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다가 애정하는 장난감 별의별! (feat. 다다가 엄마의 관심을 끄는 방법과 질투쟁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3. 9. 22.

오늘은~ 결국은 포스팅을 다다 편을 통해서 하게 된 옥희독희 별의별 장난감 이야기도 포함이다 ㅎ

 

좋아하는_장난감과_다다

 

이 장난감을 산 지가 꽤 오래됐다. 건전지를 넣어서 쓰는 장난감인데 처음 넣었던 건전지가 다됐으니...ㅎㅎ

 

다다가_좋아하는_장난감에_앞발을_대고_있다

 

다다는 유독 이 장난감을 좋아한다 ㅋㅋ 이걸 틀면 아기처럼 눈이 똘망똘망해서 집중한다 ㅋㅋ

 

 

별의별 장난감을 좋아하는 다다

 

건전지가 다 됐다.  근데 우리집 다다나 호야는 빠릿빠릿 돌아가는 장난감보다 이렇게 느리게 움직이니까 더 관심을 가지고 재밌어했다 ㅋ

속도 조절이 있으면 더 좋을뻔했다 ㅎ

 

좋아하는_장난감을_내려다보고_있는_다다

 

다른 장난감은 이렇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ㅋㅋ 이 장난감은 유독 다다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천천히 돌아가는 장난감에 헛발질 하는 귀여운 다다 ㅋㅋㅋ 요즘 들어 귀여운 구석이 많이 보인다 ㅎ

 

 

 

반응형

 

 

 

질투쟁이 건이 등장 ㅋㅋㅋㅋㅋ

 

장난감을_내려다보고_있는_다다와_질투쟁이_건이
질투쟁이 건이 등장 ㅋ

 

그럼 그렇지 우리 건이가 등장 할때가 됐지 ㅋㅋㅋ

다다 찍으면서 '이쁘다~이쁘다' 했더니 그새 또 와서 다다랑 나 사이에 서버렸다 ㅋㅋㅋ 

 

 

 

그리곤 장난감에 엄청 관심있는 척 ㅋㅋㅋㅋㅋ 진짜 하는 짓이 너무 귀여운 우리 건이 ㅋ

 

장난감에_모여있는_다다와_건이의_냥통수들

 

장난감에 관심 엄청 많은척 하면서 엄마 앞에 서서 쓰다듬받고 ㅋㅋ

 

내_앞에서_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다다

 

다다한테 밀렸다 ㅋㅋㅋ

내 앞으로 온 다다.

 

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다다와_다다를_쓰다듬고_있는_집사의_손

 

다다도 요즘은 내가 다른 아이를 쓰다듬고 있으면 일부러 옆으로 스쳐 지나가서 내 옆에 붙어 앉는다. 근데도 다른 아이 보느라 자기를 안 보면 한 번 더 나를 스쳐서 자리를 옮겨 내 옆에 붙어 앉는다ㅎㅎ 

 

넓은 자리 두고 굳이 캣미로랑 나 사이에 좁은 길을 지나가면서 말이다..ㅎㅎㅎ 

다다도 요즘 하는짓이 너무 귀엽다 ㅎ

 

 

 

굳이 좁은 캣미로랑 나 사이를 지나서 (다다 몸 하나 겨우 지나갈 정도의 공간 ㅋ) 내 앞에 앉더니 느릿느릿 돌아가는 장난감을 잡고 안 놔주고 있다 ㅋㅋㅋ 

 

장난감을_잡고_있는_다다의_냥통수와_옆에서_보고_있는_호야

 

집중하는 냥통수 ㅋㅋㅋ

 

장난감을_잡고_있는_다다의_옆모습

 

집중하는 다다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 옆에서 찍어봤다. 보통때면 이렇게 가까이서 옆모습을 찍으면 슬쩍 보고 나가버릴 텐데 장난감에 완전히 빠져있다 ㅋㅋ

 

장난감에_집중하고_있는_다다의_눈동자와_수염
앞발이 어디까지 들어가있냐 ㅋㅋㅋ

 

집중하고 있는 눈동자와 수염 ㅋㅋㅋ

 

장난감을_왕_무는_다다장난감_속을_들여다보는_다다

 

먹잇감을 노리고 있다가~ 다다 앞으로 지나갈때 '와앙!!' ㅋㅋㅋ 아까부터 호야는 옆에서 집중하는 중 ㅋㅋㅋ

 

느릿느릿_움직이는_장난감을_내려다보고_있는_두_냥통수_호야와_다다
집중하는 냥통수들 ㅋㅋ

 

느릿느릿 움직이는 장난감 좋아하는 둘이 머리를 맞대고 있다 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

 

 

천천히 움직이는 장난감 좋아하는 둘 ㅋㅋㅋㅋ

둘은 이렇게 한참을 장난감으로 놀았다. 그래봐야 다다는 간혹 헛발질 하는거였고 대부분은 둘이서 느릿느릿 돌아가는 장난감을 보고만 있는 거였다 ㅋㅋ 한~~~ 참 보다가 솜방맹이질 한번 슥... 해보는 게 다였다 ㅋㅋ

둘이 이러고 노는게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건전지를 갈아서 빠릿빠릿하게 돌아가지만... 빠릿빠릿하게 돌아가면 또 우리 루나가 집중하는 타임이 온다.. 루나는 약간.... 정신 사납게 놀긴 하지만 ㅋㅋ

 

 

 

엄마 옆에 누워서 엄마랑 눈 맞추는 예쁜 삼색이 다다

지난밤... 다다가 내 옆에 누워서 이렇게 나를 빼꼼...보고 있다. 앞에서도 몇번 언급했었지만 다다의 이런 사소한 변화들이 나를 감동시킨다 ㅎㅎ 다다는 다른 아이들처럼 잡고 케어를 할수 있

monglove04.tistory.com

 

규조토 발매트를 너무 좋아하는 삼색이 다다

오늘은 규조토 발매트를 너무 좋아하는 다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삼색이 다다는 앞에서도 한번 이야기했었는데 우리집 화장실 앞에 놓여 있는 규조토 발매트를 너무 좋아한다 ㅎㅎ

monglove04.tistory.com

 

맹수에 빙의된 치즈냥이 호야의 용맹한 모습!! (feat. 다다)

오늘은 우리 순둥순둥 착하기만 한 호야가 맹수에 빙의된 용맹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호야가 무료하게 엎드려 있는데 다다가 옆에 와서 나란히 앉았다. 요즘 호야는 나랑 눈만 마주치면 이렇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