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햇살 좋은날 한가로이 알로그루밍 중인 냥냥이커플 (feat. 사이좋은 요미와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8. 5.

햇살이 좋은 어느 날..

요미랑 막둥이 커플이

한가하게 알로그루밍 중이다 ㅋ

 

막둥이를_그루밍해주고_있는_요미

 

음.. 이 둘의 다정한 모습은

오랜만에 찍는듯하다.

 

알로그루밍_중인_고양이_커플
알로그루밍중인 요미와 막둥이

 

알로그루밍은..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이

서로를 그루밍해 주는 걸 말한다.

 

보통 스스로 그루밍하기 힘든

얼굴이나 이마등을 그루밍해 주는 것 같다.

 

 

요미가 다정하게 막둥이를 그루밍해주고 있다

 

요미가 다정하게 막둥이를

그루밍 해주고 있다.

 

썸네일에선 ㅋㅋ 막둥이가

요미 그루밍을 피하는 듯 하지만 ㅋㅋ

아니다 ㅋ

 

 

 

 

반응형

 

 

 

영상에 소리가 좀 큰데...

드라마를 정주행중이었다 ㅋㅋ

이거 완전 재밌음 ㅋㅋ

 

 

이제는 막둥이가 요미를 그루밍해주고 있다

 

이젠 막둥이가 요미를 끌어안고 ㅋ

그루밍해주고 있다.

 

그러다가 마지막엔....

 

요미_품에_폭_안겨서_그루밍받는_막둥이
이렇게 폭 안긴다고? ㅋ

 

요미 품에 폭 안겨서

그루밍을 받고 있는 막둥이다 ㅎ

 

 

요미한테 안겨서 그루밍받는 막둥이

 

둘의 모습이 너무 이뻐서 ㅋㅋ

보고 있으니 웃음이 났다 ㅋㅋ

저렇게까지 폭 안긴다고? ㅋㅋㅋ

 

사이좋은_고양이_커플
이 둘은 한참을 이러고 있었다

 

정말 다정한 커플 ㅋㅋ

 

삼색이_고양이_요미와_치즈냥이_막둥이_커플
요미한테 그루밍 받더니 조금 더 잘생겨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ㅋ

 

그루밍 잠시 쉬는 타임 ㅋ

 

요미와_막둥이_커플
애기때부터 막둥이 잘 챙긴 요미 ㅎ

 

요미가 막둥이를 참 살뜰히 챙긴다.

 

막둥이_앞발_그루밍해주는_요미
포커스가 나갔다. 선명했으면 진짜 이쁜사진이었을텐데..

 

얼굴 깨끗하게 닦아줬으니

발도 닦아주는 요미 ㅋ

 

아니 요미야!!

발은 막둥이가 스스로 그루밍할 수 있다구!!

 

알로그루밍_하는_다정한_고양이_커플_요미와_막둥이
ㅋㅋ 왠지 시크해보이는 둘 ㅋ

 

오랜만에 이 냥냥이커플의

다정한 그루밍 현장을 목격했던 날이었다.

 

 

 

 

아니...그게 그렇게 이어진다고?? (feat.사차원고양이 요미와 막둥이)

아침부터 막둥이 요미 커플이 심상치가 않다 ㅋㅋ 달달하기만 하던 커플이 오늘 아침엔 왜그러냥 ㅋㅋ 냥냥이들이 뒷발을 살짝살짝 깨물거나 앞발로 톡톡 건드는건 놀자라는 뜻이라 한다. 흐즈

monglove04.tistory.com

 

한 베개를 다정히 나눠쓰는 고양이 커플, 막둥이랑 요미 (feat.호야랑 건)

며칠 전... 집에 들어와 보니 이렇게 막둥이랑 요미커플이 이쁘게도 나란히 있었다. 니들 좀 보기 좋다? 원래 막둥이가 엎드리고 있는 이 베개를 말하자면... 쪼꼬미 건이도 혼자 쭈욱 뻗어서 자

monglove04.tistory.com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삐용이 요미 커플이 그루밍중이다. 요미는 삐용이를, 삐용이는 자기몸을 ㅋㅋ 양쪽 뒷발을 들고 그루밍중 ㅋㅋㅋㅋ 이게 뭔자세야 ㅋㅋㅋ 막둥아~~ 왜 그렇게 불편한 자세로 그루밍을 하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