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햇살이 너무 좋은날 아침 냥냥이들

by 맹이들맘 2023. 9. 7.

지난 화요일.

오랜만에 너무 쨍하니  햇살이 좋은 아침이었다.

 

날이 좋으니 냥냥이들도

기분이 좋은지 표정도 밝고 대답도 잘한다 ㅋ

 

창문해먹에 올라가 있는 요미가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켰는데...

아이들이 모여들었다 ㅎ

 

창문 해먹 위에서 옹알이하는 요미

햇살_좋은날_창문_해먹_위의_삼색이_요미와_침대에서_일광욕_하는_치즈냥이_호야

 

햇볕아래 있는 고양이들이 너무 이쁘고 평화로워 보인다.

 

이 영상은 꼭 소리 켜고 보시길...ㅎㅎ

옹알이하는거 너무 귀여운 요미 머리 꿍! 하는것도 킬포 ㅎ

 

오랜만에 햇살이 좋은지 제일 먼저 

해먹을 차지하고는 뒹굴뒹굴 기분 좋은 요미.

 

오늘은 요미 옹알이도 제법 많이 한다 ㅋ

 

영상 초반에 요미가 유리창에 머리 꿍

하는데 완전 킬포...

 

창문_해먹_위에서_그루밍_하고_있는_요미햇살_좋은날_창문_해먹_위의_삼색이_요미

 

그리곤 누워서 여유롭게 그루밍하는 요미다.

 

햇살_좋은날_창문_해먹_위에서_그루밍_중인_삼색이_요미

 

역시 햇빛과 고양이는 완벽 조합이다.

 

 

 

질투쟁이 건이와 일광욕하는 호야와 갈 곳 잃은 루나

질투쟁이 건이와 일광욕하는 호야. 그리고 루나

 

썸네일에 보이는 까만 무언가가 건이다 ㅋㅋ

질투쟁이 건이가 호야 찍으려니까 

앞에 와서 서서 비켜주지 않아서 잠시 밀어내는 중 ㅋㅋㅋㅋ

 

아침에는 안방에 햇빛이 드는데 

제일 좋은 자리는 요미가 차지했고

그다음 좋은 자리는 호야가 차지했다 ㅎ

 

루나도 일광욕을 하고 싶은데 호야 옆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자리가 안 날 것 같으니까

위 해먹을 쳐다본다 ㅎㅎ

 

올블랙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와_아비시니안_루나
창문 해먹 쳐다보는 루나

하지만 해먹도 이미 자리가 찼는걸..ㅠ

 

일광욕_하는_치즈냥이_호야해가_눈부셔서_눈을_감은_치즈냥이_호야
눈이 부신 호야 ㅋㅋㅋ

 

호야도 일찌감치 해가 잘 드는 자리에

자리를 잡고 일광욕 중이다.

 

 

오늘따라 더 이쁜 멋쟁이 건이

오늘따라 너무 이쁜 건이

 

호야 영상 찍을 때 잠시 밀려났던 건이가

옆에 있던 캣닢 쿠션을 가지고 신나게 놀았다.

 

그래서 카메라를 켰는데 노는 건 못 찍고

너무 이쁜 건이만 찍혔네 ㅋㅋ

 

 

결국 호야 옆에 자리 잡은 루나

라마_인형을_사이에_두고_나란히_일광욕_하는_루나와_호야

 

루나는 결국 라마를 사이에 두고

호야 옆에 자리를 잡았다 ㅎ

 

건이와_호야와_루나
건이와 호야와 라마와 루나 ㅋ

 

 

 

사랑이도 냥냥

스크래쳐_위에서_사랑이가_부비부비

 

어느새 사랑이도 와있다 ㅎ

 

 

사랑이가 스크래쳐 위에서 부비부비~ 냥냥~ 

 

우리 사랑이는 아침에 영양제를 먹여놓고

왜 간식을 안 주냐며... 항의 아닌 항의를 하고 있다.

 

어서 맛난 걸 달라며 스크래쳐에 부비부비~

 

있는 간식은 안 먹고 없는 간식 달라고 조르는 중 ㅎㅎ

 

간식을_바라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사랑이 간식은 지금 택배아저씨가

가지고 오는 중!!

 

스크래쳐_위에서_눈_똥그랗게_뜨고_카메라랑_눈맞추는_사랑이

 

앗! 사랑이 카메라랑 눈 맞춤 ㅋㅋㅋ

 

역시 햇살이 좋으니까 냥냥이들이 

더 이쁘게 찍히는 것 같다.

 

 

 

 

햇살이 좋은 날... 해먹 위의 나른한 냥냥이들 (feat. 루나와 사랑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고 햇살은 뜨겁다. '오~ 하늘색이 이쁜데~?' 하고 보다가 문득...창문 해 먹을 삐져나온 앙증맞은 발들과 꼬리, 귀가 보였다 ㅋ 확대를 해봤다 ㅋㅋ 루나다..ㅋㅋ 역시 햇

monglove04.tistory.com

 

창문 해먹에서 햇살 받으며 깊게 잠든 호야 (feat.냥냥이에게 인정받은 안전한 우리집)

어제 아침.. 호야가 창문 해먹에서 아주 달콤하게 잠들어 있었다. 호야 위로는 햇살이 내리쬐고 있었다. 그래서 우선 조심조심 다가가서 위에서 전체샷을 조심스레 한번 찍고 통통한 우리 호야

monglove04.tistory.com

 

냥냥이에 햇살이 더해지면 사랑스러움 (feat. 방묘창이 꼭 필요한 이유)

나는 분명.. 며칠 전에 이불과 베개커버를 교체했다.. 근데 또 침대패드가 벗겨져 있는 이유.... 우리 멋쟁이 건이님이.. 헤어볼을 토했는데... 그게 침대패드 위였다 ㅎㅎㅎ 웬만한건 닦고 스투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