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by 맹이들맘 2022. 6. 21.

우리 애교쟁이 호야의 여우짓!

이제는 남집사까지 

호야 애교에 넘어감!!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끈을 사랑하는 호야 ㅋㅋ

엄마 바지끈 가지고 놀던 호야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엄마가 호야 쿠션이지~ 항상 기대고 있음 ㅋㅋ

엄마한테 기대서 

애교시전 부릉부릉!

호야의 여우짓 시작!

 

애교부리면서 뽀작뽀작 !

엄마랑 아이컨택하면서..!

일단 애교로 집사를 꼬셔놓고

얼굴로 돌진 ㅋㅋ

하지만 집사도 만만치 않지!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오동통 핑크젤리

호야 통통한 젤리!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귀없~다!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짧통 호야 ㅋ

 

'엄마 얼굴좀 죠바바'

나한테 부비부비를 시작으로..

누워서 뽀작뽀작 이동한 다음

앞발로 내 얼굴 잡기!

그러고 나면 내 얼굴을

그루밍 하려고 하지만

나는 못하게 한다.

 

이렇게 하면 귀여워 하는걸 아는듯.

고개를 이리저리 갸우뚱 하다가

엄마한테 털썩 붙어서 눕기 ㅋ

이러면 내가 좋아하는걸 아는듯.

 

그리고는 누워서 뽀작뽀작

내 얼굴쪽으로 이동해서 

얼굴 그루밍!

 

하지만 난 얼굴 그루밍을 못하게 한다.

 

 

반응형

 

 

물론 얼굴 그루밍 하면 아픈것도 있지만

로션을 바르고 있기 때문에

그루밍을 하게 되면 호야가 

얼굴에 바른 로션을 먹게 된다.

그래서 얼굴 그루밍은 되도록 못하게 한다.

 

호야가 황달로 입원을 몇번 했었어서

나는 마지막 퇴원 후로는

로션을 발랐을 경우엔 

그루밍을 못하게 한다.

 

황달로 인한 치즈냥이 호야의 입원. 고양이 황달.

호야는 2019년에도, 2020년에도 황달때문에 입원한적이 있다. 올해도...황달땜에 입원하게 됐다.. 그래도 올해는..작년보다는 빌리루빈 수치가 낮았다.. 그래도 1을 찍은...ㅠ_ㅠ.. 그렇지만 다른수

monglove04.tistory.com

선생님은 손그루밍 정도로는

황달이 오지 않을거다라고 하셨지만

무서워서.,, 

 

손이나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때는

그루밍을 해도 내버려두긴 한다.

 

 

호야는 요즘은 아빠한테도

애교를 부린다.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호야의 애교포즈중 하나

이건 방금 찍은 따끈한 사진인데

나는 호야가 앞발을 집사다리에 올려놓고

뒷다리로 저렇게 서있는 포즈가

너무 귀엽다 ㅋㅋ

고양이의 여우짓 ㅋㅋㅋ 고양이 애교. 집사얼굴을 그루밍 못하게 하는 이유.
이자세로 궁디팡팡 받기 ㅋ

남집사한테도 저러고 있으니까

남집사가 자기한테도 이런다고 

보라고 ㅋㅋㅋㅋ

 

아빠한테도 애교부리는 착한 아들 ㅋㅋㅋ

남집사는 좋아서 입이 귀에 걸리고

나는 호야 포즈가 귀여워서

입이 귀에 걸리고 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