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얼굴 짜부돼서 자고 있는 막둥이 예전 사진 발견 ㅋ

by 맹이들맘 2023. 9. 18.

오늘의 포스팅은 대대적인 스크래쳐 교체 작업이 이루어지기 전에 찍어 뒀던 사진과 영상이다.

 

우리집의 대대적인 스크래쳐 교체 포스팅은 아래에 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 (feat. 오케이펫코리아)

우리집에서 고양이들이 사용하고 있던 스크래쳐들을 대대적으로 교체했다. 아직 바꿔야할 스크래쳐도 많지만 많이 쓴 스크래쳐들을 먼저 교체했다. 물론 내 돈으로 내가 산 스크래쳐들이다. 앞

monglove04.tistory.com

 

 

평화로운 어느 날.... 침대 옆을 봤더니 막둥이가 이러고 나를 보고 있다.

 

얼굴_짜부돼서_눈뜨고_자고(?)_있는_막둥이

 

보고 있는건지 눈을 뜨고 자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ㅋㅋㅋ 아마도 몽롱한 상태였던 듯 ㅋㅋ 

 

 

 

이러고 자고 있는 막둥이에게... 얼굴 짜부돼서 자고 있다며... 못생긴 얼굴 더 못생겨졌다며 놀렸더니 일어났다 ㅋ

 

 

 

 

반응형

 

 

 

 

그리곤 잠시 엄마한테 왔다가 다시 그자리에 가서 앉은 막둥이.

 

고개_돌리고_쳐다보지_않는_막둥이

 

저 새침한 표정이 귀엽길래... 사진을 찍어두고 영상을 켰다.

 

 

엄마가 새 스크래쳐 사뒀다며 새 스크래쳐 깔아준다며 막 자랑 아닌 자랑을 막둥이한테 하고 있다가 얼굴 한번 보려고 불렀더니... 끝까지 안 쳐다봐준다.

 

"애기야! 애기야!!"를 몇 번을 불렀는지...

 

이제서야_엄마를_쳐다보는_막둥이

 

쳇... 영상 끄고 나니까 그제야 얼굴을 돌린 막둥이.

 

너무_이쁜_우리_막둥이

 

히히,,, 이쁘다 ㅎㅎㅎ 내 새끼라 그런 거겠지만 ㅋㅋ 너무 이쁘다 ㅋㅋ 저 영롱한 눈 하며 야무진 입 하며.... 두툼한 발까지!!

 

엄마가_막둥이_턱_긁어_주는중

 

참지 못하고 턱을 마구 긁어드렸다 ㅋㅋㅋ 턱 긁으니까 못생김 나오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