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집사 다리를 바디필로우로 사용하는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8. 9.

요즘 우리 막둥이가

집사 다리를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다.

 

이번 포스팅은...내 비루한 다리 때문에

보시는 분들 기분상하실까 봐...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막둥이가 너무 귀여워서..ㅠㅠ

 

막둥이만 봐주시길..

 

 

집사 다리를 바디필로우로 사용 중인 막둥이

 

집사_다리에_발_걸치고_자는_고양이

 

어느 날...

막둥이가 내 다리 위에 올라가더니

바디필로우를 껴안고 자듯 ㅋㅋ

내 다리에 이렇게 앞발 뒷발을

올려놓고 자고 있었다 ㅋㅋ

 

집사_다리_껴안고_자는_치즈냥이_막둥이

 

이게 워낙 귀여워서 ㅋㅋㅋ

 

뒷다리를_엄마_허벅지에_올려놓고_자는_막둥이

 

뒷다리는 허벅지에 턱 하니 올려놓고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냥냥이들 반려하는 집사님들 중에는

이렇게 몸에 상처가 많은 분들이 있다.

 

상처가 나면 후처치를 잘했어야는데

생각 없이 그냥 뒀다가 흉이크게졌다.)

 

앞다리로_엄마_껴안고_자는_막둥이

 

앞다리는 발목을 껴안고 있다 ㅋㅋㅋ

어쩜 이렇게도 귀여운지 ㅋ

 

(물론 냥냥이들이 무작정 막 할퀴는 건 아니다.

 

애기 때는 발톱조절이 힘들어

냥냥이 의지와 상관없이 상처가 자주 난다.

 

예를 들어...

사람이 걸어 다니면 

아깽이들은 재밌다고 발목을 노리면서 논다.

그래서 잔상처가 많이 난다.)

 

엄마_다리를_바리필로우로_사용하는_막둥이

 

이러고는 한참을 잤다.

다리가 저려올 때쯤... 슬쩍 밀어내긴 했지만..ㅋㅋ

 

 

 

 

반응형

 

 

 

 

집사 다리를 팔걸이, 턱받이로 사용 중인 막둥이

 

집사_발에_앞발_올려두고_있는_막둥이

 

바디필로우로 사용하지 않을 땐

이렇게 앞발걸이와 턱받침으로 사용한다.

 

귀여운_치즈냥이_냥통수와_앞발

 

우리 막둥이 큰~~~ 대구리 ㅋㅋㅋㅋ

귀여운 냥통수다 ㅎ

 

집사_발에_올려둔_귀여운_치즈냥이_솜방맹이_앞발

 

귀여운 솜방맹이는 이렇게

엄마 복숭아뼈에 턱 얹어놓고 ㅋ

 

엄마를_너무_좋아하는_막둥이

 

막둥이가 앞발이 엄청 두툼하니 크다.

근데.... 대구리랑 같이 있으니

한없이 작아 보이는구나 ㅋㅋㅋ

 

막둥이가 이렇게 내 다리를 사용 중일 땐

무한 쓰다듬 ㅋㅋ

 

나도 막둥이를 바디필로우로 

가끔 ㅋㅋ 사용하니까 서로쌤쌤이다 ㅋ

막둥이는 덩치가 커서...

가끔 바디필로우로 사용하기도 한다 ㅋ

느낌이 아주 좋다 ㅋㅋㅋ

 

고양이는 진짜 힐링 그 자체다! 

 

 

 

 

 

치즈고양이 형제들의 엄마발 사용방법

막둥이가 뭔가에 초집중을 하고 있다. 뭘 그렇게 보나 했더니... 엄마 바지에 끈을 보고 아주 집중을 하고 있는 것이었다. 집중한 냥통수 ㅋㅋㅋ 엄마발에 편하게 앉아서 놀고 있는 막둥이 나는

monglove04.tistory.com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바디필로우 막둥이 ㅋ

나에겐 세상에 딱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바디필로우가 있다 ㅎ 그렇다... 바로 사랑스런 우리 막둥이다 ㅎ 우리 막둥이는 내가 누우면 꼭 이렇게 눕는다. 꼭 침대 끝에, 이 자리에 ㅋㅋ 막둥이는

monglove04.tistory.com

 

선풍기 위에 앞발도 나란히 두고 있는 사이! (feat. 집사와 치즈냥이 막둥이)

우선... 이렇게 큰 사진을 못난 발로 올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린다.. 근데 나란히 있는 막둥이 앞발이 너무 귀여워서.. 포기할 수 없었다 ㅠ 이쁜 우리 막둥이 앞발을 중점적으로 보시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