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도 높아진 창문 해먹에 '점프' 해서 올라간다!!

by 맹이들맘 2023. 7. 27.

지난밤...

화장대에서 로션을 바르고 있던 나는

이상하게 애매~한 '쿵!'소리에 놀라서

돌아봤다..

 

'쿵' 소리도 소리나 느낌에 따라

'아! 큰일났구나!' 싶은 때랑,

'풉' 웃음부터 날 때가 있는데

이번에 난 '쿵' 소리는 둘 다 아닌

애매한 소리였다.

 

창문_해먹_위에_올라간_치즈냥이_호야
?!....호야다!!

 

뭐지...? 생각하면서 돌아본 순간..

호야가 이러고 있다?!

 

창문_해먹에_올라간_호야
호야가 맞는데...너 어떻게 올라갔냐!!

 

나는 이번에 좀 더 높아진 창문해먹에

호야가 올라가고 싶지만

점프하기에 너무 높아서.. 못 올라갈까 봐

걱정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라...? 호야가 창문 해먹에

올라가 있다? ㅋㅋㅋㅋ

 

 

 

 

반응형

 

 

 

첨에 아주 잠깐 막둥인가... 하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저 똥똥한 배에 짧은 꼬리는 영락없는 호야다 ㅎ

 

 

창문 해먹에 올라가 있는 호야!

 

창문 해먹에 점프해서 올라가 있는 호야!!

 

나는 놀랄 수밖에..

내가 우리 호야를 너무 과소평가했구나!!

 

우리 호야도 점프를 잘하는구나!!

똥똥하다고 점프를 못하는 게 아니었구나!!

 

하긴... 캣미로 루프탑에 올라가서

자고 있을 때도 많으니..

 

창문_해먹_위에서_그루밍중인_호야

 

여유롭게 창문 해먹에 올라가서

그루밍도 하고~

 

창문_해먹_위에서_엄마랑_눈맞추는_호야
엄마 보았느냥!  나도 여기 올라올수 있다냥!

 

엄마랑 눈도 맞추고 ㅋㅋ

왠지 모를 당당한 눈빛 ㅋㅋㅋ

 

치즈냥이_냥통수

 

창문 바깥 상황도 좀 살펴보고 ㅋ

 

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해먹 아래 상황도 좀 살펴본 다음

 

창문_해먹_위에서_창밖을_보는_치즈냥이_호야
해먹 위의 냥통수 ㅋㅋ

 

자리를 제대로 잡고 창밖을 본다.

창밖을 보는 호야 뒤태가 너무 귀엽다 ㅋㅋ

 

귀여운_치즈냥이_호야_냥통수
귀여운 냥통수 크게 보기 ㅋㅋ

 

귀여운 뒤태는 크게 해서 한번더 보기 ㅋ

 

이제 호야가 올라가고 싶은데

못 올라갈까 봐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그래도 호야가 좀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는

방법은 생각을 해볼 거다.

 

물론 호야가 직접 올라갈 수 있지만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치즈냥이 호야의 파워 꾹꾹이 ㅋ

내가 방석 옆에 앉아 있었는데... 돌아보니 호야가 방석에 누워있었다. 방석에 누워있던 호야랑 눈이 마주친 그 순간부터... 호야가 방석에다 꾹꾹이를 시작했다 ㅋ 호야의 파워 꾹꾹이 세로버전

monglove04.tistory.com

 

엄마를 맞이하는 우리집 냥냥이들

우리집 고양이들은 보통 11시 즈음부터 5시 정도까지는 낮잠을 자는 시간이다. 비가 오는 날이나 많이 흐린 날엔 아이들이 좀 더 늦게까지 자는 것 같다 ㅎ 근데 내가 들어오는 시간이 보통 5시~5

monglove04.tistory.com

 

8년차 개냥이 호야의 엄마를 마중하는 클라쓰

엊그제... 내가 집에 왔는데 호야 반응이 너무 웃겨서 찍었다. 8년 차 개냥이의 엄마 마중 클라쓰를 보라 ㅋㅋㅋ 내가 들어왔는데 스크래쳐에서 꼼짝을 않고 누워서 마중을 하는 호야다. 누워서

monglove04.tistory.com

 

요즘 호야는 이렇게 잔다. (feat. 새로운 느낌의 아지트)

요즘 우리 호야는 이렇게 잔다. 1. 라마를 베고 잔다. 요즘 호야는 내가 사 온 라마인형을 잘 활용하고 있다. 낮에 내가 없을땐 주로 호야가 내 자리에 누워서 자지만 이날은 막둥이가 내 자리에

monglove04.tistory.com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햇살이 좋은 날이었다. 호야가 캣타워 꼭대기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호야가 꼭대기에 자리잡는 바람에 루디는 아래층에 자리를 잡고 누워있다. 캣타워는 모든층이 다 좋긴한데 요자리가 딱 명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고양이 창문 해먹이 더 높아졌다

우리집 냥냥이들 창문 해먹이 높이가 조금 더 높아졌다. 남집사가 창문 청소를 하느라고 해먹을 떼어버리는 바람에.. 다시 붙이면 떨어질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잘 붙어있다. 역시... 뜨거운 물

monglove04.tistory.com

 

높아진 해먹이 마음에 들었던 사랑이는...

창문 해먹 뷰가 더 좋아졌다는 소문을 들은 사랑이가 해먹 앞으로 다가왔다. 그리곤 아래에서 해먹에 자리가 있는지 신중하게 확인한 후에 더 높아진 해먹에 올라가서 창밖뷰를 보는 사랑이 ㅋ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