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높아진 해먹이 마음에 들었던 사랑이는...

by 맹이들맘 2023. 7. 23.

창문 해먹 뷰가 더 좋아졌다는

소문을 들은 사랑이가 해먹 앞으로 다가왔다.

 

해먹에_자리가_비었는지_아래에서_확인하는_사랑이
음~해먹위에 누가 있냥?

 

그리곤 아래에서 해먹에 

자리가 있는지 신중하게 확인한 후에

 

 

더 높아진 해먹에 올라가서 창밖뷰를 보는 사랑이 ㅋ

 

해먹 위로 점프해서 올라갔다.

 

더 높아진 해먹에 올라간 사랑이가

위치가 맘에 드나보다 ㅋㅋ

해먹에 올라앉아서 창밖에 내리는

비를 바라보고 있다 ㅎㅎ

갬성적이다 ㅋㅋ

 

해먹_위에서_창밖을_보고_있는_사랑이
더 잘 보인다냥~

 

창밖에 떨어지는 빗방울도

뚫어져라 바라보고 ㅋ

 

해먹_아래도_확인_중인_사랑이
아래도 잘 보인다냥!

 

해먹 아래도 체크해 본다 ㅎ

 

남집사가 얼마전에 창문청소도 해서

창밖이 더 잘 보이는데다가..

 

 

 

반응형

 

 

 

해먹을 새로 달면서 창밖 난간위치에

맞춰서 달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올라가서 볼 때

가려지는 부분이 전보다 훨씬 덜할 것 같다.

 

해먹_위쪽도_확인_중인_사랑이

 

해먹 위쪽도 확인한 후..

 

해먹에_자기_냄새_묻히는_사랑이
내꺼~

 

해먹에 영역표시를 시작한다 ㅋ

 

해먹_위의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상황파악 모드!

 

그러더니 잠시 방 안과

거실의 상황을 살피더니..

 

오른쪽_뺨의_페로몬_묻히는_사랑이

 

본격적으로 자기 냄새를 묻히기 시작한다.

 

오른쪽뺨의 페로몬을 묻히더니~

 

왼쪽_뺨의_페로몬_묻히는_사랑이

 

왼쪽뺨의 페로몬도 묻힌다.

양쪽을 번갈아가며 한참을...

영역표시를 하는 사랑이다.

 

 

해먹에 자기 냄새를 듬뿍 묻히는 사랑이 ㅋ

 

해먹이 아주 맘에 드나 보다 ㅋ

아주 그냥 자기 거라고

냄새를 열정적으로 묻히고 있다 ㅋ

 

귀여운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ㅋㅋㅋ 니 냄새 좀 그만 묻혀 ㅋㅋ"

라고 했더니

 

이쁜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와_눈맞춤

 

'응? 왜? 내껀데? ㅋㅋ' 하는 듯 ㅋ

눈을 아주 똥~그랗게 뜨고 말이야!!

 

창문_해먹_위에_누운_사랑이
사랑이 더 높아진 해먹 위에서 낼름!

 

여기저기에 자기 냄새를 듬뿍 묻힌

사랑이가 편하게 자리를 잡았다 ㅋ

 

창문_해먹_위에_있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창문 해먹 위의 고양이 사랑이

 

그리곤 오랫동안 자리를 비켜주지 않았다 ㅋ

 

역시 고양이들은 더 높은 곳을

좋아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우리집 고양이 창문 해먹이 더 높아졌다

우리집 냥냥이들 창문 해먹이 높이가 조금 더 높아졌다. 남집사가 창문 청소를 하느라고 해먹을 떼어버리는 바람에.. 다시 붙이면 떨어질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잘 붙어있다. 역시... 뜨거운 물

monglove04.tistory.com

 

소심한 고양이 사랑이가 라마 인형을 식구로 받아들이면..

비가 많이 오는 아침이었다. 눈을 떴는데 또 사랑이가 보였다 ㅋㅋ (요즘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사랑이가 자주 보이는 편 ㅋㅋ) 귀여운 뒤태가.. 라마 인형에 가려서 ㅋㅋㅋㅋ 수줍게 모습을 드러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일어났나? 아...아닌가?

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늦게 잠들었던 날 아침.. 잠결에 살짝 눈을 떴는데 ㅋㅋ 사랑이랑 눈이 딱 마주쳐버렸다 ㅋㅋ 안 봐도 비디오인 ㅋㅋㅋ 엄마 일어나기를 애타게 기다리던 사랑이가 고개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