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의 파워 꾹꾹이 ㅋ

by 맹이들맘 2023. 7. 25.

내가 방석 옆에 앉아 있었는데...

돌아보니 호야가 방석에 누워있었다.

 

방석에_누워_있는_치즈냥이_호야
방석에 누워서 꾹꾹이하는 호야

 

방석에 누워있던 호야랑

눈이 마주친 그 순간부터...

호야가 방석에다 꾹꾹이를 시작했다 ㅋ

 

 

호야의 파워 꾹꾹이 세로버전

 

엄마랑 눈이 마주친 후..

부릉부릉... 꾹꾹이를 

시작하는 호야다 ㅋㅋ

 

방석에_누워서_꾹꾹이_하는_호야
방석에 폭 파묻힌 호야

 

가로 사진이 더 이뻐서

호야 앞으로 가서 사진을 찍는 중 ㅋ

 

방석에서_파워_꾹꾹이_하는_치즈냥이_호야
방석에서 꾹꾹이하는 호야

 

이 방석은 나도 탐나는 방석이다 ㅋ

털도 너무 부들부들하고..

아주 폭신하다.

 

 

 

반응형

 

 

 

호야는 핑크색 커버보다는 

이 터래기방석을 씌웠을 때

더 좋아한다.

 

 

호야의 파워 꾹꾹이 가로버전

호야의 파워 꾹꾹이 영상은

가로 영상이 훨씬 더 이쁘다 ㅋ

 

아주 힘차게 꾹꾹이 중이다 ㅋㅋ

 

방석에서_꾹꾹이_하면서_엄마랑_눈맞추는_호야
엄마랑 눈도 마주쳤다가 ㅎ

꾹꾹이 힘차게 하면서

한 번씩 엄마랑 눈도 맞추고 ㅋ

 

터래기_방석에서_파워_꾹꾹이중인_호야
다시 폭풍 꾹꾹이 ㅋㅋ

 

고로롱거리면서 이렇게

발가락을 꼼지락대면서 꾹꾹이를 하는

호야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방석_위에서_다리_쭉_뻗고_있는_호야
열심히 꾹꾹이 하다가도 한번씩 기지개를 쭈욱~켜고

 

ㅋㅋㅋ 꾹꾹이 하다 쉬는 시간엔

이렇게 다리도 쭈욱~~ 뻗어보고 ㅋㅋ

 

귀여운_치즈냥이_뒷발
다리도 쭈욱 뻗어보고

 

호야가 열심히 꾹꾹이를 하다가도

한 번씩 쉬면서 기지개를 쭈욱 켜고

다리를 쭈욱 뻗어주듯이..

 

우리도 열심히 앞만 보고 달리다가도

한 번씩은 쉬어줘야 다음을 이어갈 힘을 얻는 것 같다.

 

방석에_이쁘게_엎드려서_눈맞추는_고양이_호야
이모 삼촌들도 힘내라냥!!

 

음... 힘내라는 듯 ㅋㅋ

엄마도 그윽하게 쳐다보는 호야다.

 

방석_위에서_엎드리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파워 꾹꾹이를 했으니 ㅋ

이젠 쉬어야 할 때!

 

방석_위에서_호야랑_다다랑_다정하게_자는중
파워 꾹꾹이 후에는 다다랑 다정하게 코~~~ ㅋㅋ

 

 

솔직히 이번 포스팅에

내가 쓸 멘트는 별로 없다.

 

그저...

마음이 힘드신 분들, 우울한 분들,

슬픈 분들, 괴로운 분들, 아픈 분들,,,

 

우리 호야 파워 꾹꾹이 보시면서

힐링도 하고 힘을 받아가시길 바란다.

 

 

 

 

호야랑 매일 힐링하기 (feat. 엄마 품에 안겨 있는 호야)

얼마 전 밤.. 호야가 이번에는 뒤돌아서 나한테 기대고 있다. 호야는 늘.. 날 마주 보고 내 품에 안겼었는데 이번에는 뒤돌았다.. 처음이었다 ㅋㅋ 뒤돌은 냥통수랑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

monglove04.tistory.com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내 등뒤에

monglove04.tistory.com

 

건이의 골골송과 꾹꾹이를 함께 볼수 있는 영상 (feat.고양이가 꾹꾹이를 하는 이유)

건이가 자려고 자리를 잡았다. 근데 너.. 뒷발이 앞발 영역을 너무 침범했다? ㅋㅋㅋ 막둥이도 옆에서 꿀잠자는 중. 지금은 아이들 낮잠 시간이다. 앞발 영역을 귀엽게 침범하고 있는 뒷발 ㅋ 골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고양이 건이 골골송+꾹꾹이(feat.호야). 사이좋은 형제.

우리 멋쟁이 올블랙 건이는 애기때 많이 아팠어서.. 오른쪽 뒷다리 길이가 약간 다르다. 그래서 앉을때는 이렇게 불편한 자세가 된다. 그래도 멋있기만 한 우리 건! 건이 애기때 이야기는 다음에

monglove04.tistory.com

 

베개에 걸터앉아서 엄마배에 꾹꾹이하는 사랑이 (feat.엄마 팔에 안겨있는 사랑이)

그렇다. 이 사진의 주인공은 사랑이다. 호야가 아니다. 내가 누우면 팔베개는 당연히 호야가 한다.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monglove04.tistory.com

 

수다냥 카오스 사랑이의 꾹꾹이 영상.(feat.사랑이 수다)

카오스 사랑이의 잠들기전 꾹꾹이 타임을 찍을수 있었다. 폭풍 꾹꾹이 중인 사랑이 졸린지...담요에 열심히 꾹꾹이를 하던 사랑이는 '엄마 나 꾹꾹이 한다냥~' 이제 잘 준비를 하나보다. 원래 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