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혀수납 잊은 졸린 막둥이와 시선강탈 요미 ㅋㅋ

by 맹이들맘 2023. 9. 30.

고양이들이 다 그렇겠지만 우리 막둥이도 혀수납을 종종 잊는다.

 

메롱_하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이 날은 막둥이가 혀수납을 잊은 정도가 아니라 그냥 '메롱~' 하고 있는 순간을 찍었다 ㅋㅋ

 

아래부터는 다른 날인데..

 

졸린_막둥이와_뒤에__있는_요미

 

내가 노트북을 하는 자리를 스크래쳐 옆으로 옮겼더니 내가 노트북만 하고 있으면 막둥이가 옆에 와서 자리 잡고 잔다.

 

혀빼꼼_한_채로_졸린눈_하고_있는_막둥이와_시선강탈_요미

 

내가 노트북을 하다가 고개만 돌리면 막둥이랑 바로 뽀뽀할 수 있는 자리 ㅋㅋ

 

 

 

반응형

 

 

 

 

이 날도 노트북을 하다가 옆을 봤는데 ㅋㅋㅋ 반쯤 눈이 풀린 막둥이 ㅋㅋ

 

엄마옆_스크래쳐_위에서_혀빼꼼_한채로_졸고_있는_막둥이랑_막둥이_위에_올라앉아_있는듯한_요미
아까부터 시강 요미 ㅋㅋㅋ

 

아니 근데 ㅋㅋ 시선을 강탈하는 요미가 ㅋㅋㅋ 요미가 막둥이 등에 올라앉아 있는 것 같다 ㅎㅎㅎ

 

엄마옆에서_졸린_막둥이와_막둥이_뒤의_스크래쳐_위에_앉아있는_요미

 

혀빼꼼 한 채로 졸고 있는 막둥이 ㅋㅋ

 

혀빼꼼한_막둥이_얼굴_클로즈업

 

엄청 큰 대구리에 반해 너무 앙증맞은 혓바닥이 귀엽다.

 

혀빼꼼한채_졸고_있는_막둥이와_막둥이_등에_올라앉아있는_듯한_위치에_앉아있는_삼색이_요미

 

역시... 덩치가 큰 고양이들도 엄~~~ 청 귀엽다 ㅋㅋㅋ 고양이를 키우지 않을 때나 아깽이들이 많이 구조되는 시기에는 작은 고양이들에게 더 눈길이 가는 건 맞다. 너무 귀엽고 앙증맞고 사랑스럽다.

 

근데 막상 키우다 보면 덩치 큰 아이들이 정말 너무 사랑스럽다. 안아도 푸짐~~ 하고 ㅋㅋ 앞발도 크~고 대구리도 크~고 젤리도 크~고 ㅋㅋㅋ

 

물론... 세상 모든 고양이는 다 사랑스럽다 ㅎㅎ

 

 

이번엔 추석연휴가 참 기네요. 적당히 드시고 푹 쉬는 연휴 보내세요!!

 

 

 

입 벌리고 자는 치즈냥이 막둥이

어제였다... 무심코 뒤를 돌아봤는데.. 막둥이가 이러고 자고 있다. 자는 게 너무... 귀엽다 ㅋㅋ 입 벌리고 잔다 ㅋㅋ 전기장판 위에서 입벌리고 꿀잠자는 막둥이 ㅋㅋㅋ 커다란 덩치를 쭈욱 뻗

monglove04.tistory.com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잘 때 너무 귀엽다. 근데 오늘은 우리 막둥이 위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1. 침대 붙잡고 자는 막둥이 막둥이는... 머리를 어딘가에 붙이고 자는걸 좋아하는 것 같다.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막둥이가 숙면중이다. 근데 자는 모습이... 상당히 귀엽다 ㅋㅋㅋ 침대에 얼굴을 콕 박고는... 앞발로 침대패드를 붙잡고 있다 ㅋㅋㅋ 솜방망이는 귀여우니까 클로즈업 ㅋ 침대패드 아래에 살짝

monglove04.tistory.com

 

베개 베고 집사랑 마주 보고 자던 막둥이 눈뜨자마자 애교(feat.내 머리맡에 건이)

눈을 떴는데... 막둥이가 내 앞에서 이러고 자고 있다. 나는 또 눈을 뜨자마자 분주하다..... '핸드폰핸드폰...' '주섬주섬...' 최대한 막둥이가 깨지 않게 사진을 우선 찍어야 한다!! 첫 사진은 막둥

monglove04.tistory.com

 

꼭 맞는 스크래쳐를 베고 자는 막둥이 삐용

날이 좋았던 어느날.. 막둥이가 편하게 자고 있었다. 그 모습이 너무 평안해 보여서.. 찍기 시작했던 사진들.. 우리 막둥이는 덩치가 크니까 앞발은 앞으로 좀 내어주고 ㅋ 높이나 크기나... 막둥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