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입 벌리고 자는 치즈냥이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8. 10.

어제였다...

무심코 뒤를 돌아봤는데..

 

입_벌리고_자는_치즈냥이_막둥이
전기장판 ON

 

막둥이가 이러고 자고 있다.

자는 게 너무... 귀엽다 ㅋㅋ

 

입_벌리고_자는_막둥이

 

입 벌리고 잔다 ㅋㅋ

 

 

전기장판 위에서 입벌리고 꿀잠자는 막둥이

 

ㅋㅋㅋ 커다란 덩치를 쭈욱 뻗고

편하게 입 벌리고 자고 있다 ㅋㅋ

 

한참 뒤에 눈치챘는지 슬쩍 돌아눕는다 ㅋㅋ

 

그래봐야 임뫄~

니 입 벌리고 자는 거랑 다 찍었다~ ㅋㅋㅋ

 

 

치즈냥이_막둥이_냥통수
돌아누운 냥통수 ㅋ

 

고양이가 돌아누우면

냥통수는 찍어주게 국룰 ㅋㅋ

 

냥통수는 많이 찍어두기 ㅋㅋ

 

 

 

반응형

 

 

 

 

아... 어차피

냥냥이들은 다 많이 찍는데...ㅋㅋ

 

 

치즈냥이_막둥이_앞발_솜방맹이

 

귀여운 막둥이 솜방맹이 ㅋㅋ

두툼하다 ㅋㅋ

 

쭈욱_몸을_펴고_자는_막둥이

 

막둥이가 기지개를 쭈욱~켠다.

 

앞발가락을_쭈욱_펴고_기지개_켜는_막둥이
쭈아압~편 발가락 ㅋㅋ

 

기지개 켤 때 발가락 쭈욱 펴주는 건

국룰 ㅋㅋㅋㅋ

 

귀여운_포즈로_쭈욱_뻗어_자는_막둥이

 

그리곤 등을 지지고 있다 ㅋㅋ

 

앞발_곱게_접고_자는_막둥이

 

하... 우리 막둥이..

입 벌리고 자는 거 귀여워서 올릴랬다가..

글을 쓰면 쓸수록 오늘 너무 못생김을

시전하고 있어서..

 

어떻게... 커버를 해보려고 해도

오늘은 커버가 안되네...

어쩌나...

 

귀여운_막둥이_솜방맹이_앞발

 

두툼하고 폭신한 큰 막둥이 솜방맹이 ㅋ

 

발라당_뒤집어져서_등을_찜질하며_자는_막둥이
막둥이 귀여운 포즈..ㅋㅋㅋㅋ

 

고양이가 가끔... 못생김을 

보일 때도 있는 거지 뭐...

 

오늘은 귀여움으로 승부를 보자..

 

우리 막둥이 주 무기가 

'덩치는 바보같이 큰데 상당히 귀여움' 이다..

 

근데 진짜 잘생길 때도 있다!!!

(뒤적뒤적...)

 

 

 

아 근데 왜 찾아봐도...

냥청미밖에 안 보이냥...

 

왕 큰 만큼 왕 귀엽다 ㅋㅋㅋ (feat.집사 홀리는 엉뚱한 매력 막둥이)

오늘은 막둥이의 짧지만 강한 포즈를 올려 보려고 한다 ㅋ 혼자보기 아까웠다 ㅋㅋㅋ 막둥이가 소파에서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근데 내가...."삐삐?" 하고 불렀더니 ㅋㅋㅋ "녜..?" 하면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박스뒤에 숨어있다가~'왕!!' (feat.헐리웃액션 막둥이)

또 집에 택배가 쌓였다... 우리집은 택배가 좀 많이 오는 편.. 시작은 막둥이였다..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샤샤샥 모래 긁는 소리가 들리자.. 우리집의 장꾸 ㅋㅋ 막둥이가 상자 뒤에 숨어있다 ㅋㅋ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고양이 삐용이의 냥청미.

우리 막둥이의 아주 재밌는 영상을 확보했다. 우리 막둥이는 순수하고 맑은 아이다. 때로는 혼자 우다다를 미친듯이 즐기는 아이다. 엄마 껌딱지에 소심하고 겁도 많지만 장난감을 늘어놓을줄

monglove04.tistory.com

 

귀여움으로 승부!

 

힘든 월요일은 막둥이의 귀여움으로 극복!

간만에 낮잠을 잤는데 오래잤다. 원래 해가 떠있을때는 잘 못자는 성격이라.. 커텐을 쳐놨더니 오래잤나보다. 눈을 떴는데 내눈앞에 막둥이가! 막둥이가 내 옆에서 자고 있었다. 잠깬 호야가 막

monglove04.tistory.com

 

찾았다 잘생긴 막둥이!!

 

기특한 우리 막둥이 (feat. 막둥이 꼬리 베고 자는 루디)

옆에 있는 막둥이랑 캣닢 베개로 장난치고 놀다가.. 신기한 장면을 보게 됐다. 루디가 막둥이 꼬리를 베개 삼아 베고 자고 있는 게 아닌가?! 음... 이 둘의 관계라 함은.. 막둥이가 지나가면 루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