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삼색이들의 또다른 수직 스크래쳐 활용법 (feat. 요미와 다다)

by 맹이들맘 2023. 9. 16.

우리 삼색이들이 이번에 산 D STAND 수직 스크래쳐를 또 다르게 활용 중인걸 발견했다 ㅋ

 

수직스크래쳐_뒤에_들어가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귀여운 궁댕이랑 꼬리만 보이고 있다 ㅋ

 

수직스크래쳐에_들어가_있는_삼색이_요미의_뒤태

 

수직스크래쳐와 캣미로 사이를 들여다보니 귀여운 냥통수도 보인다.

 

 

새초롬하게 쳐다보는 요미

 

영상을 찍었다. 근데 나 왜 이렇게 흔들리니...ㅋㅋㅋㅋ 뒤쪽을 보고 있다가 윗몸일으키기 자세로 영상을 찍다 보니 좀 흔들린다.. 멀미 심하신 분 보지 마시길 ㅋㅋㅋㅋ 

 

근데 요미 얼굴이 너무 이쁘게 나온 영상이다 ㅎ

 

 

 

 

반응형

 

 

 

 

카메라를 피하는 요미..ㅎㅎ

 

앞에서_본_삼색이_요미

 

요미가 들어가 있으니 제법 아늑하다 ㅋ 요미한테 꼭 맞다.

 

수직스크래쳐_뒤쪽이_마음에_드는_요미

 

음...내가 이렇게 사진이랑 영상을 찍어대면 나와버릴 법 한데... 나오지 않는 걸 보니 진짜 마음에 드나 보다. (포스팅엔 몇장 안 올렸지만 사실 엄청 다다다다 찍어댔다는 사실....)

 

삼색이_고양이_다다도_옆에_와서_자리잡았다

 

얼마 후.... 다다도 합세했다 ㅋㅋ 다다는 자리가 없어 들어가지는 못하고 나랑 수직스크래쳐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ㅋ

 

삼색이_고양이들의_나란한_뒤태

 

삼색이 고양이 두마리가 나란히 이렇게 있으니 보기가 귀엽다 ㅋ

 

위에서_찍어본_삼색이_고양이들_다다와_요미

 

지금은 요미때문에 자리가 없어서 못 들어가는데 다다도 요미자리에 종종 저렇게 들어가 있다. 

근데 어제는 보니까 수직스크래쳐를 눕혀서.. 그 위에 앉아 있더라 ㅋㅋ 수직스크래쳐가 활용도가 참 높다 ㅎ

 

 

 

 

오케이펫코리아 수직스크래쳐 D STAND (feat.수직스크래쳐가 필요한 이유)

오늘은 그동안 미뤄졌던 오케이펫코리아 수직스크래쳐 D STAND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고양이들에게 수직스크래쳐가 필요한 이유와 활용도 등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이다) 나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옆에 누워서 엄마랑 눈 맞추는 예쁜 삼색이 다다

지난밤... 다다가 내 옆에 누워서 이렇게 나를 빼꼼...보고 있다. 앞에서도 몇번 언급했었지만 다다의 이런 사소한 변화들이 나를 감동시킨다 ㅎㅎ 다다는 다른 아이들처럼 잡고 케어를 할수 있

monglove04.tistory.com

 

서열 1위에게 덤비는 하찮은 아기맹수 포착! (feat. 루나와 요미)

오늘은 아주 가끔... 서열 1위 루나에게 덤비는 ㅋㅋㅋ 하찮은 아기맹수 요미를 적어보려 한다. 며칠 전... 호야가 딛고 올라가라고, 또 루나가 서랍을 열지 못하게 놓아둔 의자 위에 루나가 앉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