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다 자리에 놓인 새 스크래쳐의 주인이 바뀌어버린 듯하다.

by 맹이들맘 2023. 8. 25.

 

고양이들에게 스크래쳐는 아주 중요하다.

발톱관리도 하고, 스트레스도 풀고,

영역관리도 하고, 

사냥전 준비운동으로도 사용하고,

기분이 좋을 때도 스크래쳐를 사용한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는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한다.

 

그래서 이번에 대대적인 스크래쳐 교체가 있었다.

 

오늘은 그중에 다다 자리에 놓은

새 스크래쳐에 대한 냥냥이들의 반응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다다 자리에 놓인 하이라운드 스크래쳐

 

다다_자리에_놓인_오케이펫코리아_하이라운드_스크래쳐

 

안방 화장실 옆 스크래쳐는

주로 다다가 사용하던 곳이다.

 

이곳에도 하이라운드 스크래쳐를

새로 놓았다.

 

 

신상 스크래쳐는 내가 먼저! 건이와 두리 남매

 

스크래쳐_윗층은_올블랙_건이가_자리잡았고_아래층엔_젖소냥이가_들어가고_있다

 

다다 자리에 새 스크래처를 놓았더니

건이와 두리 남매가 제일 먼저 사용한다.

 

올블랙_건이와_젖소냥이_두리가_위층_아래층에_자리잡았다

 

건이는 위층에, 두리는 안쪽에 ㅋ

 

하이라운드_스크래쳐_안에_곱게_엎드려_있는_두리

 

두리는 처음 놓자마자 이 자리를

찜콩한듯. 

아주 편안하게 자리 잡았다.

 

 

 

 

반응형

 

 

 

 

새 물건은 내가 검열해 봐야지! 루나

 

하이라운드_위층에_아비시니안_서열1위_루나가_자리잡았다

 

서열 1위 루나가 새 스크래쳐에

올라가 있다.

루나는 집에 새로 놓은 스크래쳐에

다 올라가 보고 있다 ㅎ

 

하이라운드_위에서_느긋하게_그루밍하는_아비시니안_루나

 

느긋하게 앉아서 그루밍하는 루나.

 

 

 

스크래쳐 주인 다다!

 

삼색이고양이_다다가_하이라운드_스크래쳐_옆으로_왔다

 

드디어 주인공이 나타났다.

 

주변을_살피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겁 많은 다다는 스크래쳐가 놓이고

한참 뒤에... 좀 주변이 조용해지고 난 후

슬며시 나타났다.

 

스크래쳐_주변을_꼼꼼하게_탐색중이다

 

그리고는 구석구석 ㅋㅋ

 

아직_주변_탐색중인_다다

 

주변까지 다 살피고 있다.

 

스크래쳐_위에도_살펴보는_다다

 

위층도 살펴보더니

 

드디어_새_스크래쳐_위에_올라간_다다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사실 다다는 스크래쳐가 바뀐 후로는

자기 자리보다 침대나 하우스를 더 자주 사용 중이다.

 

 

여긴 이제 내 자리!! 두리.

 

두리가_다다_자리_스크래쳐를_마음에_들어하는지_스크래쳐_안에_들어가서_자리를_잡았다

 

사실 스크래쳐를 바꾼 후..

다다 자리는 지금 두리가 더 잘 쓰고 있다.

안 보여서 찾아보면 이 스크래쳐에 

들어가서 자고 있고

 

다다자리_스크래쳐_위에서_안방을_주시중인_젖소냥이_두리

 

위에 앉아서 안방 상황을 지켜보고 있고,

 

다다자리_스크래쳐_위에서_자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

 

조용해서 찾아보면 다다 자리에서

이렇게 자고 있다 ㅎ

 

누가 쓰면 어떤가.

잘만 쓰면 되지 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 (feat. 오케이펫코리아)

우리집에서 고양이들이 사용하고 있던 스크래쳐들을 대대적으로 교체했다. 아직 바꿔야할 스크래쳐도 많지만 많이 쓴 스크래쳐들을 먼저 교체했다. 물론 내 돈으로 내가 산 스크래쳐들이다. 앞

monglove04.tistory.com

 

우리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하이라운드 스크래쳐 (feat.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

오늘은 우리 냥냥이들이 좋아하는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얼마 전 안방 침대 옆 막둥이가 침대로 쓰던 차차스크래쳐와 호야가 침대 올라갈 때 딛고 올라가던 디딤돌 역할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