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빠한테 애교부리는 막둥이 (feat. 고양이가 좋아하는 스킨십)

by 맹이들맘 2023. 9. 14.

오늘은 우리 막둥이가 아빠한테 애교 부리는 영상을 찍었다 ㅋ
 
우리집 고양이들은 대부분 나한테로 몰린다. 
내가 거실에 있으면 거실로, 안방에 있으면 안방으로 아이들이 우르르 모여든다.
그래서 늘 남집사는 은연중에 서운해했었는데...
 

궁디팡팡_자세로_똥꼬_들고_아빠_옆에서_애교_부리는_막둥이
아빠 옆에서 똥꼬들고 애교부리는 중 ㅋ

 
언제부턴가 우리집 치즈냥이들이 남집사한테 애정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남집사는 입으로는 "얘들이 왜 이러냐" 이러면서 손은 아이들을 쓰다듬고 있었고 입은 귀에 걸려있었다 ㅋ
 
 

아빠 옆에서 애교부리는 막둥이

 
이날도 막둥이가 아빠 옆으로 가더니 똥꼬를 들고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다 ㅋㅋㅋ 요즘 막둥이는 나보다 남집사를 더 찾는 느낌이다. 약간 시원섭섭한 느낌? ㅋㅋㅋ
 

아빠랑_눈맞추고_옆에서_발라당_하고_있는_막둥이와_막둥이를_쓰다듬는_남집사_손
아빠랑 눈 맞추고 발라당~

 
그리고 언제부턴가 막둥이는 내 양반다리보다는 남집사의 양반다리를 선호하기 시작했다.
 

발라당한_막둥이_배를_남집사가_쓰다듬는_중
아빠가 배 쓰다듬어 주는중

 
좀 더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느꼈나 보다 ㅋㅋㅋ
 
 
 

반응형

 
 
 
남집사가 바닥에 앉으려고 하면 앉기도 전에 막둥이는 옆에 가서 다리만 보고 기다리고 있다 ㅋㅋ 그리곤 빨리 양반다리를 내놓으라는 듯 재촉하듯 옆에서 보고 있다 ㅋㅋ
 

쓰다듬던_남집사_손이_멀어지자_막둥이가_아빠_손으로_다가간다
아빠가 손을 슬쩍 빼면 다가가서

 
그럼 남집사는 밥을 먹으면서도, TV를 보면서도 양반다리를 만들어주고 막둥이는 당연하다는 듯 다리에 가서 앉아서 골골송을 부른다. 그리곤 남집사의 쓰다듬을 받는다.
 

다가가서는_아빠_손에_얼굴을_파묻는_치즈냥이_막둥이
아빠 손바닥에 얼굴을 갖다대는 막둥이다.

 
호야도 늘~ 아빠한테 가서 엉덩이랑 꼬리를 붙이고 좋아한다는 표현을 온몸으로 하고 있다. 치즈아이들 덕분에 남집사가 조금 덜 섭섭한듯하다 ㅋㅋ
 
요즘은 주말에 나랑 안방에 아이들이 있으면 남집사가 "삐용이~~ 삐용이 이리 와~!!" 하거나 "호야~ 호야 이리온나~~" 하고 치즈들을 부른다. 
 
그럼 또 우리 막둥이는 아빠한테 쪼르르 달려간다 ㅋ 그럼 남집사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
 
덕분에 우리 집 치즈들, 특히 막둥이가 바쁘다. 엄마 아빠한테 번갈아서 뛰어다니느라 늘 바쁘다 ㅋㅋ 막둥이는 실제로 남집사랑 내가 마주 앉아 있으면 아빠 무릎에 한번 앉았다가 엄마 무릎에 한번 앉았다가 왔다 갔다 한다 ㅋㅋ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쓰다듬

 
내가 한번 쓴 적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쓰다듬이 있다. 코옆 양쪽 수염부터 귀 끝까지 한 손으로 쓸어주는 거..
이 영상에는 내가 가르쳐준 아이들이 좋아하는 쓰다듬을 남집사가 보여주고 있는데 ㅋㅋㅋ 조금 과격하게 쓰다듬고 있긴 하다. ㅋㅋㅋㅋㅋ
 

아빠한테_얼굴을_쓰다듬받는_막둥이

 
아빠한테 얼굴을 한껏 쓰다듬받은 막둥이가
 

뒤돌아앉은_막둥이와_막둥이_꼬리까지_쓰다듬은_남집사손
뒤돌아 앉은 막둥이

 
이제는 꼬리도 쓰다듬어 달라고 하나보다 ㅋ
 

그립감_좋은_막둥이_꼬리를_잡고_있는_남집사

 
머리부터 쓰다듬던 남집사 손이 꼬리에서 멈췄다 ㅋㅋ 막둥이 꼬리가 끝이 말려있고 두툼해서 그립감이 좋다 ㅋㅋㅋ 보이기는 꽉 잡고 있는 것 같지만 아니다 ㅋㅋ 그렇게 잡을 사람도 아니지만 만약 장난으로라도 그렇게 잡으면 나한테 죽..... 흠..
 

꼬리까지_쓰다듬_받은_막둥이가_발라당_뒤집어졌다

 
여하튼~ 꼬리까지 쓰다듬을 받은 막둥이가 이제는 발라당~ 뒤집어졌다 ㅋ
 

발라당_뒤집어져서_배를_보이는_막둥이_배를_조물조물_쓰다듬는_남집사

 
아빠는 뒤집어진 막둥이 배를 조물조물하고
 

마지막으로_막둥이를_전체적으로_한번_쓰다듬고_스킨십은_끝이났다

 
다시 등을 한번 쓸어내리면서 막둥이를 향한 애정 어린 스킨십이 끝이 났다. 막둥이는 이렇게 아빠옆에서 애교 부리곤 한껏 이쁨을 받았다!
 
막둥이를 쓰다듬으면서 남집사도 힐링을 하고 아빠한테 쓰다듬을 받으면서 막둥이도 힐링을 하고.. 이런 게 고양이힐링이 아니겠는가 ㅋㅋ
 
 

 

남집사 껌딱지가 된 막둥이 (feat. 종이봉투, 비닐 손잡이의 위험성)

우리 막둥이는.. 늘 엄마 껌딱지였다. 애기때는 남집사랑도 엄청 잘 지냈었다. 잘 때도 남집사한테 안겨서 잤었다. 근데 어릴때 그 사건이 있은후... 막둥이는 남집사를 피해다녔다... 그 사건에

monglove04.tistory.com

한순간 성격이 바뀐 막둥이와 입이 귀에 걸린 남집사

우리 막둥이가 변했다. 얼마전 중2병을 겪고 난 그 즈음부터인거 같다. 막둥이는 예전 한 사건 이후로 많이 소심해졌었고 겁도 많아졌었다. 그러면서 남집사도 동시에 멀리했다. 남집사와 상관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우리 애교쟁이 호야의 여우짓! 이제는 남집사까지 호야 애교에 넘어감!! 엄마 바지끈 가지고 놀던 호야 엄마한테 기대서 애교시전 부릉부릉! 호야의 여우짓 시작! 애교부리면서 뽀작뽀작 ! 엄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