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와 스릴있는 눈치게임이 가능하다! (feat. 모든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택배박스)

by 맹이들맘 2023. 8. 20.

우리 고양이들이랑은

스릴 있는 눈치게임이 가능하다.

 

모든 고양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택배박스에서 말이다 ㅎ

 

삼색이고양이_요미와_아비시니안_루나의_코인사

 

사료를 정리한 지난날..

택배 박스가 몇 개 나왔다.

 

그중 제일 맘에 드는 박스에

요미가 냉큼 들어가 앉았다 ㅋㅋㅋㅋ

 

코인사하는_고양이들
니들 디게 친해보인다~~

 

오.... 둘이 코인사 한다!!!

 

정색하는_고양이_ㅋㅋㅋ
정색하지마...

 

응.. 아니야....

 

 

 

 

반응형

 

 

 

ㅋㅋㅋ 여하튼~

요미가 먼저 상자를 꿰차고 앉았고

 

상자_속_요미와_상자에_들어가려_타이밍을_노리는_건이

 

건이는 상자밖에서 주위를 돌며

들어갈 타이밍을 찾고 있다 ㅋㅋ

 

신상박스는 늘

건이가 제일 먼저 차지했었는데..

요즘은 요미가 선수를 친다.

 

택배상자의_작은_구멍으로_앞발을_걸치고_있는_요미

 

상자 옆.. 손잡이 부분이

냥냥이들이 아주 흥미로워할 만한

크기다 ㅎㅎㅎㅎㅎ

 

택배상자의_작은_구멍으로_앞발을_내밀고_있는_요미

 

그래서 이렇게 구멍을 내주고

집사는 스릴 있는 놀이를 시작했다.

 

 

소심한 집사와 요미의 발재간과 그걸 지켜보는 건이 ㅋ

 

물론~ 우리집 냥냥이들은 

다다를 제외 하곤 발톱 관리를 받고 있다.

(누구한테? 집사한테 ㅋㅋㅋ)

그래서 발톱에 긁혀도 별타격이 없겠지만..

 

왠지 모르게...

저 작은 구멍으로 발이 나와서 쇽쇽 

스피드 하게 움직이면..

뭔가...읔!읔! 하면서 피하게 된다 ㅋㅋㅋ

무섭진 않지만 스릴이 느껴진다 ㅋㅋㅋ

 

뭐.. 그 맛으로 이 놀이를 하는 거지만 ㅋㅋ

 

택배상자의_작은_구멍으로_밖을_보며_집중하고_있는_요미

 

구멍 사이로 집사 손가락이

쇽쇽 지나가니까 집중하고 있는 요미를

위에서 살짝 찍어보고 ㅋㅋㅋ

 

작은_구멍_사이로_보이는_요미의_집중하고_있는_눈

 

구멍 사이로도 관찰 ㅋㅋㅋ

엄청 집중 중이다 ㅋㅋㅋ

 

카메라를 들이댔는데 쳐다보지도 않는다 ㅋㅋ

 

집사_따라_작은_구멍을_통해서_안을_들여다_보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 요 귀요미를 어찌할꼬 ㅋㅋㅋ

 

내가 구멍 사이로 요미를 들여다보자

건이도 따라와서 구멍사이로

요미를 들여다보고 있다 ㅋㅋㅋㅋ

 

작은_구멍으로_손가락을_살짝_걸치고있는_엄마와_그걸_보고_있는_요미

 

소심한 집사가..

손가락을 슬쩍 걸쳐봤다.

 

미동도 하지 않는 요미.

 

상자_안으로_들어온_엄마_손가락을_집중해서_보고_있는_요미

 

그래서 좀 더 용기를 내서

손가락을 쑥 넣어봤다.

 

그래도 미동도 않고 가만히 있는 요미.

 

사실은 손가락을 잡을 타이밍을

노리고 있던 요미다 ㅋㅋㅋ

(이렇게 미동도 없이 보고 있다가

갑자기 확 낚아채는 게 고양이특!

나는 이게 너무 재밌다 ㅋㅋ)

 

저 상황에서... 고양이와 집사는

타이밍싸움을 하고 있는 거다 ㅋㅋ

 

저 순간에 냥냥이가 순간 빠르게

잡아버리면 집사가 지는 거고..

 

냥냥이가  순간 빠르게 잡으려는 그 찰나에

손가락을 빼버리면 집사가 이기는 게임이다!!

 

작은_구멍_사이로_요미랑_눈_마주침

 

물론! 난 이 게임에서 이겼다 ㅋㅋㅋ

 

집사 9년 차... 

냥냥이들이 움직이려는 찰나쯤이야

캐치가능하지 ㅋㅋㅋ

 

요미가 움찔! 하려는 그 찰나에!

손가락을 빼버렸다 ㅋㅋ

음하하하하 이 눈치게임 정말 스릴 있고 재밌다.

 

음.. 집사님들은 다 아실 것 같지만

집사가 아닌 분들을 위해 

어떤 느낌인지 비유를 하자면...

 

롤러코스트 제일 꼭대기에서

떨어지기 바로 직전의 느낌이랄까!!

 

 

 

 

고양이들에게 귀여운 박스놀이터가 생겼다.(feat.가성비 좋은 고양이장난감)

차차스크래쳐가 담겨 왔던 박스! 귀여운 사자그림이 그려져 있는 큰 박스다. 남집사에게 구멍을 뚫어달랬더니 여기저기 그림에 맞춰서 구멍을 뚫어놨다 ㅋㅋ 옆에는 호야를 위한 큰 입구도!! 우

monglove04.tistory.com

 

보지 않고는 믿을수 없는 고양이의 유연함. 유독 작은상자를 좋아하는 요미.

요미는 유독... 작은 박스에 낑겨서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것 같다 ㅋ 이 박스도...딱 보면 머리랑 앞다리만 들어가면 끝이다. 안들어가져? ㅋㅋㅋㅋ 머리랑 다리 넣어보고 안되니까 바닥을 계속

monglove04.tistory.com

 

박스가 풍년이다 (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바쁘다고 미뤄놨던.. 복도거실에 산처럼 쌓여있던 택배들을 정리했다. 빈 박스가 금방 5개가 됐다. 두리는 사진찍기 제일 어려운 아이 ㅋ 가만있지를 않는다. 우선 건이가 제일 먼저 차지!! 아이

monglove04.tistory.com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음~ 오랜만에 냥냥이들 택배를 정리했다. 먼저 제일 작았던 상자부터 뜯고 정리 중이었는데 ㅋㅋ 건이가 냉큼 들어가 앉아서는 이렇게 앙콤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monglove04.tistory.com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요즘은... 예전에 비해 물건을 많이 사지않는 편이다. 물가가 너무 올랐...ㅠ_ㅠ... 그래도 꼭 필요한 아이들 물건들을 우선으로 사고 있다. 보통 냥냥이들 물건은 튼튼한 박스에 담겨온다. 오랜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