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여전히 평화로운 아홉냥이네 아침 (feat. 건이와 호야)

by 맹이들맘 2023. 7. 28.

요즘은 아침을 아들 냥냥이들의

레슬링으로 시작하는 것 같다 ㅋㅋ

 

얼마 전 아침...

건이의 싸이렌이 울렸다 ㅋ

 

 

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
올블랙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ㅋ

 

둘이서 사이좋게 부둥켜안고 

있는 것 같지만..... ㅋㅋㅋ

 

동생_고양이_건이와_형아_고양이_호야
사이좋은 아들 냥냥이들 ㅋ

 

사실은 아침부터 건이가

호야한테 장난을 걸고 있다 ㅋ

 

 

호야한테 덤비는 건이와 그런 건이를 그루밍 해주던 호야.

 

건이가 이상한 '으아아아앙~~!' 하는 

소리를 내면서 호야한테 덤비고 있다 ㅋ

 

하지만 그런 건이를 그루밍 해주는 착한 호야..ㅎㅎ

 

근데도 건이가 덤비자 살짝 빡쳐서

째려보다가.... 다시 한번 참고 그루밍을 ㅋㅋㅋ

 

그런데 건이가 호야를 향해 쩜프!!! ㅋㅋㅋ

그러곤 넘어뜨려 버렸다 ㅋㅋㅋ

 

 

 

 

반응형

 

 

 

 

결국 호야 솜방맹이가 올라오고 ㅋㅋ

 

 

화가 나지만 그래도 참는 호야 ㅋㅋ

 

이걸 때려말어?! 하는 듯 ㅋㅋㅋ

한참을 째려보면서 고민하던 호야가

건이한테 반격을 했다 ㅋㅋ

 

한번 콕 물고는 ㅋㅋ

쒸익쒸익 거리면서 ㅋㅋㅋㅋ

돌아서는 호야다 ㅋㅋㅋ

 

건이는 끝까지 철없이 ㅋㅋ

'으아아아앙' ㅋㅋ 

 

돌아서버린_호야와_남겨진_건이
이 둘은 원래 사이가 좋다 ㅎ

 

쒸익쒸익 거리던 호야는

마지막 돌아서면서도 건이 째려보는걸 

잊지 않았다 ㅋ

 

침대_아래로_내려가는_호야와_그걸_물끄러미_바라보고_있는_건이
건이 장난을 받아주기 귀찮아 자리를 피하는 호야다

 

그렇게 호야는 내려가고

건이는 그런 호야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었다.

 

침대_위에_혼자_남겨진_올블랙고양이_건이
왠지 짠한 건이..ㅠ

 

호야가 진짜 화나면 찍소리 못하는 

건이는... 오늘도 혼자 남겨졌다 ㅋ

 

장난꾸러기 건이는 피지컬이 좋은

막둥이랑 같이 놀면 좋을 텐데

건이랑 막둥이는 이렇게 놀지 않는다.

그냥 가끔 우다다만 같이 하는 정도..

 

호야는 이제 나이도 있어서

건이 장난을 다 받아주기 귀찮을텐데..ㅠ

 

여하튼 아홉냥이네 아침은

여전히 이렇게 평화롭다..ㅋ

 

 

 

 

아침부터 호야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는 건이

아침부터 작은 소란이 ㅋㅋㅋ 기분 좋게 눈을 뜬 건이가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고 있다. 음... 전문용어로.. '치댄다'라고 하지만 ㅋㅋㅋ 어리광이라고 쓰겠다 ㅋㅋ 우리 건이는 호야 형아가 너

monglove04.tistory.com

 

투닥투닥 다투는 호야와 건 (feat. 말리러 온 루나)

아침부터 건이 사이렌이 울렸다. "ㄴ ㅑ~~~~~~~~~~~" 그래서 돌아봤더니 ㅋㅋㅋ 건이가 또 호야한테 장난을 걸고 있다. 평소대로라면 호야가 장난을 받아주며 그루밍을 해주는데... 어라....? 오늘아

monglove04.tistory.com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앞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우리집 아들 고양이들은 사이가 좋다. 보통 호야를 중심으로 달달한 장면이 나온다. 남자아이들이 호야를 좋아하는 것 같다 ㅋ 건이가 호야 목에 앞발을 두르고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