㅎ

 

 

 

반응형

 

 

 

아니 왜 뒷모습에서도 수줍음이 느껴지냐고 ㅋㅋㅋㅋㅋ

 

뒤돌아_있지만_한껏_엄마한테_신경쓰고_있는_요미_귀

 

뒤돌아 앉아 있으면서도 한껏 엄마를 신경 쓰고 있는 요미 귀 ㅋㅋㅋ

 

살짝_뒤돌아보는_요미

 

분명히 청소기 소리가 "윙~~~~~!!" 해야 하는데 조용하니까 살짝 뒤돌아본다 ㅋㅋㅋㅋㅋㅋ

 

엄마를_정면으로_보고_스크래쳐_위에_자리잡은_요미
윙~~ 안하냥~

 

그러더니 엄마를 쳐다보면서 스크래쳐에 제대로 자리 잡았다 ㅋ 너 눈을 왜 그렇게 이쁘게 떠? ㅋㅋ

못 믿을지 모르겠지만 요미는 지금 엄마를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중이다 ㅋ

 

화장실_창문_앞_스크래쳐_위의_요미

 

엄마가 청소를 시작하지 않고 계속 자기를 보고 있자 기분이 좋아진 요미 ㅋㅋ

 

고양이_장난감_오뎅꼬치를_가지고_노는_요미

 

옆에 있던 오뎅꼬치를 잡고 놀기 시작한다 ㅋㅋ

 

장난감을_향해_한껏_뻗어_있는_요미_수염

 

한껏 나와 있는 발톱과 많이 신난듯한 수염 ㅋㅋ 고양이수염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 장난감쪽으로 수염이 뻗는다 ㅎ

 

스크래쳐_위에서_오뎅꼬치를_두발로_야무지게_잡고_있는_요미

 

오뎅꼬치를 야무지게 앞발로 잡고 있다.

 

그루밍할때도 오뎅꼬치는 놓지 않는다냥!

한참 놀다가 오뎅꼬치를 떨어트려서 주워줬더니 냉큼 받아 들고 엄마랑 아이컨택 ㅋㅋ 너무 사랑스럽다!그루밍할 때도 오뎅꼬치를 놓지 않는다 ㅋㅋ 너무 귀엽다...ㅋㅋ

 

창밖_구경하러_온_호야한테_장난칠_준비_하는_요미

 

한참 오뎅꼬치로 놀던 요미가 앞에 나타난 노랭이를 보고 있다. 음... 노려보는 것 같지만... 맞다 ㅋㅋㅋ 장난치려고 준비 중인 요미다.

호야도 종종 이 스크래쳐에 올라서서 창밖 보는걸 좋아한다. 창밖 보러 왔다가 스크래쳐에서 요로코롬 쳐다보고 있는 요미를 마주한 거다 ㅋㅋㅋ

이날아침 요미는 화장실방 스크래쳐에서 아주 기분이 좋았다.

창문앞에 스크래쳐를 두니 아이들이 앉아서 창밖 구경도 하고 햇빛 받으면서 쉬기도 하고 좋은 것 같다. 여기에 스크래쳐를 잘 둔 것 같다.

 

참...'오뎅꼬치'라는 단어를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있다. 근데 사람들이 먹는 어묵이랑 다른 게... 이건 고양이 장난감인데 그냥 '오뎅꼬치'라는 장난감의 제목인 거다. 고양이 오뎅꼬치 막대장난감을 어묵꼬치라고 하지 않는다.

사람이 먹는 어묵이라면 오뎅이 아닌 어묵이라 적어야겠지만 이건 일종의 대명사 같은 거라 생각한다. 장난감의 이름이다. 불편해하지 마시길. 

 

 

 

아이들이 너무 잘 써주는 화장실방 스크래쳐 (feat. 신상 좋아하는 두리)

오늘은 지난번에 교체했던 스크래쳐들 중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와 세트로 들어있던 스크래쳐에 대해 적어보려고 한다. 이 스크래쳐를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는데.. 나는 묘체 공학 스

monglove04.tistory.com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어제 일요일 오전..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청소하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호야가 이렇게 목을 쭈욱 빼고 창밖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얼마나 집중을 했는지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바짝 붙어서 내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창밖 구경하는 건이 뒷모습 (feat.안전방충망)

이 날은... 이불을 교체했던 그날이다. 이불교체 하는 날은 냥냥이들이 신나는 날 (feat.신나서 뛰어다니는 건) 오늘은 아침부터 날이 좋았다. 그동안은 추워서.. 환기는 짧게만 하고 이불이랑 베

monglove04.tistory.com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나는 우리 고양이들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이 모습..ㅋㅋㅋ 창밖을 구경하느라 서 있는 뒷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ㅋ 아이들의 서있는 뒷모습은 주로.... 화장실방에서 볼

monglove04.tistory.com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그렇다. 오늘은 삼색이 요미다. 항상 박스포스팅에 나오는 올블랙 건이가 아니다. 요즘은 요미도 박스가 보이면 잘 들어간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면 그렇게 유심히 보더니.. 따라하나 보다. 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