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옆에 누워서 엄마랑 눈 맞추는 예쁜 삼색이 다다

by 맹이들맘 2023. 8. 30.

지난밤... 다다가 내 옆에 누워서

이렇게 나를 빼꼼...보고 있다.

 

앞에서도 몇번 언급했었지만 

다다의 이런 사소한 변화들이

나를 감동시킨다 ㅎㅎ

 

다다는 다른 아이들처럼 잡고

케어를 할수 있는 아이가 아니었다.

 

엄마_옆_베개를_베고_누워_있는_예쁜_삼색이_다다
내 옆에 곱게 누워서 엄마를 보고 있는 다다

 

워낙 사람을 겁을 많이 내기도 하고

100프로 순화된 아이가 아니었다.

 

엄마_옆에_누워서_엄마랑_눈맞추고_있는_다다
엄마랑 눈 맞춤 ㅎ 이젠 가끔 눈키스도 해주는 다다 ㅎㅎ

 

근데 요즘 우리 다다는

할 수 있으면 내 옆에 있으려고 한다.

 

 

 

 

반응형

 

 

 

 

아... 아침에 영양제 먹고 양치할 때 빼고 ㅋㅋ

 

이제는_엄마_옆에_스스로_찾아오는_다다
정말 이쁜 삼색이 다다

 

그래서 이렇게 엄마 옆에 누워서 

엄마랑 눈도 맞추고.. 

(노려보는거 아니다 ㅎㅎㅎㅎ)

 

라임색_이쁜_눈동자에_진한_삼색이_코트를_입은_정말_예쁜_삼색이_다다와_다다_뒤에서_자고_있는_호야의_분홍_젤리와_분홍코
ㅋㅋㅋ 뒤에 호야 분홍 젤리랑 분홍코 킬포 ㅋㅋ

 

이제는 먼저 와서 궁디팡팡 해달라고

궁댕이도 갖다 댄다 ㅋㅋㅋ

궁디팡팡할때 똥꼬도 들고!!

예전엔 그런거 없었다.

 

어떻게든 집사들 피해보겠다고

하루종일 긴장 상태에 살던 다다인데...

 

2016년 겨울. 내 생일날 구조한 다다를

2019년 4월 9일에 처음으로 궁디팡팡을 해봤고,

2019년 4월 16일에 처음으로 

스스로 내 옆에 붙어서 누워 있었다.

 

구조한지 꼭 2년 5개월 만이었다.

그때의 감동이란...ㅎㅎ

 

그 이후 4년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다다지만

지금 이렇게 다른 냥냥이들처럼 

평안하게 지내고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다.

 

다다 글만 나오면 이렇게 추억소환을..ㅋㅋㅋㅋ

 

안 그래야지.. 하면서도 

지금까지도 하루하루 변해가는 다다를

보는 나는 아직도 진행형이라..ㅋㅋㅋ

감동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

 

 

 

 

까칠도도 다다 사연 1

다다는 삼색이 고양이이다. 다다가 삼개월즈음에 우리는 처음 만났다. 다다를 처음 만난건 2016년 11월 23일. 나의 생일이었다. 너무너무 추웠던 한겨울. 종합병원 지하주차장 가는 길. 그림속 핑

monglove04.tistory.com

 

까칠도도 다다 사연 2

다다는 쌩야생이었다. 잡힐때까지는....ㅋㅋ 집에온 다다는 사람손도 안탔고 격리기간도 지켜야 했기에 우선은 작은방에 격리시켰다. 여전히 경계모드이긴 하지만 장난감에는 반응하는 어쩔수

monglove04.tistory.com

 

배고프면 와서 눈맞추는 다다. 사료 안먹는 고양이.

전에도 한번 이야기 했지만 다다는 사료를 안먹는다. 처음에는 사료를 먹었었는데 입안이 심하게 아픈뒤로는 사료를 아예 먹지 않는다. 까칠도도 다다의 주식에 관해 이야기해보자. 다다는 지

monglove04.tistory.com

 

기쁜소식!!!!! 다다가 4년만에 건사료를 먹는다!!

그간의 사연이 힘들고 길지만.. 결론을 먼저 이야기하자면 다다가 건사료를 잘 먹고 있다. 지난 10월 8일.... 아침에 일어나보니 급식기에 넣어뒀던 건사료를 다 먹고 없었다!! 너무너무 답답해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