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어디가냥? 건이랑 잠깐 이야기좀 하자냥!

by 맹이들맘 2023. 8. 16.

건이가 분주하다 ㅋㅋ

오늘 포스팅은 건이가 가만있지 않아서

제대로 된 사진이 거의 없다 ㅎ

 

오늘은

밤이 되면 운동하러(?)

나가는 남집사와 나를 보고

아주 분주해지는 건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분주한_올블랙고양이_건이
바쁜 건이 ㅋㅋㅋ

 

건이가 왔다 갔다 바쁘다.

가만히 있지를 못한다 ㅋㅋ

 

엄마랑_눈맞추고_있는_건이
엄마 매일 어디가냥

 

남집사와 나는 밤이 되면 운동하러 나간다.

 

분명히...

처음에는 운동을 하러 나간 거였다..

지금은 '운동하러'라고 쓰고

'간식 뿌리러'라고 읽게 되었다 ㅋㅋ

 

덕분에.. 우리는 하루도 빼놓지 않고

운동하러 나갈 수 있게 되었다.

 

 

엄마 어디가냥~

 

나가려고 중문 앞에 서있었더니

건이가 엄청 바빠진다 ㅋㅋㅋ

 

'엄마 어디가냥~

이리 와서 건이랑 얘기 좀 하자냥!!'

 

엄마한테는_수다스런_고양이

 

'엄마아아아~~'

 

이쁜_올블랙고양이_건이

 

불러놓고 엄마 반응 살피는 건이 ㅋㅋ

 

 

여기에 뭐 들었냐앙!

 

엄마한테 쭈욱~ 매달렸다가

앞주머니에서 간식 냄새가 나니까

킁킁...ㅋㅋㅋ

 

마지막에... 위에 매달려서 

'냐아아아아앙!!' 하는데 넘 귀엽 ㅋㅋ

 

 

 

 

반응형

 

 

 

갑자기 급 차분해진 건이..ㅋㅋㅋ

 

너 이표정 뭐야 ㅋㅋㅋ 너 눈을 왜그렇게 떠?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영상 ㅋ

 

 

너무 이뻐서 한참을 찍고 있는데

다시 매달리는 건이 ㅋㅋㅋ

 

너무 이쁜 건이 영상 ㅎㅎ

 

엄마한테_매달릴_타이밍_노리고_있는_건이

 

엄마한테 매달릴 타이밍 노리는 건이 ㅋ

 

올블랙고양이_건이

 

엄마가 살짝 피하는 바람에

떨어진 건이다 ㅋㅋㅋㅋ

 

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삼색이_요미
엄마 주변을 돌고 있는 건이와 문앞을 지키고(?) 있는 요미 ㅋㅋㅋ

 

엄마 주변을 빙그르르 돌다가

 

요미는 어쩌다가 앉은 곳이

중문 앞인데...ㅋㅋㅋㅋ

엄마 못 나가게 중문 앞을 지키는 

냥냥이처럼 보인다 ㅋㅋ

 

점프_하는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
쩜~프!

 

다시 올라간다!

점프!!

 

서서_엄마를_보고_있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엄마 밤에 나갈 때마다

맛있는 냄새가 난다냥...'

 

앉아서_엄마를_보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왜 건이는 맛있는 거 안주냥!~

 

집사들이_밤에_운동하러_나갈때만_분주해지는_건이
선명하게 나온 건이 귀도 귀엽 ㅋ

 

정말 신기한 게..

낮에 내가 나갈 때는 아이들이

이런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밤에 남집사랑 나갈 때가 되면

건이도 그렇고 아이들이 전부

나와서 이렇게 냥냥거린다 ㅋㅋㅋ

 

엄마한테_매달리는_건이
이리 좀 와보라냥! (옆에 호야 킬포)

 

특히 건이는...

반응이 더 격하다.

 

옆에서 얌전히 앉아 있는

우리 호야 킬포 ㅋㅋㅋ

 

호야는 나갈 때까지 얌전히

저렇게 앉아서 기다린다 ㅎ

 

엄마_옷_붙잡고_매달리는_건이
건이랑 얘기좀 하자냥~

 

계속 매달리고

 

건이_쓰다듬는_사진
가기전에 건이 쓰담쓰담하라냥~

 

쓰다듬어 달래고..

 

안아달라_조르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안아주고 가라냥~

 

안아달라 조른다.

 

올블랙_건이랑_악수하는_사진

 

그러면 나는 매번 안아주고

쓰다듬어 주고... 악수를 하고

집을 나선다 ㅋㅋㅋ

 

엄마_다녀올게

 

오늘도 엄마 갔다 올게 ㅋㅋㅋ

 

 

 

 

자존심 상한 건이의 꼬리 ㅋㅋ (feat. 짜증 내는 고양이 꼬리)

일요일 오후... 안방에 들어가 봤더니 건이가 담요 아래에 숨어있었다 ㅋ 거실에는 요즘 에어컨을 늘 27도를 맞춰뒀고 안방은 송풍만 틀어둔다. 방에 있다가 살짝 더운 아이들은 거실에 나와서

monglove04.tistory.com

 

멋쟁이 건이와 갑자기 등장한 새로운 질투쟁이...막둥이? 그리고 루나 ㅋㅋ

지난밤... 이 멋쟁이 건이가.. 내가 지나다니는 길목에 이렇게 앙콤하게 누워서 쳐다보고 있었다. ㅋㅋㅋ 자세가 너무 귀엽다 ㅋㅋㅋ 요즘 자주 이러고 지나가는 나를 쳐다본다 ㅋ 스크래쳐 벽에

monglove04.tistory.com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 ㅋㅋㅋ (feat. 올블랙고양이 건이)

6살인 건이가 무언가에 아주 열중하고 있다 ㅋㅋ 바로 엄마 가방인데.. 평소에 볼 수 없는 엄마 가방이 열려 있으니까 호기심을 자극한 모양이다.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이다 ㅋㅋ 머리를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기분이 업된 건이의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뒹구르르

아침부터 건이 기분이 업! 된 상태다 ㅋ 너무 신이 난 건이다 ㅋㅋㅋ 내 뱃짤을 만졌냥!! 엄마랑 아이컨택 한 후.. 스크래쳐에서 발라당발라당 빙글빙글~ 너무 귀엽게 애교부리길래.. 뱃살을 좀

monglove04.tistory.com

 

건아 우리 같이 걸을까?

예전에 찍어뒀던 건이 영상이 있다. 건이랑 나란히 걸으면서 수다 떠는 영상인데 ㅋㅋ 볼 건 영상밖에 없어서... 쭉 미뤄지다가.. 지금 올리려고 한다. 건이가 나한테 다가왔다. 그리곤 눈빛교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