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냥놀이 한다고 지정석에 올라가서 대기중인 똑똑한 올블랙 건이

by 맹이들맘 2023. 9. 26.

오늘은 우리집 똑똑이가 얼마나 귀여운지 자랑 좀 하려고 한다.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냥냥이 브레인 건이!!

 

캣미로_2층_지정석에서_대기중인_올블랙_고양이_건이
엄마 준비됐냥!

 

건이가 캣미로 2층에 얼굴을 내밀고 대기 중이다. 왜 이러고 있냐?!! 바로 사냥놀이를 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ㅎ

 

 

사냥놀이 할거라고 지정석에 올라가서 대기중인 귀요미 건

 

캣미로를 들여놨던 때부터다. 사냥놀이를 시작하면 건이는 어느새 캣미로 2층 건이만의 지정석으로 올라가서 대기를 하고 있었다. 

 

캣미로_2층_지정석에_대기중인_건이와_3층에서_내려다보는_요미

 

요 자리는 자리당 한 아이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아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놀 수 있다.

 

지정석에서_오뎅꼬치로_노는_건이

 

그런데 안쪽은 앉아 있기가 편하지는 않아서 다른 아이들은 안쪽에서 2층으론 잘 올라가지 않는다. 

 

올블랙_고양이_건이의_귀여운_모습

 

그런데 건이는 불편함을 조금 감수하고 다른 아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사냥놀이 하는 걸 선택한 거다 ㅎ

 

오뎅꼬치를_잡으려는_건이의_몸짓

 

오뎅꼬치 사냥하느라 신난 건이 ㅋㅋ

 

사냥놀이에_집중한_건이

 

표정을 보면 얼마나 집중했는지 알 것 같다 ㅋㅋ

 

오뎅꼬치와_눈맞춤중인_건이

 

사냥감을 보고 있는 아기 맹수의 눈빛!!

 

위에_요미와_아래에_막둥이가_신경쓰이는_건이

 

근데 살짝... 다른 아이들이 신경쓰이기 시작한 건이. 위로는 요미가, 아래로는 쪼~기 보이는 주댕이 ㅋㅋㅋ 막둥이다.

 

오뎅꼬치를_잡기전_집중하는_건이

 

잠시 오뎅꼬치의 현란한 움직임을 파악하더니...

 

오뎅꼬치를_왕_물어버린_건이

 

'왕! 물어버린 건 ㅋㅋㅋㅋ

 

캣미로_2층에서_사냥놀이_중인_건이

 

오뎅꼬치를 사냥하고 있지만 자꾸만 다른 아이들이 신경이 쓰이는 건이다.

 

 

 

 

반응형

 

 

 

 

건이 바로 아래에서는 수직스크래쳐 뒤에서 다다가 사냥놀이 대기 중이었다.

 

수직스크래쳐 뒤에 숨어서 사냥놀이 대기중이던 다다의 현란한 발놀림 ㅋㅋ

 

건이가 캣미로 2층에서 사냥놀이를 하는 동안 다다는 건이 바로 아래에 있는 수직스크래쳐 뒤에 숨어서 사냥감을 노리고 있었다 ㅋㅋㅋ

이럴 땐 집사가 분신술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ㅋㅋㅋ 한 아이가 놀 때는 다른 아이들이 대기를 하고 있어야 한다..ㅠ_ㅠ 그래서 사냥놀이하면 집사가 아주 바쁘게 요리 왔다 조리 왔다 움직여야 해서 제일 먼저 지친다 ㅋㅋㅋ

 

요즘_사냥놀이에도_참석을_잘하는_똥꼬발랄해진_삼색이_다다

 

요즘 아주 똥꼬발랄해진 다다 ㅎㅎ

 

오뎅꼬치를_보고_있는_너무_귀여운_다다_살짝_나온_송곳니가_킬포
크..살짝 보이는 송곳니도 땡글한 눈도 수염도 코도 다 이쁨 ㅋㅋㅋ

 

아주 얼굴에 장난기와 귀여움이 덕지덕지 붙었다 ㅋㅋ

 

점점더_이뻐지는_삼색이_고양이_다다

 

우리 다다 요즘엔 사냥놀이 할 때도 빠지지 않는다 ㅋㅋ 이뻐죽겠다 ㅎㅎ

 

캣미로_2층에서_대기중인_건이

 

다시 건이로 돌아와서...

 

이쁘고_똑똑한_올블랙_고양이_건이

 

잠시 멍... 한 건이... 뭔가를 생각하는 듯하다.

