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멋쟁이 건이와 갑자기 등장한 새로운 질투쟁이...막둥이? 그리고 루나 ㅋㅋ

by 맹이들맘 2023. 7. 30.

지난밤...

이 멋쟁이 건이가..

내가 지나다니는 길목에 이렇게

앙콤하게 누워서 쳐다보고 있었다.

 

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서_쳐다보는_건이
엄마~ 나좀 보라냥~

 

ㅋㅋㅋ 자세가 너무 귀엽다 ㅋㅋㅋ

요즘 자주 이러고 지나가는 나를 쳐다본다 ㅋ

 

스크래쳐_위에_누워_있는_올블랙_고양이
배에 부비부비 하고싶지 않냥~

 

스크래쳐 벽에 딱 붙어 누워서

쭈욱~펴고 있다 ㅋ

 

그리곤 눈을 맞춘다 ㅋㅋㅋ

이걸 보고 집사가 어떻게 그냥 지나가나...

 

 

앙콤한 자세로 엄마를 쳐다보고 있던 건이 만져보기 ㅋㅋ

 

앙콤한 자세로 엄마를 쳐다보고 있어서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쫙 펴진 뒷발꼬락도 만져보고

배도 부비부비 해본다 ㅋ

 

 

스크래쳐_위에서_부비부비_하는_건이
스크래쳐에 부비부비부비~

 

엄마가 눈 맞추고 부비부비하니까

기분이 좋아진 건이가 기분 좋음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ㅋ

 

건이가 너무 이뻐서 클로즈업을 해봤다

 

우리 건이는 정말..

볼때마다 반하는 고양이다.

 

너무 이쁘다..

영상에서도 하는 이야기지만..

얘는 진짜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여럿 홀렸을 듯 ㅋㅋㅋ

 

 

 

반응형

 

 

 

너무 이쁜 건이를 클로즈업했다.

 

너무_잘생긴_올블랙_고양이_건이
뭐냥~ 오늘도 반했냥~
멋쟁이_올블랙_고양이_건이
까만털에 라임색 눈이...정말 이쁘다!

 

나만 그런 건가..

우리 건이 진짜 너무 이쁜데..ㅎㅎㅎ

 

스크래쳐_위에_누워있는_멋쟁이_고양이_건이

 

건이한테 빠져서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데

건이가 어딘가를 쳐다본다.

 

그래서 뭘 보나... 쳐다봤더니...

 

양말_던지고_놀고_있는_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나
혼자서 너무 씐난 루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양말로 공을 만들어줬더니

그걸 물고 던지고 있던 장면을 

찍어버렸다 ㅋㅋㅋㅋㅋ

 

우리 루나 완전 씐나버렸다 ㅋㅋㅋㅋ

 

 

치즈_고양이_대구리_ㅋㅋㅋ
이 커다란 대구리는!!!

 

루나 찍고 빵 터져서 웃고 있다가

다시 멋쟁이 건이를 찍으려고 봤는데..

이 노란 대구리는 뭔가 ㅋㅋㅋ

 

치즈냥이_막둥이_귀엽고_두툼한_솜방맹이
이 두툼하고 귀여운 솜방맹이!!

 

이 두툼하고 귀여운 솜방맹이는 ㅋㅋ

 

치즈냥이_막둥이

 

그렇다 ㅋㅋ

우리 막둥이다 ㅋㅋㅋ

 

새롭게_등장한_질투쟁이
새로 등장한 질투쟁이 막둥이!!

 

건이를 열심히 찍고 있었는데..

막둥이가 건이가 하던 짓을 따라 하고 있다 ㅋㅋ

 

건이는 내가 누군갈 '이쁘다~' 하는 순간

나타나서는 그 아이와 나 사이에 서버린다 ㅋ

그리곤 자기를 쓰다듬게 만든다 ㅋㅋ

영락없는 질투쟁이다 건이는 ㅋ

 

새로운 질투쟁이 막둥이가 납셨다 ㅋㅋㅋ

 

 

새로운_질투쟁이로_등극한_막둥이
엄마! 나는 안이쁘냥?

 

건이랑 나 사이에 떡하니 서서 비켜주지 않는다.

 

뭐... 그럼 찍어드려야지 뭐..ㅋㅋㅋ

 

새로운_질투쟁이_막둥이와_원조_질투쟁이_건이
새로운 질투쟁이 막둥이와 원조 질투쟁이 건이

 

새로운 질투쟁이 막둥이와

원조 질투쟁이 건이 투샷 ㅋㅋ

 

그러고 보니.. 우리집 아들 냥냥이들은

다 질투쟁이구나...

호야도 새로운 질투쟁이었는데..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를_보고_있는_건이
건이가 주인공이었으니..

 

야야! 건!! 그렇게 

앙콤하게 쳐다보면... 너무 귀엽잖아 ㅋㅋ

 

멋지고_귀여운_올블랙_고양이_건이
마지막은 건이 사진으로 ㅋ

 

오늘도 이렇게 멋쟁이 건이한테 또 반하고

귀여운 질투쟁이 막둥이에 또 웃고

혼자 씐나서 양말 던져대는 루나땜에

빵 터졌다 ㅋ

 

 

 

 

 

아침부터 기분이 업된 건이의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뒹구르르

아침부터 건이 기분이 업! 된 상태다 ㅋ 너무 신이 난 건이다 ㅋㅋㅋ 내 뱃짤을 만졌냥!! 엄마랑 아이컨택 한 후.. 스크래쳐에서 발라당발라당 빙글빙글~ 너무 귀엽게 애교부리길래.. 뱃살을 좀

monglove04.tistory.com

 

사냥놀이 신나게 하고 테이블 위에 쭈욱 뻗어버린 건이

오랜만에 사냥놀이를 아주 신나게 했다. 역시 우리집 아이들은... 끈을 가지고 놀 때 제일 신나 한다 ㅋㅋ 건이는 사냥놀이 할때 점프를 엄청 잘 하는 아이였다. 공중에서 돌기도 하고 벽을 디딤

monglove04.tistory.com

 

요즘 미모 폭발하는 건이의 최애 장소 (feat. 제습기 위 고양이)

지난 5월은 유독 비가 많이 오래 왔다. 냥냥이들에겐 습도도 중요하기 때문에 습도가 높으면 꼭 제습기를 틀어둔다. 냥냥이들 핑계를 대긴 했지만.. 사실.. 나도 습도 높은걸 참 싫어한다ㅋㅋ 여

monglove04.tistory.com

 

주제를 바꿔버린 건이와 상자놀이터 안의 다다 (feat.오메가3 안먹은 사랑이 ㅋㅋ)

음~아침에 아이들 오메가3를 먹이고 캔도 먹인후.. 쉬고 있는데.. 상자놀이터 안에 낯선 아이가 보였다. 오잉? 설마 지금 다다가 저기에 들어간 건가? 하고 봤더니 진짜 다다다 ㅋㅋ 나는 다다가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오늘은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들을 담아봤다. 질투대마왕 건. 캣폴위에 있는 사랑이를 찍고 있었더니 질투대마왕인 건이가 슬며시 와서는 슬라이드를 박력있게 긁고 있는 모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