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응석쟁이 막둥이를 그루밍해 주는 형아 호야

by 맹이들맘 2023. 8. 7.

막둥이가 호야한테 

응석 부리고 있다 ㅋㅋ

 

호야_형아한테_응석부리는_막둥이
몸을 쭈욱~뻗어서 호야 머리를 덥석 ㅋㅋ

 

'형아~~' 칭얼칭얼 ㅋㅋㅋㅋ

 

나는 아이들의 이런 행동들을 

칭얼댄다, 치댄다라고 표현한다.

 

보고 있으면.. 응석 부린다는 

표현이 딱 떠오른다 ㅋㅋ

 

막둥이를_그루밍해주는_호야
응석쟁이 막둥이와 그루밍해주는 호야

 

막둥이가 누워서 몸을 쭈욱 뻗어

호야한테 칭얼대고..

호야는 그런 막둥이를 그루밍해 준다.

 

 

막둥이를 그루밍해주는 호야

호야가 막둥이를

정성스레 그루밍해주고 있다.

 

귀를 집중적으로 그루밍해 준다 ㅋㅋㅋ

 

 

귀는 이제 그만하라며 호야를 막는 막둥이 ㅋㅋ

 

호야가 너무 귀만 집중적으로

그루밍을 하자...

막둥이가 앞발로 호야를 밀어내고 있다 ㅋㅋ

 

 

 

 

반응형

 

 

 

그 와중에도 막둥이 머리를 

앞발로 꼭 잡고 있는 호야 ㅋㅋㅋ

 

다정한_치즈냥이들과_질투쟁이_건이
치즈형제들과 나 사이에 나타난 검은 그림자 ㅋㅋㅋ

 

시커먼 그림자가 등장 ㅋㅋ

 

막둥이_그루밍해주는_호야와_질투쟁이_건이
질투쟁이 건이가 납셨다 ㅋ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우리 질투쟁이 건이 ㅋ

 

치즈형제 찍고 있으니까

어김없이 치즈형제랑 나 사이에

서 버리는 건이다 ㅋㅋ

 

사이좋은_치즈냥이들_막둥이와_호야
막둥이 귀를 그루밍해주는 호야

 

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막둥이가 그만하라는데도..

호야는 막둥이의 귀를 집중적으로 그루밍한다.

 

치즈형제_막둥이와_호야

 

호야는 그 후로도 꽤 오랜 시간

막둥이의 귀를 그루밍했다.

 

다정한_형제_고양이들_막둥이와_호야

 

다정한 치즈형제들 ㅎ

 

다정한_치즈형제_고양이들의_냥통수
귀여운 치즈냥통수들

 

마지막은 귀여운 치즈형제

냥통수 ㅋ

 

 

 

 

 

닮은듯 닮지 않은 치즈형제들 (feat. 호야와 막둥이)

작은방에 안전문을 단 이후로.. 호야는 심심할 때마다 이 안전문 안을 들여다본다. 사람이 없어 불이 꺼져 있을 때도 안전문밖에 서서 물끄러미 안을 바라보고 있다 ㅋ 저 창살 사이로 코를 딱

monglove04.tistory.com

 

치즈형제들이 정말 엄마를 속인걸까? (feat. 막둥이랑 호야)

꽤 오랫동안 비가 오고 습하고 흐린 날씨였는데... 목요일부터인가.. 날씨가 맑으면서 덥기 시작했다. 이날은 목요일 오전이었다. 이날도 정말 오랜만에... 햇빛이 쨍한 아침이었는데.. 나는 자고

monglove04.tistory.com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우리집에서 덩치가 가장 큰 아이들 막둥이와 호야가 스크래쳐 하나에 나란히 앉아 있다. 우리집에는 아들고양이가 세마리 있는데 유독 이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그래서 호야랑 건, 혹은 호야랑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feat.사이좋은 호야와 막둥이, 그리고 요미)

호야랑 막둥이는 둘 다 치즈냥이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우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중 3마리가 남자냥이들인데 남자 냥냥이들은 사이가 너무 좋다. 이날은 막둥이랑 호야가 나란히 자고 있어

monglove04.tistory.com

 

형아랑 놀고 싶어서 머리까지 깨물었지만...(feat.잔뜩 실망한 막둥이)

이건 좀 지난 사건인데.. 막둥이가 얼굴에 상처가 났던 그때다.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집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호야랑 막둥이 역시 사이가 늘 좋다. 이날은.. 호야가 전기장판 위에서 찜질중이

monglove04.tistory.com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우리집 냥냥이들은 남자아이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소파 전기장판 위에 치즈형제가 자고 있었다. 또 이런장면 그냥 넘어가면 집사가 아니지.... 너무 이쁜 장면들은 그때그때 되도록 많이 남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