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왕! 놀래켜 주려고 했는데...

by 맹이들맘 2023. 7. 24.

막둥이가 모래상자 뒤에 숨어있다!

 

모래박스_뒤에_숨어서_놀래킬_준비중인_막둥이
화장실에서 나오는 냥냥이 놀래키려고 숨어있는 막둥이

 

그리곤 화장실 쪽을 유심히

쳐다보고 있다 ㅋㅋ

 

그래서 자세히봤더니..

누군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었다 ㅋㅋ

 

화장실_갔다오는_고양이_놀래키려고_준비중인_막둥이
진짜 막내티 내는 장난꾸러기 막둥이

 

오호라~ 우리 막둥이 ㅋㅋㅋ

쉬하고 오는 냥냥이 놀라게 해주려고

숨어 있구나? ㅋㅋㅋ

 

왠지 뒷모습까지 씐나보인다 ㅋㅋㅋ

 

우리집_장난꾸러기_막둥이
엄마! 절루가!! 눈치가 없어!!

 

뒤에서 눈치 없이 사진 찍고 있는 엄마가

못마땅한 막둥이..

 

근데 엄마는 이미 알았다...

'막둥아... 니가 놀래켜주려는

그 냥냥이가 우리집에서 제일 무서운 누나다? ㅋㅋㅋ"

 

우리 막둥이... 왕! 하고 못 놀래켜줄텐데..ㅋㅋ

 

 

화장실 다녀오는 루나 놀래켜주려던 막둥이었는데...

 

역시나는 역시나...ㅋㅋㅋㅋㅋ

 

무서운 누나가 화장실을 갔다가

나오는데....

 

꼼지락꼼지락 벽에 더 붙어서

놀래킬 준비를 하던 막둥이는..ㅋㅋ

 

루나와 눈이 마주친 순간..

아무것도 못하고 얼었고 ㅋㅋ

 

루나는 지나가는 그 순간에도

막둥이에게 눈빛 레이저를 쏘고 지나갔다 ㅋㅋ

 

 

 

 

항상 시작은 막둥이었다 ㅋㅋㅋ

 

박스뒤에 숨어있다가~'왕!!' (feat.헐리웃액션 막둥이)

또 집에 택배가 쌓였다... 우리집은 택배가 좀 많이 오는 편.. 시작은 막둥이였다..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샤샤샥 모래 긁는 소리가 들리자.. 우리집의 장꾸 ㅋㅋ 막둥이가 상자 뒤에 숨어있다 ㅋㅋ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