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형제들이 정말 엄마를 속인걸까? (feat. 막둥이랑 호야)

by 맹이들맘 2023. 7. 29.

꽤 오랫동안 비가 오고 습하고 

흐린 날씨였는데...

목요일부터인가..

날씨가 맑으면서 덥기 시작했다.

 

이날은 목요일 오전이었다.

 

이날도 정말 오랜만에...

햇빛이 쨍한 아침이었는데..

나는 자고 있었다...

분명히 자고 있었는데..

 

막둥이랑_호야가_서로_쳐다보고_있다
막둥이랑 호야가 귀여운 레슬링하려나보다!!

 

등 뒤에서 뭔가...

일어나고 있는 느낌에 돌아봤더니

막둥이랑 호야가 이러고 있다 ㅋ

하.... 지나치게 예민한 집사 ㅋㅋㅋ

 

그래서 진짜 눈감고 자다가

완전 비몽사몽에 핸드폰 카메라를 켜고

몸을 비틀어서 카메라만 살짝 비춰서 찍었다 ㅋ

 

내가 일어나면 상황이 종료되어 버리니까 ㅋ

 

마치_레슬링이라도_할듯한_눈빛의_치즈형제들
오오... 호야 앞발 들었다!!

 

드디어 피지컬이 비슷한 아이들끼리

레슬링을 하려나보다!

오오!!!

 

 

 

 

반응형

 

 

 

막둥이랑 호야는 잘 투닥거리지 않는다.

그래서 '이건 찍어야해!!'...하고

카메라를 켜고 있었는데..

 

 

카메라를 똑바로 세우는 동안에 끝나버린 상황?

 

으응...?

이게 끝이다..

 

건이처럼 막~ 투닥투닥 덤비고

점프하고 막.... 그러질 않는다.

 

그냥...

째려보다가 솜방맹이 한번 올려보다가

끝..ㅋㅋㅋㅋ

 

각자_그루밍을_하고_있는_치즈형제_막둥이와_호야
그리곤 각자 여유롭게 그루밍을...

 

그리곤 각자 그루밍을...

 

잠깐 그런 생각을 해봤다..

밟아도, 깨워도 안 일어나니까..

 

얘들이 생각한 건 아닐까..

'아.. 우리가 투닥거리면

엄마가 찍느라고 일어날 텐데....'라고..

그래서 투닥거리는 척을 한건 아닐까 하고..

 

잠깐 생각을 해봤었다.. 흠...

 

 

여하튼 이날은..

눈부시게 맑았고 햇빛이 너무 좋았고

치즈형제들은 나를 속였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우리집에서 덩치가 가장 큰 아이들 막둥이와 호야가 스크래쳐 하나에 나란히 앉아 있다. 우리집에는 아들고양이가 세마리 있는데 유독 이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그래서 호야랑 건, 혹은 호야랑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feat.사이좋은 호야와 막둥이, 그리고 요미)

호야랑 막둥이는 둘 다 치즈냥이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우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중 3마리가 남자냥이들인데 남자 냥냥이들은 사이가 너무 좋다. 이날은 막둥이랑 호야가 나란히 자고 있어

monglove04.tistory.com

 

형아랑 놀고 싶어서 머리까지 깨물었지만...(feat.잔뜩 실망한 막둥이)

이건 좀 지난 사건인데.. 막둥이가 얼굴에 상처가 났던 그때다.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집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호야랑 막둥이 역시 사이가 늘 좋다. 이날은.. 호야가 전기장판 위에서 찜질중이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하고 듬직한 형아 호야와 동생 고양이들 (feat. 막둥이와 건이)

바로 어젯밤이었다. 화장대에 앉았는데... 호야랑 막둥이가 이렇게 사이좋게 끌어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었다. 음~너무 다정하고 이뻐 보여서 촬영을 ㅋㅋㅋ 호야가 막둥이를 끌어안고 그루밍

monglove04.tistory.com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우리집 냥냥이들은 남자아이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소파 전기장판 위에 치즈형제가 자고 있었다. 또 이런장면 그냥 넘어가면 집사가 아니지.... 너무 이쁜 장면들은 그때그때 되도록 많이 남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치즈냥이들(feat.호야랑 막둥이 몸무게)

호야가 스크래쳐 위에서 나랑 아이컨택하면서 미니 데이트를 하고 있었다 ㅋ 그 모습을 본 막둥이는 좁은 공간을 파고들어 왔다 호야 혼자 서있으면 딱!! 맞는 공간인데...ㅋㅋㅋ 호야는 비켜줄

monglove04.tistory.com

 

지금 핸드폰 잠금화면

너무너무 이뻐서♡ 모델 앞통수 -호야, 뒷통수-삐용 치즈형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