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라마 인형 품에 더 파고드는 루나

by 맹이들맘 2023. 7. 20.

이건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과 영상이다..

 

라마인형_품에_얼굴을_파묻고_자고_있는_루나
라마 인형 품에 얼굴을 폭 파묻고 있는 루나

 

안방에 들어갔더니..

루나가 라마인형 품에 얼굴과

앞발을 파묻고 자고 있었다 ㅎ

 

라마_인형과_아비시니안_루나
집사 호들갑에 고개를 드는 루나 ㅎ

 

또 집사가 호들갑을....ㅎㅎㅎㅎ

"어머~~~ 우리 루나

라마품에 안겨서 자는 거야??"

라고 했더니... 고개를 슬며시 든다 ㅋ

 

라마_인형과_혀수납_잊은_루나
혀수납 잊은 루나 ㅎ

 

그리곤 '메롱~'... ㅋㅋㅋㅋㅋ

잠에 취한 루나가 가볍게

그루밍을 하다가 혀수납을 잊었다 ㅋ

 

 

라마 인형 품에 폭 안겨서 자고 있는 루나

 

라마 품에 폭 안겨서 자고 있던 루나가

말을 걸었더니 라마 인형 품을 

더 깊이 파고든다 ㅋㅋ

너무너무 귀엽다 ㅠ

 

 

 

 

반응형

 

 

 

사실 루나는 호야나 막둥이나 건이처럼

다른 아이들에게 기대서 자는 경우가

거의 없다.

 

루나는 사람에게는 다정하게

부비부비도 하고 치대기도 하는데...

고양이에게는 그러지 않는다.

 

그건 그냥 루나 성격인 것 같은데..

이렇게 라마인형에게 다정하게 

폭 안겨서 자는 걸 보는 게 살짝..

뭉클하기도, 흐뭇하기도 하다.

 

라마_인형과_얼굴을_파묻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라마 인형에게 파고드는 루나

 

집사가 입을 다물고 사진만 

찍고 있었더니..

(입틀막 하느라 힘들었음 ㅠ)

 

정말_폭_안겨_있는_루나
라마 인형에 안겨있는 루나

 

실눈 뜨고 살짝 보는 듯 ㅋㅋ

 

라마_인형과_얼굴_파묻은_루나_얼굴_클로즈업
라마 인형에 얼굴을 파묻은 루나

 

귀여운 건 자세히 보는 게 국룰 ㅋㅋ

 

귀여운_라마_옆에_귀여운_루나
귀여운애 옆에 귀여운애 ㅋ

 

라마인형 사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다 ㅎ

 

 

 

 

 

소심한 고양이 사랑이가 라마 인형을 식구로 받아들이면..

비가 많이 오는 아침이었다. 눈을 떴는데 또 사랑이가 보였다 ㅋㅋ (요즘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사랑이가 자주 보이는 편 ㅋㅋ) 귀여운 뒤태가.. 라마 인형에 가려서 ㅋㅋㅋㅋ 수줍게 모습을 드러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라마친구를 데려온 지도 3주가 다되어 간다. 냥냥이들은 새로운 물건을 금방 잘 써주는 아이들도 있지만 오랫동안 탐색을 한 후에 안전하다는 판단이 서면 그제야 편하게 사용하는 아이들도 있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뿌듯해질 때 (feat. 집사가 사 온 라마 인형 잘 써주는 호야)

얼마 전... 라마 인형을 집으로 데려왔었다. 라마는 내가 안고 있기도 아주 편한 모양새라.... 내가 늘 안고 자고 있다. 그런데.. 얼마 전 ㅋㅋ 호야가 라마에 기대 있는 게 아닌가 ㅋ 안 그래도 누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라마 친구를 데려왔더니 고양이들 반응이.. (feat. 라마 친구의 아홉냥이네 입성기)

어제.. 급작스럽게 로봇랜드를 다녀오게 됐다. 로봇랜드에 갔다가...집에 올때 귀여운 라마친구를 데려왔다. 라마친구를 냥냥이들에게 소개해줄 생각에 들뜬 집사!! 집에 라마친구를 내려놨더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