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차원 고양이 삼색이 요미 (feat. 후진하는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3. 8. 21.

오늘은 아홉냥이네의 사차원고양이!

요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우리 요미는 가끔...이해할수 없는..

재밌는 행동들을 할때가 있는데

그날이 이날이었다.

 

어정쩡한 자세로 서있는 요미

캣미로_위에서_어정쩡하게_서서_담요를_덮고_있는_요미

 

나는 분명히... 요미가 캣미로 루프탑

입구로 올라가는걸 봤다.

 

그런데 잠시 후..돌아보니 

이러고 있다?

 

캣미로_위에서_어정쩡하게_서있는_삼색이

 

아아~ 다시 내려오는 중이야?

 

 

 

 

반응형

 

 

 

'근데 왜 입구로 안나오고 

담요로 막아둔 입구로 일부러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나오는 중인가보구나...' 하고 보고 있었다.

 

캣미로_위에서_어정쩡하게_서있는_요미_옆모습

 

요미는 입구 반대편으로 나오다가

이 상태로 멈춰있었다.

 

어정쩡하게_서있지만_이쁜_삼색이_고양이_요미
왜 그러고 있는거야? ㅋㅋ

 

그리곤 이 상태로 한참을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며 어정쩡하게 서있었다.

 

들어가지도, 내려오지도 않고 말이다..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이런 엉뚱한 행동을 하긴한다.

 

근데 이상하게...

요미가 하면 똑같은 행동도

더 엉뚱해보이는 마법..

 

 

 

한참 뒤...

 

후진하는 요미

캣미로_꼭대기에서_나오려는_포즈를_취하고_있는_요미

 

캣미로에서 자고 있던 요미가

이제는 제대로 입구에 서있다.

 

'아하 나오려는거야?' 

(근데 뭔가 표정이 비장하다)

 

다시_후진해서_캣미로로_들어가는_삼색이_요미
후진하는 요미 ㅋㅋ

 

.....?

띠리리리띠리리리리~~~

후진을 하고 있다 ㅋㅋㅋㅋ

 

후진해서_다시_캣미로_꼭대기에_들어가_앉은_삼색이_고양이_요미

 

후진을 하던 요미가

제자리로 들어가서 다시 앉았다.

 

음... 기지개 켜려고 잠시 나와서 섰었나 보다..

 

 

 

 

고양이와 스릴있는 눈치게임이 가능하다! (feat. 모든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택배박스)

우리 고양이들이랑은 스릴 있는 눈치게임이 가능하다. 모든 고양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택배박스에서 말이다 ㅎ 사료를 정리한 지난날.. 택배 박스가 몇 개 나왔다. 그중 제일 맘에 드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요미도 쓰담쓰담 해달라냥! (feat. 집사 무릎이 어색한 고양이 요미)

어제는 건이의 쓰담쓰담 요구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요미의 쓰담쓰담 요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우리 요미는 좋아도 치대는 성격이 아니었다. 요미는 반갑거나 좋을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에는 7월에도 전기장판으로 앞발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가 있다

그렇다... 바로 우리 요미다. 요미는 원래 찜질을 좋아하는 아인데 지금은 날이 더워서 전기장판을 켜지 않아 찜질을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몇 주째 비가 오고 있는 요즘 습도가 너무 높아서 에

monglove04.tistory.com

 

너 거기서 뭐하냥? 물에 빠진거냥? 도와줘야하냥?

지난 밤.. 남집사랑 밤에 운동을 하고 들어와서 씻기 전에 잠시 앉아 있었는데.. 요미가 아이들 물그릇(수반)을 미동도 없이 뚫어져라 보고 있다. 언제부터 이러고 있었나 모르겠다 ㅋㅋ 뭔가..

monglove04.tistory.com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나 찾아보라냥~)

음~ 분명히 요미는 요즘 건이의 최애 자리인 제습기 위에 앉아 있었다! 근데 우리 요미 이날은 기분이 엄청 좋았나 보다 ㅋㅋ 건이랑 엄청나게 우다다다하며 '우르륵' 울어대며 뛰어놀더니 도도

monglove04.tistory.com

 

이른 새벽.. 요미에게 그분이 오셨다. (feat. 사차원 아기맹수와 호야)

새벽 12시 30분.... 남들 다 자는 시간에.. 우리 요미에게 그분이 오셨다... 캣폴 꼭대기에서 점점 발동이 걸리는 중... 우리 요미는 그분이 오실 땐 항상 저렇게 누워서 맞이하는 듯 ㅋㅋㅋ 누워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