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3. 8. 18.

우리집의 브레인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의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을

이야기해 보려고 한다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엄마? 나좀봐!

 

이미 한참 옆에서 부비부비하고

눈을 맞추고 했지만..

엄마가 별 반응이 없자 테이블 위에

우뚝 서서 눈높이를 맞추고 쳐다본다 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오예~ 엄마가 쳐다본다아~~

 

엄마의 관심을 끈 건이는..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부비부비~

 

곧장 내려가서 엄마팔에 부비부비 시작!

오른쪽 뺨을 부비부비~

왼쪽 뺨을 부비부비~ 

그러고 난 다음엔 엄마랑 눈 맞춤 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엄마? 나좀 바바!

 

그리곤 엄마 팔에

저 앙증맞은 앞발을 살짝 올려봤다가..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엄마가 쳐다보면 하품 한번 하고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이러고 쳐다보면 정말정말 귀엽다...ㅠㅠ

 

엄마가 다시 화면으로 눈을 돌리면 ㅋㅋ

이렇게 팔 안으로 머리를 쑥 ㅋㅋㅋ

 

 

 

 

반응형

 

 

 

(이때부터 집사는 입틀막 ㅋㅋㅋㅋ

무심한 척 사진 찍고 또 안 보는 척 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집사 그윽하게 쳐다보기 ㅎ

 

무심한 척, 안 보는 척하면 

건이는 또 그윽하게 엄마를 바라보다가..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건이 머리 꿍!

 

엄마팔에 머리를 '꿍!' 하고 박기도 하고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엄마팔 깨무는 건이 ㅋㅋ

 

엄마 팔을 살짝 깨물기도 한다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그래도 모른 척하면..ㅋㅋㅋ

삐져서 돌아가는 척! 하다가 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다시 돌아와서 머리 꿍~

부비부비~ ㅋㅋ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기지개를 쭈욱~켜고는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진짜 돌아앉아버렸다 ㅋ

 

 

윤기 좌르르한 건이 뒷모습 ㅋ

 

돌아 앉아서.. 아무리 불러도

한 번을 돌아봐주지 않는 건이다 ㅋㅋ

 

꼬리로만 살짝살짝 대답 중인 건이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하지만 또 금방 일어나서

화면을 가려버리기도 하고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엄마가 화면 가린다고 꿍시렁거리니까

내려와서는 다시 머리꿍 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옆모습이 귀여운 건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그리곤 옆에 앉아서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나 진짜 삐진다아!

 

마지막으로 엄마를 쳐다본다 ㅎ

뭔가... 결심한 듯한 눈빛이다.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엄마한테 관심을 요구하는 방법 (feat. 애교많은 고양이)

 

 

그리곤.. 다시 돌아앉아버렸다 ㅋ

이번에는 진짜 삐졌나 보다 ㅎㅎ

 

이 이후로는.. 다시 관심을 요구하지 않았다 ㅎ

 

우리집 똑똑한 고양이 건이는

엄마의 관심이 필요할 때는 적극적으로 

요구하는 편이다 ㅎ

 

패턴이 비슷하다..

옆에 앉아서 팔에 부비부비 하기,

엄마 팔에 머리꿍~ 하기,

팔 아래로 머리 쑥 넣어서 눈 맞추기,

엄마 팔에 앞발 올려서 건드려보기,

살짝 깨물어도 보기,

다시 부비부비 ㅋㅋ

 

근데 이건 호야도 비슷하다 ㅋ

우리집 남자냥냥이들은 다 똑똑한가 보다!

 

한창 엄마 관심이 필요한 건이다 ㅋ

 

 

 

 

 

멋지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애교 많고 귀여운 건이 (feat. 정색하는 건이)

내가 씻고 나오자.. 건이는 말이 많아진다 ㅋㅋ 자꾸만 말을 건다 ㅋㅋ 건이가 수다스러워지는 순간이다 ㅋ 엄마랑 같이 발맞춰걷기 내가 씻고 나오는 순간부터 건이는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 왠

monglove04.tistory.com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우리건이는.. 아주아주 엄마 껌딱지다. 건이는 내가 노트북을 하고 있으면 옆에 와서 쓰다듬을 요구한다 ㅋ 내가 모르고 있거나 모른척을 하고 있으면 ㅋㅋ 이렇게 직접적으로 표현을 한다. 앞

monglove04.tistory.com

 

엄마쟁이 아들 건이.(애교많은 올블랙 고양이)

우리집에는 엄마쟁이 고양이가 많다. 그 중에서도 아들셋 호야, 건, 삐용 이 세마리는 좀 심하다. 근데 그 심한 아들 중에서도 건이는 최고의 엄마쟁이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옆에와서 쓰다듬으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이젠 니차례냐? 엄마쟁이 고양이(치즈냥이 호야)

지난 포스팅때 건이가 간신히 만족스럽게 쓰다듬을 받은후 방으로 갔다. 그런데???? 호야가 왔다. 니들 순서정해놓고 오는거냐? 호야도 건이랑 똑같이.. 내 팔에 앞발을... 호야는 애정하는 장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