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 ㅋ

by 맹이들맘 2023. 9. 29.

이번 포스팅은 사실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이 다 인듯하다 ㅎ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우리 호야 애교를  마음을 단단히 부여잡고 보시길 ㅋㅋ

호야는 원래 애교쟁이인데 이렇게 뒤집어져서 발라당거리는건 오랜만이라 ㅎㅎ

 

안전방충망인_우리집_창문에서_창밖_구경중인_건이와_햇빛_쬐고_있는_호야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지난 일요일 오전.

완연한 가을날씨였다. 에어컨을 끄고 창문을 열어뒀다.

가을바람이 너무 시원하고 가을햇살이 너무 따뜻한 날이었다. 

사진으로 보는데도 참 평화롭다.. ㅎ

 

기분좋은_가을햇살_아래_햇빛_쬐는_치즈냥이_호야와_창밖_구경하는_건이
창밖 구경하는 건이와 햇살받고 있는 호야

 

창문을 열어뒀더니 건이는 당연히(?) 창틀에 서서 창밖을 구경 중이고 호야는 햇살이 가장 잘 들어오는 자리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늘 느끼는거지만.... 햇살+고양이 조합은... 최강이다.

 

엄마따라_거실에_나와서_원형_스크래쳐_위에_자리잡은_호야

 

안방에서 햇빛을 한껏 받고 있는 호야 사진을 찍고 나서... 거실로 나왔더니 호야가 따라 나와서 원형 스크래쳐 위에 자리를 잡았다. 

 

원형스크래쳐_위에_눕는_호야

 

내가 느끼는 기분을 고양이들도 느끼는 것 같다. 

나는 이날 선선한 바람에 따뜻한 햇살에 기분이 한껏 좋았었는데 호야도 기분이 참 좋았던 것 같다.

 

 

원형스크래쳐 위에서 기분좋은 호야가 발라당발라당~

기분이 너무 좋았던 호야는 누워있던  원형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발라당~ 뒤집어져서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다 ㅋ

 

 

 

 

반응형

 

 

 

영상 초반에는 엄마가 부르는 소리에 대답도 하고..(음소거 대답) 눈깜빡으로도 대답하고....

너무 이쁜 호야 영상이다.

 

호야가 너무 귀여웠던 나는... 나도 모르게 사투리가... ㅋㅋㅋㅋ

호야한테 "손 좀 잡아주이소~"했더니 내 손을 끌어당겨서 그루밍을 하는 호야 ㅎㅎ

 

원형_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뒤집어져서_햇빛_쬐는_중인_호야

 

그러더니 뒤집어진 채로 눈을 감고 햇빛을 쬐고 있다 ㅋ

 

원형_스크래쳐에_누워서_실눈뜨고_엄마_있는지_확인중인_호야

 

엄마가 너무 조용히 있으니 앞에 있는지 살짝 눈떠서 확인도 하고 ㅋ

 

누워서_엄마_손_끌어당기는_치즈냥이_호야

 

나는 호야가 너무 귀여워서 또 호야 젤리를 만졌다.

눈앞에 고양이가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끝까지 안 만져볼 집사님이 있을까 ㅋㅋㅋ

 

원형_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서_엄마_손_잡고_그루밍중인_호야

 

내가 손을 갖다 대자... 앞발로 손을 잡고 끌어당겨 그루밍을 하는 호야 ㅋㅋ

 

엄마손_잡으려고_바둥바둥하는_호야

 

일부러 손을 조금씩 뺐더니 잡으려고 바둥바둥 ㅋㅋㅋ

 

집중하는_호야_혀수납도_잊은듯

 

한껏 집중했나 보다 ㅋㅋ 혓바닥이 나온 것도 잊은 호야다 ㅋㅋ

 

원형_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뒤집어져있는_너무_귀여운_호야

 

손을 치우고 다시 사진을 찍기 시작하자... 우리 호야 표정이 ㅋㅋㅋ 

고양이는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는지... 

 

꽤_오랫동안_발라당발라당_하고_있는_호야를_보니_진짜_기분이_좋은_상태다

 

진짜 기분이 좋은 거다. 아니면 진작 일어났을텐데 계속 누워서 발라당발라당 하고 있는걸 보니 진짜 기분이 좋은거다 ㅋ

 

 

 엄마 손 꼭 잡고 있는 호야 ㅋ

발라당~뒤집어져서 둠칫둠칫 발라당거리는 게 너무 귀여워서 집사는 호야 배에다 부비부비를 시전 했다. 배가 폭신폭신 말랑말랑~~ 나는 "귀여워 귀여워~~~~"를 남발하고 있고 호야는 배를 부비부비하는 엄마 손을 붙잡고 깨물었다 ㅋ

 

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서_엄마_쳐다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부비부비 다했냥!

부비부비를 그만뒀더니... 표정이 ㅋㅋ

 

 

이 날 한참을 동그란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뒤집어져서 기분 좋게 바둥바둥 하더니

또 바둥바둥거리며 일어나서 엄마한테 오는 호야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좋게 만드는 호야의 발라당 애교였다.

 

 

 

 

호야랑 매일 힐링하기 (feat. 엄마 품에 안겨 있는 호야)

얼마 전 밤.. 호야가 이번에는 뒤돌아서 나한테 기대고 있다. 호야는 늘.. 날 마주 보고 내 품에 안겼었는데 이번에는 뒤돌았다.. 처음이었다 ㅋㅋ 뒤돌은 냥통수랑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

monglove04.tistory.com

 

치즈냥이 호야의 귀한 채터링 영상 (feat. 애교 많은 고양이)

이른 아침.. 호야가 내 베 위에 자리를 잡았다. 요즘 호야는 뒷다리는 바닥에 놓고 앞다리랑 상체만 내 배 위에 올려두고 있길 좋아한다. 이렇게 호야가 올라와 있으면 왠지 안정감도 들고 ㅋㅋ

monglove04.tistory.com

 

호야는 그루밍으로 애정표현을 한다.

호야는 그루밍머신이다... 주로 집사들 손, 얼굴을 그루밍한다. 간혹 터래기방석도 그루밍한다. 주로,, 손을 준다. 얼굴은 너무 아픈데다.. 로션, 크림을 다 그루밍해버려서 하지 못하게 한다. 그

monglove04.tistory.com

 

우리 이러고 자요~ 이런고양이 집에 한마리씩은 있잖아요?

우리 호야가 엄마품에 안겨서 잘때! 팔에 안겨 자는 중이어서 너무 가까운데다... 어두워서 야간모드로 사진을 찍었다. 이 사랑스러운 모습 남기겠다고.. 왼손 하나랑 얼굴 합작으로 사진을 찍는

monglove04.tistory.com

 

호야의 업그레이드 된 애교. 고양이 애교영상. 고양이 애교맛집.

어두운 방안이었어서 야간모드로 사진을 찍었는데... 호야가 너무 가까이 있어 촛점이 맞지 않은 사진이 많았지만.. 너무 귀여워서 그냥 올린다. 뭐야..? 호야의 애교가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렇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