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이들이 너무 잘 써주는 화장실방 스크래쳐 (feat. 신상 좋아하는 두리)

by 맹이들맘 2023. 8. 31.

오늘은 지난번에 교체했던 스크래쳐들 중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와 세트로

들어있던 스크래쳐에 대해 적어보려고 한다.

 

이 스크래쳐를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는데..

 

나는 묘체 공학 스크래쳐라 부르겠다!!

 

 

리탱글_BR_초대형_스크래쳐_셋트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 세트

 

이 스크래쳐만 해도 엄청나게 크다.

어디에 둘까 고민하다가...

아이들 화장실방에 스크래쳐가 

많이 낡은 게 생각났다.

 

화장실_방에서_쓰던_스크래쳐(왼)와_교체할_새_스크래쳐(우)
쓰던 스크래쳐와 새 스크래쳐

 

그래서 이 묘체 공학 스크래쳐는

화장실방 당첨!!

 

화장실방에_놓은_새_스크래쳐

 

뭐든지 새 걸 놓으면 기분이 좋다 ㅋㅋ

깨끗하고 깔끔하니 이쁘네!

 

 

 

반응형

 

 

 

 

아이들이 화장실방 창문에서

창밖을 자주 내려다보는데..

편히 쉬기도 하라고 창문 앞에

스크래쳐를 뒀었다.

 

화장실방_새_스크래쳐_위에_젖소냥이_두리
제일 먼저 사용하는 젖소냥이 두리

 

우리 두리가 은근 신상을 즐기는 냥냥이었다.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신상을

즐기기는 하지만 두리는 

포장을 뜯는 순간부터 따라다니면서

하나하나 신상을 다 체험하고 있다 ㅋ

 

새_스크래쳐가_마음에_든_두리가_스크래쳐에_부비부비_하고_있다
신상이 맘에 든 두리가 스크래쳐에 부비부비중이다 ㅋㅋ

 

화장실방도 역시나 두리가 제일 먼저 사용한다.

 

 

부비적부비적~ ㅋㅋㅋ 내꺼~~하고 있는중 ㅋㅋ

 

아주 맘에 들어하는 걸 볼 수 있다 ㅋㅋㅋ

역시 신상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흠....

 

새_스크래쳐_위에_발라당_누워_있는_젖소냥이_두리
새 스크래쳐에 누워서 창밖 보는 두리

 

스크래쳐가 마음에 쏙 든 두리는

위에서 뒹굴뒹굴 구르기도 하고

엄마를 보면서 냥냥거리기도 하고

부비부비도 하고 ㅋㅋㅋ

 

사준 집사 뿌듯하게 만드는 두리다 ㅎ

(이러니 집사들이 지갑을 열 수밖에...)

 

새_스크래쳐_위에서_잠든_두리
심지어 새 스크래쳐 위에서 자는 두리다 ㅋ

 

두리는 한참 동안 이렇게 누워서

신상을 만끽했다 ㅋㅋㅋ

 

요즘은 사랑이가 화장실방 스크래쳐에

자주 가서 누워있다.

요미도 종종 가서 누워있다 ㅎ

 

이번에는 화장실방 스크래쳐도 성공!

 

아직 스크래쳐에 대해서 적을게 많다..

찬찬히 하나씩 풀어봐야겠다 ㅎ

 

 

 

 

사랑방이 되어버린 사랑이의 새 스크래쳐.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

오늘은 우리집 카오스고양이 사랑이가 주로 지내는 자리인 침대 옆 수직스크래쳐 자리에 새로 놓은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 사랑이가 주로 지내던 침대 옆 수직

monglove04.tistory.com

 

다다 자리에 놓인 새 스크래쳐의 주인이 바뀌어버린 듯하다.

고양이들에게 스크래쳐는 아주 중요하다. 발톱관리도 하고, 스트레스도 풀고, 영역관리도 하고, 사냥전 준비운동으로도 사용하고, 기분이 좋을 때도 스크래쳐를 사용한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는

monglove04.tistory.com

 

우리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하이라운드 스크래쳐 (feat. 고양이 스크래쳐 추천)

오늘은 우리 냥냥이들이 좋아하는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얼마 전 안방 침대 옆 막둥이가 침대로 쓰던 차차스크래쳐와 호야가 침대 올라갈 때 딛고 올라가던 디딤돌 역할을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 (feat. 오케이펫코리아)

우리집에서 고양이들이 사용하고 있던 스크래쳐들을 대대적으로 교체했다. 아직 바꿔야할 스크래쳐도 많지만 많이 쓴 스크래쳐들을 먼저 교체했다. 물론 내 돈으로 내가 산 스크래쳐들이다. 앞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