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일어났나? 아...아닌가?

by 맹이들맘 2023. 7. 18.

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늦게 잠들었던 날 아침..

잠결에 살짝 눈을 떴는데 ㅋㅋ

 

침대위에_누워서_엄마를_쳐다보고_있는_사랑이
어? 엄마 일어났나??

 

사랑이랑 눈이 딱 마주쳐버렸다 ㅋㅋ

 

엄마랑_눈마주친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눈 마주친거 같은데....

 

안 봐도 비디오인 ㅋㅋㅋ

엄마 일어나기를 애타게 기다리던

사랑이가 고개를 들어서

내가 일어났는지 확인을 했다ㅋㅋ

 

웃고_있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으헤헤헤 ~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순간적으로 자는 척을 했다 ㅋㅋㅋ

그랬더니 멋적은지 ㅋㅋㅋ

으헤헤헤 웃는듯한 사랑이 ㅋㅋ

 

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도대체 언제 일어나냥...

 

그리고 다시 누웠던 사랑이가

잠시뒤...

 

고개들고있는_카오스고양이
!

고개를 들었다.

 

 

 

 

반응형

 

 

 

'아무래도 일어난 거 같은데..'

 

카오스_고양이_얼굴
결심했다냥!

 

'그래! 결심했다냥!'

 

카오스_고양이_사랑이_얼굴

 

'언제까지 이렇게 

기다리고만 있을 순 없다냥!'

 

엄마한테_오는_사랑이
담요 냄새 맡는척...킁킁..

 

그리곤 슬금슬금 나에게 다가왔다 ㅋ

 

 

엄마 일어난거 보고 와서 말거는 사랑이

 

계속 기다릴 수 없었던 사랑이는

냄새 맡는 척 슬금슬금 다가와서는

옆에 앉아서 엄마를 깨웠다 ㅋㅋ

'일어난 거 안다냥~'

'어서 일어나라냥~~!'

 

 

엄마한테 꾹꾹이 해주는 사랑이와 엄마랑 아이컨택중인 루나

 

잠시 얌전히 앉아있던 사랑이가..

내가 일어나지 않고 있으니까 

꾹꾹이를 시작한다 ㅋㅋ

 

사실.. 나는 이날 새벽 5시가 넘어서

잠을 잤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었다 ㅠ

 

 

엄마_배에_꾹꾹이중인_사랑이

 

아주 진지하게 심오하게

꾹꾹이 중이다..

 

꾹꾹이_중인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꾹꾹이에 진심인 고양이 사랑이 ㅋ

 

'내가 이 젤리에 온 힘을 모아서

꾹꾹이를 해줄 테니 어서 일어나라냥!'

 

꾹꾹이하는_카오스_고양이_옆모습

 

옆에서 보면 이렇다...

동그라미 베개에 궁댕이를 올려놓고

앞발로 엄마 배를 꾹꾹이 중이다 ㅋㅋ

 

엄마_배위에_엎드린_사랑이
이정도면 됐잖냥!

 

한참을 앉아서 꾹꾹이 하던 사랑이가

힘이든지 살포시 엎드리곤

왜인지 모르겠지만(?) 약간....

가재미 눈빛으로 쳐다본다.

 

귀여운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사랑아 그표정 뭐냐 ㅋㅋㅋㅋ

 

흠...

적당히 받았으면 일어나라는 것 같은데..

그래도 바로 일어나기 힘들어서

사랑이한테 엄마가 늦게 자서

바로 일어나기가 힘들다며 하소연중이었는데

 

앜ㅋㅋ 너무 귀여운 투샷 ㅋ 사랑이와 막둥이

 

그렇게

사랑이랑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ㅋㅋ

갑자기 막둥이 얼굴이 들어왔다 ㅋ

 

한 화면에 귀요미 둘이 꽉 차는데..ㅋㅋ

비몽사몽 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서 ㅋ

웃고 말았다 ㅋㅋㅋ

 

이렇게 집사는 아침부터 웃으면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ㅋ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요즘 사랑이는 내가 빨리 안일어나면... 옆에서 깨우기 시작한다. 보통은 8시에 일어나지만... 요 며칠 몸이 계속 좋지 않아서 일어나지를 못하고 있었다 ㅋ 근데 우리집 아이들은... 내가 늦잠 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