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투슬리스 닮은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골골송과 꾹꾹이 (feat. 라마 인형)

by 맹이들맘 2023. 7. 26.

에어컨을 켜지 않던 살짝 무덥던

어느 지난날 밤...

 

올블랙_고양이_건이의_꾹꾹이
라마 인형 아래에 살짝 보이는 건이 솜방맹이

 

라마 인형의 목 아래로

귀여운 무언가가 꼼지락거렸다.

 

라마_인형_아래에서_꾹꾹이중인_건이의_앞발
살짝 보이는 건이 눈

 

그리곤 조용한 밤중에

'고롱고롱고롱..' 소리가 같이 들리기 시작했다 ㅋ

 

 

라마 인형 목 아래에서 꾹꾹이중 ㅋㅋ 눈이 너무 이쁨 ㅠ

 

라마 인형의 가느다란 목 아래에서

건이의 앙증맞은 앞발이 꾹꾹이 중이었다.

 

자세히 들어보면 건이의 골골송도 같이 들린다 ㅋ

 

 

 

 

 

반응형

 

 

 

 

골골송을 부르면서 꾹꾹이를 하고 있는

건이 앞발을 클로즈업했다.

 

 

꾹꾹이하고 있는 앞발 클로즈업.

 

 

까맣고 조그만 앞발이 꼼지락꼼지락

잼잼하는게 너무 귀엽다 ㅋㅋ

 

이유는 모르겠지만 ㅋ

보고 있음 자꾸 보고 있게 된다.

중독성 있는 꾹꾹이 ㅋ

 

꼼지락꼼지락_꾹꾹이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의_솜방맹이
사랑스러운 건이 앞발

 

편안하게 꾹꾹이 중인 건이 솜방맹이 ㅋ

 

골골송과_꾹꾹이중인_올블랙_건이의_아름다운_눈
너무 이쁜 건이 눈

 

어두운 와중에.... 너무 이쁜 건이 눈...ㅋㅋ

 

건이는 올블랙이라...완전 어두운 밤에는

잘 보이지 않는다..ㅋㅋ

 

그렇지만 어둠에 익숙해질때쯤에

보이기 시작하는 라임색눈이..

너무 아름답다.

 

투슬리스_닮은_너무_이쁜_올블랙고양이_건이
너무 사랑스런 나의 투슬리스..

 

어쩜 이렇게 이쁜지 몰라..

안되겠다...

지금 당장 가서 자고 있는 건이 배에

부비부비 하고 와야겠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음~ 오랜만에 냥냥이들 택배를 정리했다. 먼저 제일 작았던 상자부터 뜯고 정리 중이었는데 ㅋㅋ 건이가 냉큼 들어가 앉아서는 이렇게 앙콤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monglove04.tistory.com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 ㅋㅋㅋ (feat. 올블랙고양이 건이)

6살인 건이가 무언가에 아주 열중하고 있다 ㅋㅋ 바로 엄마 가방인데.. 평소에 볼 수 없는 엄마 가방이 열려 있으니까 호기심을 자극한 모양이다.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이다 ㅋㅋ 머리를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기분이 업된 건이의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뒹구르르

아침부터 건이 기분이 업! 된 상태다 ㅋ 너무 신이 난 건이다 ㅋㅋㅋ 내 뱃짤을 만졌냥!! 엄마랑 아이컨택 한 후.. 스크래쳐에서 발라당발라당 빙글빙글~ 너무 귀엽게 애교부리길래.. 뱃살을 좀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오늘 드디어 건이가 소파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현장을 잡았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중이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려고 하길래 영상을 켰다. 늘 들어가던 첫 번째 소파 아래에

monglove04.tistory.com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며칠 전 내가 씻고 있었다. 문을 꼭 닫으면 루디가 울어서 살짝 열어두는데 ㅋㅋ 요즘은 건이가 이렇게 문에서 지키고 있다 ㅋ 아주 살짝만 열어둬도.. 아이들이 자기들이 안의 상황을 확인할 수

monglove04.tistory.com

 

라마 인형 품에 더 파고드는 루나

이건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과 영상이다.. 안방에 들어갔더니.. 루나가 라마인형 품에 얼굴과 앞발을 파묻고 자고 있었다 ㅎ 또 집사가 호들갑을....ㅎㅎㅎㅎ "어머~~~ 우리 루나 라마품에 안

monglove04.tistory.com

 

소심한 고양이 사랑이가 라마 인형을 식구로 받아들이면..

비가 많이 오는 아침이었다. 눈을 떴는데 또 사랑이가 보였다 ㅋㅋ (요즘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사랑이가 자주 보이는 편 ㅋㅋ) 귀여운 뒤태가.. 라마 인형에 가려서 ㅋㅋㅋㅋ 수줍게 모습을 드러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라마친구를 데려온 지도 3주가 다되어 간다. 냥냥이들은 새로운 물건을 금방 잘 써주는 아이들도 있지만 오랫동안 탐색을 한 후에 안전하다는 판단이 서면 그제야 편하게 사용하는 아이들도 있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뿌듯해질 때 (feat. 집사가 사 온 라마 인형 잘 써주는 호야)

얼마 전... 라마 인형을 집으로 데려왔었다. 라마는 내가 안고 있기도 아주 편한 모양새라.... 내가 늘 안고 자고 있다. 그런데.. 얼마 전 ㅋㅋ 호야가 라마에 기대 있는 게 아닌가 ㅋ 안 그래도 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