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신나서 뒹굴뒹굴하는 루나를 나름(?) 숨어서 지켜보고 있는 막둥이 ㅋㅋ(feat.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3. 8. 29.

오늘은 너무 귀여운 막둥이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우리 막둥이는 늘... 루나한테 혼난다.

우다다했다고 혼나....

그냥 지나가다가 눈 마주쳤다고 혼나....

 

그렇게 매번 루나한테 혼나는 막둥이가

코까지 빨개져서는 무언가를 뚫어지게 보고 있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카메라를 켰다.

 

1. 나름 인형 뒤에 숨은 막둥이 ㅋㅋㅋㅋㅋㅋ

라마_인형_뒤에_숨어서_루나를_지켜보고_있는_막둥이

 

우리 막둥이가 표정이..ㅋㅋ

딱 사냥하기 전의 표정이다!

 

나름 라마 인형 뒤에 숨기도 했고 ㅋㅋㅋㅋ

(아... 이 부분에서 너무 웃었네 ㅋㅋㅋㅋㅋ)

 

라마_인형_뒤에_숨었다_생각하고_혼자서_사냥모드가_된_막둥이
집사님들은 알거다 냥냥이들의 이 표정 ㅋㅋㅋ

 

저 큰 덩치가 인형 뒤에 숨었다 생각하고

귀도 눕히고 ㅋㅋㅋ 눈은 고정해서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

 

코까지_빨개져서_루나를_지켜보고_있는_막둥이

 

또 나름 잘 숨었다 생각하고

숨어서 지켜보면서 혼자 두근두근하겠지 ㅋㅋㅋ

 

루나_누나가_무서워서_덤비지는_못하고_지켜보기만_하는_막둥이

 

 

코까지 빨개져서는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

 

 

 

반응형

 

 

 

 

ㅋㅋㅋ를 안 적을래도...

아 너무 귀엽고 웃겨서

안 적을 수가 없다 ㅎㅎㅎ

 

너무 하찮고 귀엽고 막 ㅋㅋㅋ

 

그루밍하는_루나와_그걸_인형_뒤에_숨어서_지켜보는_막둥이-ㅋㅋ

 

아마 두리나,, 다른 아이였으면

막둥이가 진작에 덤벼들었을 거다 ㅋ

 

근데 상대가 루나다 보니 끝까지

숨어서 지켜만 보는 막둥이다 ㅋㅋ

 

코 빨개져서는 혼자서 궁댕이 들썩들썩하면서 ㅋㅋㅋ

 

 

 

2. 신난 루나는 사랑방에서 뒹굴뒹굴뒹구르르

루나는 신나서 뒹굴거리고 막둥이는 코가 빨개져서 지켜보고 있다 ㅋㅋ

 

아참 ㅋㅋ 막둥이가 넘 귀여워서 ㅋㅋ

막둥이가 뭘 보고 있는지 안적었는데 ㅋㅋ

막둥이는 우리 루나를 지켜보고 있다 ㅋ

 

아주 뒹굴뒹굴 신이 나셨다 ㅋㅋㅋ

우리 루나.. 웬만해선 이렇게 

기분 좋음을 표현하지 않는데 찐인가보다 ㅋㅋㅋ

 

사랑방이_되어버린_새_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뒹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루나는 사랑이 자리의 사랑방이 꽤나 맘에든 모양이다.

아주 무아지경이다 ㅋㅋㅋ

 

새_스크래쳐_위에_누워_있는_루나

 

요 자리에 요 스크래쳐 놓길 진짜 잘한 듯!

 

 

암사자를_닮은_멋진_아비시니안_루나

 

진짜 멋있는 우리 루나 ㅋㅋ

 

암사자같이 멋진 루나가 실컷 놀다가 내려간다

 

한참을 뒹굴거리며 신나 하던 루나가 내려갔다.

 

 

3. 루나가 내려간 후 사랑방 주인인 사랑이 컴백

사랑방_주인인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가_스크래쳐_위에_자리를_잡았다

 

루나가 내려간 다음...

원래 사랑방의 주인인 사랑이가

자리를 다시 차지했다 ㅋ

 

요 자리 진짜 사랑방이 된듯하다 ㅋ

 

 

 

 

 

사랑방이 되어버린 사랑이의 새 스크래쳐.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

오늘은 우리집 카오스고양이 사랑이가 주로 지내는 자리인 침대 옆 수직스크래쳐 자리에 새로 놓은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 사랑이가 주로 지내던 침대 옆 수직

monglove04.tistory.com

 

우다다 한다고 서열1위 고양이에게 혼나는 막둥이 고양이.(feat.평화주의 고양이.)

우리집 서열1위 루나는 집에 냥냥이들끼리 다툼이 생기면 달려가서 응징하는 아이다. 집안의 서열을 담당하고 있다. 엄마한테는 한없이 애교쟁이지만 냥냥이들 사이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누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