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햇살이 좋은 날... 해먹 위의 나른한 냥냥이들 (feat. 루나와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3. 8. 3.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고

햇살은 뜨겁다.

 

파란_하늘과_창문_해먹_위의_고양이_루나

 

'오~ 하늘색이 이쁜데~?' 하고

보다가 문득...창문 해 먹을 삐져나온

앙증맞은 발들과 꼬리, 귀가 보였다 ㅋ

 

창문_해먹에_편안하게_누워있는_루나

 

확대를 해봤다 ㅋㅋ

루나다..ㅋㅋ

 

해먹_위에_편안하게_누워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역시 햇살이 좋으니..

제일 먼저 해먹을 차지하고 누운 거다.

 

 

 

창문 해먹 위에서 

뜨거운(?) 햇살을 맞으며 ㅋㅋ

편안하게 누워있다 ㅎ

 

맑은_날씨와_창문_해먹_위의_고양이

 

따뜻한 곳을 좋아하는 냥냥이들은

항상 에어컨이 돌아가는 거실보다

햇살이 잘 드는 안방에 주로 있다.

 

안방은 거실에 비해 따뜻한 데다

창문 해먹자리에 해가 들어서

요즘 아이들이 자주 찾는 장소다.

 

창문_해먹_위에서_발라당_하는_루나

 

햇빛 드는 해먹에서 기분이 좋은 루나가 

발라당~ 하는 중 ㅋㅋ

 

이쁜_하늘과_해먹_위의_고양이

 

하늘이 참 이쁘다..

 

이쁜_하늘과_해먹_위의_아비시니안_고양이

 

루나도 이쁘고...

 

이쁜_하늘과_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나

 

역시 햇살 + 고양이는 힐링이다.

 

 

 

반응형

 

 

 

 

다른 날...

 

푸른_하늘과_해먹_위의_요상한_포즈_고양이

 

역시 하늘이 이뻤고 날씨도 너무 좋았다.

그리고 해먹에 ㅋㅋㅋㅋ

요상한 포즈의 발들이 보였다 ㅋㅋㅋ

 

창밖을_보고_있는_루나와_해먹_위의_요상한_포즈_고양이_사랑이
요상한 포즈의 사랑이와 하늘에 꽂힌 루나 ㅋ

 

저 요상한 포즈는 분명 사랑인데..ㅋㅋㅋ

딱 봐도 사랑인데 ㅋㅋㅋ

 

루나는 창밖 무언가에 꽂혔다.

새가 날아다녔나 보다.

 

창문_해먹_위에서_발라당_하고_있는_사랑이

 

해먹 위에서 편안하게 

발라당~하고 엄마 보는 사랑이ㅋ

 

창문_해먹_위에_발라당_하고_뒤집어져_있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편하게 쉬라고 뒤로 물러났더니..

ㅋㅋㅋㅋㅋ

진짜 아주 편하게 쉬고 있었다 ㅋ

 

해먹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 

냥냥이들을 보면..

나도 저런 편안한 해먹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 한다 ㅋ

 

 

 

 

호야도 높아진 창문 해먹에 '점프' 해서 올라간다!!

지난밤... 화장대에서 로션을 바르고 있던 나는 이상하게 애매~한 '쿵!'소리에 놀라서 돌아봤다.. '쿵' 소리도 소리나 느낌에 따라 '아! 큰일났구나!' 싶은 때랑, '풉' 웃음부터 날 때가 있는데 이번

monglove04.tistory.com

 

높아진 해먹이 마음에 들었던 사랑이는...

창문 해먹 뷰가 더 좋아졌다는 소문을 들은 사랑이가 해먹 앞으로 다가왔다. 그리곤 아래에서 해먹에 자리가 있는지 신중하게 확인한 후에 더 높아진 해먹에 올라가서 창밖뷰를 보는 사랑이 ㅋ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고양이 창문 해먹이 더 높아졌다

우리집 냥냥이들 창문 해먹이 높이가 조금 더 높아졌다. 남집사가 창문 청소를 하느라고 해먹을 떼어버리는 바람에.. 다시 붙이면 떨어질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잘 붙어있다. 역시... 뜨거운 물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창문 해먹에 올라가기 (feat. 아홉냥이네만의 룰과 침대 패드가 늘 어질러져 있는 이유)

우리집 냥냥이 서열 1위 루나가 창문 해먹에서 편안하게 자고 있었다. 근데 막둥이가 해먹에 올라가고 싶었나 보다 ㅋㅋ 아래에서 보고 있던 막둥이가 벌떡 일어서서는 창문해먹에 자리가 있는

monglove04.tistory.com

 

'여기 자리 비었냥?' 일어서서 자리 확인하는 고양이 루디 (feat. 건이)

지난 포스팅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었지만 우리집 창문해먹은 아이들이 올라가기 전에 일어서서 자리가 비었나 확인을 먼저 한다. 루디가 창문해먹이 비었는지 확인을 하고 있다. 아주 급하게

monglove04.tistory.com

 

이해할수 없는 사차원 고양이 요미 ㅋ (feat. 루나와 요미)

얼마 전에 포스팅을 했지만.. 요미는 아주 가끔... 루나에게 도전(?) 같은 걸 한다 ㅋ 루나한테 시비 걸고 있는 요미 (feat. 평화의 상징 건이) 음~ 어제저녁... 주방 의자 위에 앉아 있는 루나에게 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