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꽤나 용매하게 다투는 건이랑 요미(feat. 루나미모)

by 맹이들맘 2022. 8. 21.

건이랑 요미가 꽤나 용맹하게

다투고 있다.

 

둘다 꼬리펑 하고 과격하게 노는(?)중. 소리가 커지자 루나가 달려옴.

대부분 시작은 건이다 ㅋㅋ

건이가 장난을 걸면서 시작된다.

 

약간...다툼이 진지(?)해질때쯤

루나가 개입하자 상황종료!

꽤나 용매하게 다투는 건이랑 요미(feat. 루나미모)
건 : 누냐~ 내가 그런게 아니고오~~

건이는 다른 아이들한테 

이런식으로 장난을 걸다가도

루나가 나타나면 바로 조용해진다 ㅋ

꽤나 용매하게 다투는 건이랑 요미(feat. 루나미모)
루나 : 우리집에서 싸움은 있을수 없다냥~ 조심해라냥!

루나는 우리집에서 냥이들끼리

큰소리나는걸 용납하지 않는다.

 

 

 

반응형

 

 

소리가 조금이라도 커지면

바로 달려가서 상황종료시킨다 ㅋ

(집사든든함ㅋ)

 

건이는 루나한테 가서

상황설명(아부)중 ㅋㅋㅋㅋ

꽤나 용매하게 다투는 건이랑 요미(feat. 루나미모)
혀수납 잊은 루나

그나저나 우리 루나 미모 어쩔...

꽤나 용매하게 다투는 건이랑 요미(feat. 루나미모)
하품하는 고양이

하품하는데 이렇게 귀여운 존재 있으면

나와봐!!

 

 

항상 먼저 장난치는 건이와

소리가 커지면 어림없이 달려오는

우리집 서열1위 루나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처음엔... 사이좋은 형제의 그루밍이었다.. 분명... 건이가 호야한테 가서 폭 안기고... 호야는 그런 건이를 다정하게 안고 그루밍 해주고 있었다. 그런데 곧...ㅋㅋ '그루밍의 끝은 멱살잡이' 라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