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햇살 좋은 가을 아침 캣타워 위 고양이들 (feat. 호야 루나 다다)

by 맹이들맘 2023. 10. 2.

요즘은 정말 가을 같다. 

햇볕도 가을햇볕처럼 쨍하고 바람도 선선하다.

 

가을햇살_아래_캣타워_위_고양이들
2층엔 다다 3층엔 루나 꼭대기엔 호야

 

가을이 오면 고양이들이 더 빨리 알아차리는 것 같다. 가을 햇볕을 찾아서 창가로 모여들고 이불속이나 전기장판을 찾기 시작한다 ㅋㅋ 우리집은 이미 전기장판 켜놓는 중 ㅎㅎ

 

 

 

반응형

 

 

 

니들은 좋겠다.... 햇빛에 그렇게 구워도 피부가 타지 않으니 ㅠㅠ 엄마는 햇빛 아래에 잠깐만 서 있어도 너무 새까매져서 밤에 안보일지도 모르는데...ㅠ_ㅠ

가을_햇볕_쬐는_고양이들

 

따뜻한 햇빛을 찾아 고양이들이 창가 캣타워로 몰렸다. 호야나 루나는 종종 캣타워에서 햇볕을 쬐긴 했지만 다다는 캣타워에 잘 올라가지 않는데.. 올라가더라도 금방 내려와 버리는데 이번에는 아예 자리를 잡고 움직이지 않는다.

 

치즈냥이_호야_아비시니안_루나_삼색이_다다

 

호야가 참...평안해보인다 ㅎ

 

캣타워2층에_자리_잡은_삼색이_다다

 

2층에 자리 잡은 예쁜 다다 ㅎㅎㅎ

 

캣타워_3층에_자리_잡은_아비시니안_루나

 

꼭대기 자리를 빼앗긴 루나는 3층에 자리 잡고

 

캣타워_꼭대기_명당에_자리잡은_치즈냥이_호야

 

꼭대기 명당을 차지한 호야는 햇빛을 바로 쬐고 있다.

 

캣타워_위_고양이_3마리

 

역시 고양이랑 햇볕의 조합은 최강이다 ㅋㅋ 너무 평화로워 보인다.

 

 

 

마지막은 영상으로 마무리..

영상 보는데 햇빛 쬐고 있는 호야가 부들부들해 보인다. 가서 부비부비하고 와야지 ㅎㅎㅎ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 ㅋ

이번 포스팅은 사실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이 다 인듯하다 ㅎ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우리 호야 애교를 마음을 단단히 부여잡고 보시길 ㅋㅋ 호야는 원래 애교쟁이인데

monglove04.tistory.com

 

눈은 못 뜨지만 일광욕은 너무 좋은 노릇노릇 치즈냥이 호야

아침부터 햇살이 내려쬐고 있었다. 나는 하루 꼬빡 잠을 못 잔 상태여서 정신이 몽롱했다 ㅎ 근데 바로 옆에 햇살이 내리쬐니까 호야가 옆에 자리를 잡았다. 아침 햇살 아래에서 노릇노릇 구워

monglove04.tistory.com

 

햇살이 좋은 날... 해먹 위의 나른한 냥냥이들 (feat. 루나와 사랑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고 햇살은 뜨겁다. '오~ 하늘색이 이쁜데~?' 하고 보다가 문득...창문 해 먹을 삐져나온 앙증맞은 발들과 꼬리, 귀가 보였다 ㅋ 확대를 해봤다 ㅋㅋ 루나다..ㅋㅋ 역시 햇

monglove04.tistory.com

 

햇살이 너무 좋은날 아침 냥냥이들

지난 화요일. 오랜만에 너무 쨍하니 햇살이 좋은 아침이었다. 날이 좋으니 냥냥이들도 기분이 좋은지 표정도 밝고 대답도 잘한다 ㅋ 창문해먹에 올라가 있는 요미가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켰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