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군기반장 루나와 평화주의냥 건이의 냥냥이들 다툼을 말리는 서로 다른 스타일

by 맹이들맘 2023. 8. 28.

냥냥이들도 각각의 취향이 다 다르듯이

싸움을 말리는 스타일도 다르다.

 

우리집에서 냥냥이들이 투닥거리면

말리는 냥냥이가 둘이 있는데

하나는 군기반장 루나고 하나는 평화주의냥 건이다.

 

루나는 카리스마로 제압하고

건이는... 애교로ㅋㅋ 다툼을 무마시킨다.

 

이 둘 덕에 우리집에서는 냥냥이들이 

싸움을 할 수가 없다.

 

 

군기반장 루나 스타일 

군기반장인거에_비해_너무_사랑스럽게_눈가리고_발라당하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군기반장인데 이렇게 귀엽다냥~

 

루나는 카리스마로 냥냥이들을 제압하는

우리집 서열 1위다.

 

 

1.  눈빛으로 경고

누워서_하품_시작하는_군기반장_루나
조심해라냥~

 

루나는 만약 집에서 냥냥이들이 다투면

바로 뛰어가서 몸을 크게 부풀리고

귀 쫑긋 세우고 노려보면서

눈빛으로 경고를 한다.

(이럴 때 보면 루나 진짜 멋있다!

딸인데도 겁나 멋있.....)

 

대부분은 루나가 옆에 나타나기만 해도

다툼은 끝나버린다.

 

 

 

 

반응형

 

 

 

2. 물어버리거나 솜방망이질

하아~품_하는_아비시니안_군기반장_루나
카리스마로 제압하는 루나 ㅋㅋㅋ

 

근데 너무 다툼에 심취한 나머지..

루나가 옆에 온 걸 모르거나...

'아 몰라!' 하면서 계속 서로 다투면

루나는 자비 없이 응징한다.

 

다투는 아이들을 물어버리거나

(물론 타격은 1도 없다. 무는 시늉정도..)

솜방맹이를 휘둘러버린다.

'우아앙!' 하면서 ㅋㅋㅋ

 

그럼 다툼은 곧 흐지부지된다.

 

루나는 우리집에서 냥냥이들이 다투는 꼴을 못 보는 성격이다.

 

 

3. 서열 1위의 횡포 ㅋㅋ

발라당_누워서_앞발_쭈욱_뻗고_발가락_젤리_쫘악~_펴고_있는-루나
횡포가 아니다냥~

 

하지만 정작 루나 자신은

맘에 안 드는 애 있으면 겁주고 다닌다.....

 

예를 들면...

막둥이가 기분 좋아서 우다다할 때...

우리 막둥이 좀 뛰어놀겠다는데...

굳이 막둥이 노는데 뛰어가서 혼낸다..

그럼 억울한 막둥이는 '아웅~~'하고

억울하다는 듯 운다.. 짠한 것..ㅠㅠ

 

서열 1위의 횡포랄까.. 흠...

근데 대부분은 루나 덕분에 집안에 평화가 

유지되고 있다 ㅎ

 

 

4. 애들끼리 놀 때도 달려와서 경고했었던 루나

귀엽게_발라당_누워서_앞발_꾹꾹이중인_군기반장_루나
지금은 안그런다냥~

 

근데 애들끼리 놀면서 '우아앙~' 하는 것도

가서 경고를 줘버려서 그게 문제....

 

건이는 놀면서 늘 '우아앙~!!' 하고 

사이렌을 울리면서 덤빈다.

초반엔 그럴 때도 뛰어가서 노려보더니..

이젠 건이가 '우아앙' 하는 건

'노는 건가보다....' 하고 뛰어오지 않는다.

 

 

평화주의냥 건이의 스타일 

평화주의냥_올블랙고양이_건이
애교로? ㅋㅋㅋ 제압하는 건이

 

루나와 정 반대로

건이는 평화적으로 다툼을 말리는 평화주의냥 고양이다.

 

 

1. 다투는 둘 사이에 가서 슬쩍 애교 부리기

배를_바닥에_깔고_뒷다리_쭈욱_펴고_엎드린_평화주의냥_건이
가운데 슬쩍 누워버리기 ㅋㅋ

 

원래 건이는 평화주의냥으로

다툼이 생기려는 분위기가 생성되면

슬렁슬렁~ 그 주변으로 가서 상황을 보다가

 

'냥' 소리가 날카로워지면 

그 둘 사이에 발라당 누워버리거나

가운데 서서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면서 서있거나

둘 중에 한 마리한테 가서 냄새 맡고 

슬쩍 부비부비~하고 지나갔었다.

 

 

2. 어설픈 루나 흉내 ㅋㅋ

까만_전기렌지_뚜껑_위에서_냐앙~_하고_울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평화주의냥_건이
싸우는건 안된다냥~

 

근데 요즘 루나한테 배운 건지 어쩐 건지 ㅋ

저 얇은 목소리로 다투는 아이들 옆에 서서

훈계하듯 '냐앙~' 이런다 ㅋㅋㅋ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

 

 

 

박스_안에_자리잡고_너무_예쁜_라임색_눈으로_카메라를_보고_있는_너무_예쁜_올블랙_고양이_건이
마지막 건이 사진은 이뻐서 ㅋㅋ

 

근데 정말 웃긴 건.....

우리집에서 냥냥이들 다툼이래 봐야

서로 마주 보고 서서 '냐앙~' 하는 게 전부다..

 

 

참... 웃겨서 원....

 

 

 

 

 

우다다 한다고 서열1위 고양이에게 혼나는 막둥이 고양이.(feat.평화주의 고양이.)

우리집 서열1위 루나는 집에 냥냥이들끼리 다툼이 생기면 달려가서 응징하는 아이다. 집안의 서열을 담당하고 있다. 엄마한테는 한없이 애교쟁이지만 냥냥이들 사이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누나,

monglove04.tistory.com

 

집 지키는 으르렁 고양이 루나 (feat. 용맹한 고양이 루나와 쫄보 고양이 막둥이)

우리 집엔... 집을 지키는 고양이가 있다. 바로 서열 1위 루나다. 괜히 서열 1위가 아니다 ㅋㅋ 지난 비 오는 화요일... 냥냥이들은 모두 자는 낮잠시간이었다. 루나도 역시나 다른 아이들과 함께

monglove04.tistory.com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우리 루나는 다른 아이들처럼 엄마옆에 와서 쓰다듬어 달라고 칭얼대지 않는 고양이다. 단지 엄마가 주방에 가면 엄마 어깨에 올라앉아 그릉거리는 아이다. 근데 루나가 웬일로... 내 옆에 다가

monglove04.tistory.com

 

꽤나 용매하게 다투는 건이랑 요미(feat. 루나미모)

건이랑 요미가 꽤나 용맹하게 다투고 있다. 둘다 꼬리펑 하고 과격하게 노는(?)중. 소리가 커지자 루나가 달려옴. 대부분 시작은 건이다 ㅋㅋ 건이가 장난을 걸면서 시작된다. 약간...다툼이 진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