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요미도 쓰담쓰담 해달라냥! (feat. 집사 무릎이 어색한 고양이 요미)

by 맹이들맘 2023. 8. 19.

어제는 건이의 쓰담쓰담 요구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요미의 쓰담쓰담 요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엄마_옆에_와서_앉은_요미
내 옆에 와서 앉은 요미

 

우리 요미는 좋아도 치대는 성격이 아니었다.

 

요미는 반갑거나 좋을 땐

근처에 와서 옆에 있는 물건에 부비부비를 

하는 아이였다.

 

엄마_옆에서_눈_맞추고_쓰담쓰담을_요구중인_요미
눈을 맞추는 요

 

근데 요즘은 요미가 

자주 쓰담쓰담을 요구한다 ㅎ

 

 

요즘에는 아침에 일어나면

큰소리로 울면서 캣폴 해먹에서

내려온다.

(여기까지는 예전이랑 똑같다)

 

근데 이제는 해먹에서 내려와서

옆으로 와서는 쓰담쓰담을 요구한다 ㅎ

 

 

쓰담쓰담해주자 더 수다스러워지는 요미

해먹에서 내려오면서부터 울기 시작해서

쓰담받는 내내 수다스럽다. 

 

근데 쓰담쓰담을 하지 않아도 수다스럽다 ㅋㅋ

 

그냥 계~~ 속 자기가 만족할 때까지

냥냥거린다 ㅋㅋㅋ

 

엄마_무릎_위로_올라온_요미

 

그리고는 슬쩍..

무릎 위로 올라간다.

 

집사_무릎_위에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요미는 사람에게 안기는 고양이가 아니다.

 

그렇다고 요미가 사람손길을

거부하는 냥냥이도 아니다.

 

 

 

 

반응형

 

 

 

상당히 다정하고 얌전한데

사람한테 치대는 성격이 아니었다.

 

그래서 스스로는 거의 안기지 않는데

요즘.. 가끔씩 스스로 무릎 위에 올라온다.

 

쓰다듬_해달라고_무릎_위에_올라온_요미

 

그리고는 쓰다듬을 요구 한다 ㅋㅋㅋ

요미가 쓰다듬의 맛을 알아버렸기 때문이다.

 

고양이가_정말_좋아하는_스킨십_방법

 

고양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쓰다듬의 종류가 있다.

 

바로.. 코부터 시작해서 귀 끝까지

쓰윽 쓸어주는 걸 좋아하는데..

 

아이들 이마를 쓰다듬듯

머리 위로 손을 올려서 

엄지는 왼쪽뺨을,

나머지 네 손가락은 오른쪽뺨을..

그렇게 해서 코끝수염부터 귀 끝까지 

싹 쓸어주면 아이들이 진짜 좋아한다.

 

요미가 그 맛을 알고부터는

나한테 자주 와서 요구한다 ㅋ

 

무릎_위에서_어정쩡하게_서서_수다스런_요미

 

원래 사람 무릎에

올라가는 아이도 아니어서

스스로 무릎 위로 올라와도

자세가 어정쩡하다 ㅋㅋ

 

집사_무릎_위에_어색하게_서서_쓰다듬을_한참_받은_요미

 

다른 아이들처럼 무릎에 앉지도 않고

어정쩡하게 서서 쓰다듬을 한참 받고는

 

쓰다듬에_만족한_요미가_엄마_무릎_위에서_내려간다

 

내려간다 ㅋㅋ

 

편하게 앉아서 쓰다듬받으라고

앉혀줘도 불편하고 어색한지

자꾸만 어정쩡하게 서있다 ㅋㅋ

 

엄마_옆에_딱_붙어서_앉은_요미

 

그리곤 옆으로 자리를 바꿔서

편하게 앉았다.

 

엄마를_돌아보며_수다스러운_고양이_요미

 

이쁘게 앉아서 수다 중인 요미 ㅋ

 

삼색이_고양이_요미_이마를_만져주는_집사

 

예전에는 이런 스킨십도..

하려면 도망가고 했었는데..

이제는 스킨십은 편하게 받고 앉아있다.

 

엄마한테_쓰담쓰담_받는_요미

 

다다도 많이 변했지만..

우리 요미도 참 많이 변했다.

 

늘 나랑은 내외하듯..

근처에만 오고 쓰다듬하면 수줍어하며

슬쩍 도망갔었는데

 

이제는 스스로 와서 안기기도 하고

만지라 요구도 하는 개냥이가 되었다 ㅋ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아침에 안방에서 냥냥이들이랑 아침인사를 하고 난 후 거실로 갔더니... 캣폴 해먹에서 잠을 자고 있던 요미가 날 보고는 큰소리로 부른다 ㅋㅋ "우리 요미 잘 잤어~?" 했더니 ㅋㅋ 요란하게 냥냥

monglove04.tistory.com

 

4년만에 스스로 집사품에 안긴 고양이 요미

고양이들 중에서도 집사에게 안기길 좋아하는 고양이, 안기는건 불편해하는 고양이가 있다. 요미는 그중 후자... 안기면 불편해하는 고양이였다. 물론 영양제를 먹일때나 발톱을 깎을때 안으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