 

여전히_2층에는_건이가_3층에는_요미가_있다

 

처음부터 위에 올라가 있던 요미가 내려올 생각을 않고 있다. 그러면서 건이가 오뎅꼬치로 놀고 있으면 위에서 자꾸만 앞발로 쇽쇽해서 오뎅꼬치를 스틸해 간다...

 

내려가지_않는_요미가_신경_쓰이는_건이
내가 오뎅꼬치 뺏길려고 여기에 올라온게 아닌데....

건이는 생각한다...

 

 

선풍기_위에_상체를_올려놓고_엎드려_있는_치즈냥이_호야

 

잠시 고개를 돌려보니... 호야는 선풍기에 편하게 기대어 계시고 ㅋㅋㅋ

 

막대기만_보면_미치는_두리는_막대기를_보고_멘탈이_나간_상태

 

막대기에 환장하는 두리는 이미... 눈동자에서 영혼이 나가 계시고..

 

아래위로_삼색이들이_난리라_정신없는_건이

 

건이한테 오뎅꼬치 흔들어주려고 했더니... 아래위에서 삼색이들이 정신없고...

 

다다가_오뎅꼬치_잡으려고_대기중

 

삼색이들 등살에 우리 건이... 멘탈 나간듯하고....ㅎㅎㅎ

 

위로는_삼색이_요미가_아래로는_삼색이_다다가_난리라_정신없는_건이
아래위로 삼색이 누나들 등살에 멘탈 나간 건이 ㅋㅋ

 

이건 아니다 싶었던 건이는

 

고민하는_건이_냥통수
고민하는 냥통수

 

잠시 고민을 하는데...

 

고민하는_건이_냥통수를_위에서_요미가_솜방맹이로_살짝_때림

 

그 순간마저 위쪽 삼색이 누나 요미가 솜방망이 질을 해대는데...

 

결국_옆칸으로_이사간_건이_ㅋㅋㅋ
옆칸으로 옮겨간 건이 귀가 조금 보인다 ㅋㅋㅋ

 

결국 참지 못한 건이는 옆칸으로 이사를 ㅋㅋㅋㅋ

 

옆칸에서_엄마한테_레이저를_쏘는_건이_이리오라냥
'엄마 나 여깄다냥!! '

 

옆칸으로 옮겨서 엄마에게 레이저를 쏘고 있다. 

 

옆칸으로_이사가서_대기중인_건이

 

이리 와서 오뎅꼬치를 흔들어달라냥~

 

 

옆칸으로 옮겨서 대기중인 건이 ㅠㅠ 너무 귀엽...ㅠㅠ

진짜 진심 너무 귀엽....ㅠㅠ  저 조그만 머리로 옆칸으로 옮겨가서 대기해야겠다 생각한 건이가 너무 귀엽다 ㅎㅎ

 

너무_똑똑하고_귀엽고_사랑스러운_올블랙고양이_건이

 

우리 건이 너무 사랑스럽지 않냥 ㅎㅎ

 

 

 

 

엄마 갇힌거냥? 애가 타는 고양이들 (feat. 건이의 걱정스런 목소리 킬포)

이번 포스팅에서는 건이의 앙증맞고 귀여운 목소리와 엄마를 구해 내겠다는 의지의 솜방맹이질이 킬포가 될 예정이다. 건이가 문앞에 앉아서 울고 있다. '엄마 갇힌거냥? ㅠㅠ' '냐아아아아~~~'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오늘 드디어 건이가 소파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현장을 잡았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중이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려고 하길래 영상을 켰다. 늘 들어가던 첫 번째 소파 아래에

monglove04.tistory.com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 ㅋㅋㅋ (feat. 올블랙고양이 건이)

6살인 건이가 무언가에 아주 열중하고 있다 ㅋㅋ 바로 엄마 가방인데.. 평소에 볼 수 없는 엄마 가방이 열려 있으니까 호기심을 자극한 모양이다.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이다 ㅋㅋ 머리를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똑똑한 고양이 건이와 먹보 사랑이 (feat. 똑똑한 고양이를 둔 다묘집사의 고민)

음.... 건이가 간식통에서 간식을 꺼내 바닥에 떨어진 간식을 꺼내고 있다. 요즘 우리 아이들이 좀 무료한것 같기도 해서 전에 쓰던 간식놀이통을 꺼냈다. 이렇게 간식을 주면 아이들이 즐거워한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