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건이의 짧은 뒷발팡팡 (feat. 캣닢 쿠션)

by 맹이들맘 2023. 9. 21.

오늘은 건이의 짧은 똥꼬발랄 순간을 올려보려 한다. 한참 놀고 있을 때 영상을 찍기 시작했는데.. 영상을 켜자 금방 끝나버렸다 ㅋㅋㅋ

 

 

캣닢쿠션 끌어안고 뒷발팡팡 ㅋㅋ

 

건이가 캣닢쿠션에 심취해서 끌어안고 뒷발팡팡을 하고 있다 ㅋ 혼자 캣닢쿠션 끌어안고 노는 게 너무 귀여워서 카메라를 켰는데 더 귀여운 장면은 나만 본 걸로 ㅋㅋㅋㅋ

 

건이와_캣닢쿠션
어? 엄마 또 카메라 켰냥!

 

카메라 켠 걸 보더니... 멈춰버렸다 ㅋㅋ

캣닢쿠션을 한번 세탁해서 말려줬는데 더 잘 노는 느낌.. 라마 인형도 조만간 세탁 한번 할 예정 ㅎ

 

캣닢쿠션_안고_있는_건이캣닢_쿠션_한입_베어_문_건이_ㅋㅋ

 

그리곤 괜히 캣닢쿠션을 '왕' 물었다가 ㅋㅋ

 

캣닢_쿠션_잡고_잠시_멍...._한_건이

 

잠시 생각하더니 (이 와중에... 캣닢쿠션에 고양이 그림이 너무 귀엽다 생각하는 중 ㅋㅋㅋ)

 

캣닢쿠션_깔고_엎드린_올블랙_고양이_건이

 

정자세로 고쳐앉았다. 이렇게 앉는다는 건 이제 똥꼬발랄하게 노는 걸 보여주지 않겠다는 표현으로 보인다.

그래도 뭐.. 캣닢쿠션은 깔고 앉았네  ㅋㅋ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우리집의 브레인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의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을 이야기해 보려고 한다 ㅋ 이미 한참 옆에서 부비부비하고 눈을 맞추고 했지만.. 엄마가 별 반응이 없자 테이블

monglove04.tistory.com

 

건아 우리 같이 걸을까?

예전에 찍어뒀던 건이 영상이 있다. 건이랑 나란히 걸으면서 수다 떠는 영상인데 ㅋㅋ 볼 건 영상밖에 없어서... 쭉 미뤄지다가.. 지금 올리려고 한다. 건이가 나한테 다가왔다. 그리곤 눈빛교환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오늘 드디어 건이가 소파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현장을 잡았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중이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려고 하길래 영상을 켰다. 늘 들어가던 첫 번째 소파 아래에

monglove04.tistory.com

 

멋지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애교 많고 귀여운 건이 (feat. 정색하는 건이)

내가 씻고 나오자.. 건이는 말이 많아진다 ㅋㅋ 자꾸만 말을 건다 ㅋㅋ 건이가 수다스러워지는 순간이다 ㅋ 엄마랑 같이 발맞춰걷기 내가 씻고 나오는 순간부터 건이는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 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