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오랜만에 호야 시그니처 포즈 (feat.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베개+방수커버 추천)

by 맹이들맘 2023. 9. 23.

오늘은 오랜만에 호야의 시그니처 포즈와 우리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개를 추천하려고 한다.

 

시그니처_포즈로_자는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이 자리가 호야한테 참 편안해 보인다. 호야가 이 자리에 잘 때 종종 시그니처자세 '눈 가리고 자기'가 나온다.

 

호야의_시그니처_포즈

 

오늘은 귀엽게 코만 살짝 가리고 자고 있다. 

 

시그니처_자세로_자는_호야가_좋아하는_헬렌스타인_베개

 

원래 이 자리는 내가 자는 자리다. 폭신한 베개를 두고 그 위에 쿠션을 하나 더 놓고 자고 있었는데.. 호야가 이 자리에 자면서부터 뒤쪽으로 빠지지 말라고 벽 쪽에도 쿠션을 하나 받쳐줬다.

 

 

 

 

반응형

 

 

 

아이들이 헬렌스타인 베개를 참 좋아한다. 폭신하고 부드럽다. 아이들에게 헬렌스타인 베개를 선물해 보시라 ㅎㅎㅎㅎ

침대에는 헬렌스타인 다운필 베개인데 이번에 경추베개를 하나 샀다. 근데 아이들이 헬렌스타인 경추베개를 더 좋아한다 ㅋ

 

아이들에게 줄 거면 헬렌스타인 경추 베개와 다운필 베개 추천! 지금 할인 중이다. 

아..! 그리고 아이들한테 줄 거면.. 방수 베개커버도 추천! 아이들 토할 경우도 있으니 방수 베개 커버를 씌우고 그 위에 면커버 씌워두면 면커버만 벗겨서 세탁하면 된다.

 

우리집은 침대 매트리스 커버도 방수커버고 베개도 다 방수커버를 씌워놨다. 방수커버가 꽤 도움이 많이 된다.

 

아 물론 베개나 방수커버나 모든건 다 내돈내산이다. 내가 써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걸 올리는거다.

 

시그니처_자세로_얼굴_가리고_자는_호야_옆모습

 

자고 있는 호야 옆모습.

 

 

너무 귀엽게 자는 호야와 깨우려는 집사

 

'호야가 불러도 일어나지 않는다. 들릴 텐데.... 일어나기 귀찮은가 보다... ' 여기까지 생각하고 그냥 뒀으면 될 텐데 ㅋㅋㅋ 이 마음이란 게.. 참... 너무 귀여워서 안 건드리곤 못 견디겠는...? 그래서 결국 살짝... 아~~ 주 살짝 건드려봤다.

 

앞발_베고_자는_호야

 

그랬더니 더 귀여운 얼굴이 보였다 ㅋㅋ

 

앞발_베고_자는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깨우는 건 여기까지 ㅋㅋㅋ 잘 자 내 새끼~!

 

 

 

 

눈은 못 뜨지만 일광욕은 너무 좋은 노릇노릇 치즈냥이 호야

아침부터 햇살이 내려쬐고 있었다. 나는 하루 꼬빡 잠을 못 잔 상태여서 정신이 몽롱했다 ㅎ 근데 바로 옆에 햇살이 내리쬐니까 호야가 옆에 자리를 잡았다. 아침 햇살 아래에서 노릇노릇 구워

monglove04.tistory.com

 

맹수에 빙의된 치즈냥이 호야의 용맹한 모습!! (feat. 다다)

오늘은 우리 순둥순둥 착하기만 한 호야가 맹수에 빙의된 용맹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호야가 무료하게 엎드려 있는데 다다가 옆에 와서 나란히 앉았다. 요즘 호야는 나랑 눈만 마주치면 이렇게

monglove04.tistory.com

 

우리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하이라운드 스크래쳐 (feat.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

오늘은 우리 냥냥이들이 좋아하는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얼마 전 안방 침대 옆 막둥이가 침대로 쓰던 차차스크래쳐와 호야가 침대 올라갈 때 딛고 올라가던 디딤돌 역할을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아침에 눈을 떴을때 보는 광경 (feat. 두리와 호야)

어제 아침이었다.. 눈을 뜨자마자 내 눈에 보인 광경이다. 비몽사몽 잠결에 뭔가? 해서 한참을 보고 있었다 ㅎㅎ 시간이 조금 지나고 정신이 들면서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ㅎ 티 나지 않게 핸

monglove04.tistory.com

 

설거지하는 엄마를 기다리는 냥냥이의 자세 ㅋㅋ(feat. 치즈냥이 호야랑 아비시니안 루디)

오늘은 엄마집사가 설거지를 하고 있을때 냥냥이들의 자세를 올려보려고 한다. 호야는 요즘 바닥에 이렇게 자주 널브러져 있는다. 오늘도 내가 설거지하는 동안.. ㅋㅋㅋ 이렇게 내 뒤에서 바닥

monglove04.tistory.com

 

엄마한테 오더니 털썩 기대어 누워버린 치즈냥이의 냥통수 (feat. 호야)

오늘은 호야의 귀여움만 살짝 포스팅하려고 한다. 어제 아침... 태풍으로 비가 엄청나게 오던 때.. 담요를 덮고 선잠을 자고 있는데.. 호야가 오더니 나한테 털썩 기대서 이렇게 누웠다.. 그 냥통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