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집사가 아침에 눈을 떴을때 보는 광경 (feat. 두리와 호야)

by 맹이들맘 2023. 8. 24.

어제 아침이었다..
눈을 뜨자마자 내 눈에 보인 광경이다.
 
비몽사몽 잠결에 뭔가? 해서 
한참을 보고 있었다 ㅎㅎ
 

집사가_아침에_눈떠서_본_광경_두리랑_호야랑
내 눈에 보이는 이것이 대체 무엇인고....한참을 바라보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고 정신이 들면서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ㅎ
 
티 나지 않게 핸드폰을 집어 들고
카메라를 켰다.
 

두리랑_호야랑_서로_머리를_맞대고_자고있다
슬며시 미소가 지어지는 광경

 
아이들은 아직 한잠이 들어있었다.
가까이서도 찍고~
 

두리는_베개_위에서_자고있고_호야는_베개를_베고_자고있다
이렇게 이쁘게 머리를 맞대고

 
전체샷도 찍었다 ㅎㅎ
 
 
 
 

반응형

 
 
 
 
귀도 다정하게 겹쳐져있다 ㅎ
 
우리집 아이들이 사랑스러운 장면들을
상당히 많이 만들어내는데..
이렇게 머리 맞대고 이쁘게 자는 건
정말 귀한 장면이다 ㅎ
 

두리랑_호야가_머리를_맞대고_자는_바람에_두마리의_귀가_겹쳐져_있다
귀도 맞대고 ㅋㅋㅋ

 
너무 다정한 고양이들..ㅎㅎ
 

서로의_머리도_맞대고_자고_서로의_발들도_맞대고_자고_있는_고양이들
너무 사랑스러운 모습..

 
카메라를 얼굴이 보일 것 같은
위치까지 들어 올려서 찍었는데 성공 ㅋㅋ
 

카메라_소리에_잠이_깬_두리와_아직도_자고_있는_호야
부시시~일어난 두리 ㅋ

 
찰칵찰칵 소리에 두리는 잠이 깼고 ㅋㅋ
 

치즈냥이_호야는_여전히_베개를_베고_자고_있다
호야 니 일어난거 다 안다~ 귀는 이미 엄마한테 쏠려있는데~ ㅋㅋㅋ

 
호야는 그대로 자고 있다 ㅎ
아마 호야도 일어났을 텐데
그냥 다시 자는 걸 거다 ㅋㅋ
 
호야는 이제 웬만해선 그냥 
'그런가 보다~' 하는 것 같다 ㅋ
 

젖소냥이_두리는_일어나자마자_요가자세로_뒷발하나_들고_그루밍중이다
일어나자마자 요가하는 두리랑 ㅋㅋ

 
두리는 일어나자마자 요가자세로
그루밍을 열심히 하고 있고
 

치즈냥이_호야는_잠이_깬듯_귀는_살짝_집사쪽으로_향해_있지만_일어나지않고_여전히_베개를_베고_있다
신경은 이미 엄마한테 쏠려있지만 자는척하는 호야랑 ㅋ

 
호야는 꼼짝없이 누워있다 ㅋㅋ
베.게.를.베.고 ㅋㅋㅋㅋㅋㅋ
 

집사는_늘_이런_사랑스러운_광경을_보고산다_사랑스러운_두리랑_호야
사랑스러운 고양이들

 
집사의 일상엔 늘~
이런 사랑스러운 부분들이 포함이 된다.
 
그래서 집사는 행복하다.
 
아! 오해하실까 봐... 쓰는데..
물론 냥냥이들 키우면서...
힘든일, 귀찮은 일, 가끔은 슬픈 일들이
당연히 있다. 없을 수가 없다.
 
하지만 그것들도 다 치유해 줄 만큼
사랑스러운 게 사실이다.
 
 
 

 

엄마한테 오더니 털썩 기대어 누워버린 치즈냥이의 냥통수 (feat. 호야)

오늘은 호야의 귀여움만 살짝 포스팅하려고 한다. 어제 아침... 태풍으로 비가 엄청나게 오던 때.. 담요를 덮고 선잠을 자고 있는데.. 호야가 오더니 나한테 털썩 기대서 이렇게 누웠다.. 그 냥통

monglove04.tistory.com

호야랑 매일 힐링하기 (feat. 엄마 품에 안겨 있는 호야)

얼마 전 밤.. 호야가 이번에는 뒤돌아서 나한테 기대고 있다. 호야는 늘.. 날 마주 보고 내 품에 안겼었는데 이번에는 뒤돌았다.. 처음이었다 ㅋㅋ 뒤돌은 냥통수랑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옆에만 있으면 기분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골골송 눈키스 부비부비 아이컨택 발라당)

엄마만 옆에 있으면 늘 기분이 좋은 우리 두리는 요즘 내 품에 안겨서 애교를 많이 부린다. 엄마 양반다리에 올라앉아서 자리를 잡더니 엄마랑 아이컨택 하면서 부비부비~~ 냥냥~~ 너무 사랑스럽

monglove04.tistory.com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바로 어제 호야가 캣닢쿠션을 베고 잔다고 포스팅을 했는데... 그 뒤를 이어 두리 이야기도 해야겠다 ㅋ 두리는 평소엔 얌전한데 장난감이나 캣닢류를 만나면.. 음..약간...똘..ㄲ..? 아... 아니다..

monglove04.tistory.com

곤히 자고 있는 두리를 깨웠다.

오늘은 눈을 떴더니... 늘 건이가 누워 있던 자리에 두리가 누워 있다 ㅎㅎ 두리의 냥통수가 보인다. 냥통수는 언제봐도 귀엽....ㅋㅋㅋ 예전에... 저 귀끝에 털이 길면 똑똑한 냥냥이라는 글을 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