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소심한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 기지개 켜는 모습 포착!

by 맹이들맘 2023. 9. 1.

오늘은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의

기지개 켜는 장면을 포착했다!!!

흔치 않은 장면이니 구경 많이 하시길!

 

 

이번엔 대대적인 교체 작업을 했던

스크래쳐들이 대체로 냥냥이들 맘에 드나 보다.

 

카오스_고양이_사랑이가_새_스크래쳐를_탐색중이다
못보던 놈인데....

 

사랑방 주인 사랑이가 다다 자리에 놓인

새 스크래쳐에 관심을 갖고 다가간다.

 

새_스크래쳐_탐색중인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와_그걸_지켜보고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사랑이를 구경하고 있는 요미

 

겁쟁이 사랑이가 슬쩍 앞발도 올리고 구경한다 ㅎㅎ

 

새_스크래쳐_위에_올라가_있는_사랑이
사랑 특징 : 쫄보 허당 겁쟁이

 

용감하게 한번 올라가서 살펴보더니

 

집사_옆의_스크래쳐에_와서_누운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엄마 옆 스크래쳐에 와서 눕는다.

탐색 끝마쳤나 보다 ㅎ

 

 

 

반응형

 

 

 

안전함을 확인한 소심한 사랑이가

이젠 저 자리의 새 스크래쳐 놈을 받아들였나 보다 ㅋ

 

스크래쳐_위의_카오스_고양이_매력적인_귀_(냥통수)

 

사랑이 냥통수 ㅎㅎ

겁쟁이라 잘 안 나와 있는 아이라

냥통수 찍기 쉽지 않은데 ㅋㅋ

 

사랑이 귀는 상당히 색이 매력적이다.

털 자체가 매력적이긴 하지만 ㅎ

 

돌아보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웬일로 사랑방으로 돌아가지 않고

오랫동안 내 옆 스크래쳐에 있길래..

불러봤다.

 

엄마가_부르자_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돌아보는_라임색_눈동자의_너무_이쁜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너~~~무 이쁜 사랑이

 

"사랑아~ 싸랑싸랑~~~" 했더니

'냐~' 하면서 돌아보는 사랑이 ㅋㅋㅋ

 

그 와중에 앞발로 스크래쳐를 꼭 붙잡고 있다 ㅋㅋㅋ

귀여워 ㅋㅋ

 

정말 너무 이쁘다!

 

하품하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하아아~~품

 

사랑이가 하품을 하는 순간에

찍혀서... 흠... 잠깐.. 표정이....

이 사진은 흐린 눈 해주시길....ㅋㅋㅋ

 

기지개를_주욱~~~_켜고_있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으읏~~~~챠~~~

 

하품하고 나면 기지개 켜야죠? ㅋ

 

기지개_켜고_있는_만화_캐릭터같은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 옆눈으로 살피는 중... 땀도 한방울 흘리고 있을듯한 불안한 눈빛 ㅋㅋㅋㅋㅋㅋ

 

난 고양이들 이 자세도 너무 좋아한다.

너무... 만화 같고 귀엽지 않나 ㅋㅋ

 

약간 낙하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등을 한껏 구부리고 꼬리도 몸 따라 같이!! 

 

기지개_켜는데_사진_찍으니까_신경쓰이는_사랑이

 

기지개 켜고 있는데 사진을 찍고 있으니

신경 쓰이나 보다 ㅋㅋㅋ

 

묘한_표정으로_기지개_켜던_어정쩡한_자세로_엄마를_보는_사랑이

 

기지개 켜다가 엄마를 쳐다보는데..

너 그 표정 그거 뭐야?!

 

 

 

 

 

사랑방이 되어버린 사랑이의 새 스크래쳐.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

오늘은 우리집 카오스고양이 사랑이가 주로 지내는 자리인 침대 옆 수직스크래쳐 자리에 새로 놓은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 사랑이가 주로 지내던 침대 옆 수직

monglove04.tistory.com

 

높아진 해먹이 마음에 들었던 사랑이는...

창문 해먹 뷰가 더 좋아졌다는 소문을 들은 사랑이가 해먹 앞으로 다가왔다. 그리곤 아래에서 해먹에 자리가 있는지 신중하게 확인한 후에 더 높아진 해먹에 올라가서 창밖뷰를 보는 사랑이 ㅋ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일어났나? 아...아닌가?

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늦게 잠들었던 날 아침.. 잠결에 살짝 눈을 떴는데 ㅋㅋ 사랑이랑 눈이 딱 마주쳐버렸다 ㅋㅋ 안 봐도 비디오인 ㅋㅋㅋ 엄마 일어나기를 애타게 기다리던 사랑이가 고개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