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이들에게 파미나 멧돼지&사과 사료를 줬더니..(feat. 사료 보관방법에 대해)

by 맹이들맘 2023. 9. 25.

흠.... 우리 아이들은 늘 파미나 닭&석류와 대구&오렌지를 먹였었는데 이번에 파미나가 품절이 좀 오래갔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남아 있던 종류인 멧돼지&사과를 급하게 주문했었다.

 

파미나_멧돼지&사과
파미나 멧돼지&사과

 

멧돼지&사과는 처음 먹여보는 거라.. 살짝 걱정했었는데 후기에도 멧돼지를 아이들이 잘 먹는다는 글이 많았었고 회사 측에서도 멧돼지는 기호성이 좋다고 했었기에, 또 현재는 다른 선택지가 없었기에... 

 

멧돼지&사과_사료와_올블랙_건이
건이와 파미나 멧돼지&사과

 

파미나에서 지금 사료 품절사태가 좀 오래가고 있다.  요 앞에는 사료를 구할수 없어 회사에 전화를 했었는데... 회사 측에서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샘플 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보내줄 수 있다 해서.. 아이들이 먹던 닭&석류 샘플을 50개 주문해서 먹였었다. 

 

 

 

반응형

 

 

 

50g씩 낱개포장 되어 있어서 나는 오히려 좋았다. 소분안해도 되니까 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하루에 샘플을 5개 이상을 소비하니... 금방 먹어버려서 또 샘플을 주문할 수 있는지 전화를 했는데.. 통화가 힘들었다. 전화를 받지 않았다 ㅠ

 

건이와_파미나사료
포장지를 자르자 제일 먼저 관심을 보이는 건이

 

그래서 전화통 붙들고 있느니 급하게 남아 있는거라도 사보자 해서 홈페이지를 뒤져봤더니 멧돼지&사과가 마침 남아있었고 급하게 주문을 했던 거다.  다행히도 먹던 샘플 사료가 딱 떨어진 시점에 도착을 해줬다.

 

파미나_멧돼지&사과_사료_먹는_건이

 

사료를 부어줬더니..ㅋㅋ 제일 먼저 관심을 가지던 건이는 원래 먹었던 사료처럼 너무 잘 먹는다.

 

 

 파미나 멧돼지&사과 잘 먹는 건이와 루나

 

루나도 잘 먹고 건이도 잘 먹는다.

 

멧돼지&사과_사료_잘먹는_건이
사료먹는 건이

 

맛있나 보다 ㅋㅋ 꼬리가 바짝 올라갔다 ㅋ

 

멧돼지&사과_사료_잘먹는_루나
멧돼지&사과 잘 먹는 루나

 

루나는 원래 대구도 먹고 닭도 먹고 생선베이스랑 육류베이스를 왔다 갔다 하면서 먹던 아이긴 했지만 주로 먹던 건 생선베이스인 대구였다. 그런 루나도 멧돼지&사과를 맛있게 잘 먹는다.

 

사료_먹던_루나
새 사료 먹는 루나

 

고양이들은 아... 강아지도 마찬가지지만 어릴 때부터 이것저것 먹여봐야 편식을하지 않는다고 한다. 나도 어릴때부터 우리 아이들한테 이것저것 먹여봤어야 했는데.. 늘 먹이던 것만 먹이다 보니 입이 짧은 아이가 있다.

 

 

까탈쟁이_두리도_멧돼지&사과_사료_잘_먹음
까탈스런 두리도 멧돼지&사과 사료 잘 먹음

 

그 입 짧은 아이가 바로 두리다 ㅋㅋㅋ 두리가 먹는 거에 있어서는 좀 까탈스러운 편인데 멧돼지는 아주 잘 먹는다.

 

멧돼지&사과_사료_잘_먹는_아비시니안_루디
루디도 멧돼지&사과 잘 먹음

 

우리집 공주 루디도 멧돼지&사과 사료를 잘 먹는다.

 

새_사료_잘_먹는_카오스_사랑이
파미나 멧돼지&사과 사료 먹는 사랑이 뒷모습

 

우리집 사랑이도 잘 먹는다. 사랑이는 사료를 급하게 먹고 그대로 올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파미나 닭을 늘 급하게 먹고 그대로 토한다. 근데 아직까지는 ㅋㅋ 사랑이가 멧돼지 사료를 먹고 토하지 않았다. 

 

멧돼지&사과_사료_잘_먹는_사랑이
파미나 멧돼지&사과 사료 먹고 있는 사랑이

 

맛있게 잘 먹는 사랑이.

 

새_사료_먹고_있는_호야
파미나 멧돼지&사과 사료 먹는 호야

 

호야도 와서 냄새 한번 킁카킁카 맡더니 잘 먹는다. 

 

멧돼지&사과_사료_잘_먹는_치즈냥이_호야
새 사료 멧돼지&사과 사료 먹는 중인 호야

 

먹던 사료가 없어서 급하게 구매한 멧돼지&사과 사료지만 오히려 잘 된 것 같다. 앞으로 며칠은 좀 더 두고 봐야겠지만 별 탈이 없으면 당분간은 멧돼지&사과를 먹여야겠다. 공지대로 10월 초에는 품절이 풀리길...ㅠㅠ

 

 

 

그리고 사료 보관방법에 대해서 직원분과 다시 오랜 시간 이야기를 했었는데...

직원분 말씀으론 회사 측에서는 사료포장재가 온습도를 조절하는 특수포장재기 때문에 사료포장재 그대로 보관하는 걸 권장할 수밖에 없다고 말씀을 하신다.

 

그런데 진공포장할 때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게 잘 소분하고 진공포장을 제대로 하고 진공포장 한 사료들을 겹치지 않게 제대로 된 장소에서 잘 보관만 한다면 일반 플라스틱 진공사료통에 보관하는 것보다는 진공포장해서 소분하는 게 더 나을 거라 하신다.

 

그래서 우리집은 현재는 다시 소분해서 진공포장을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아주 큰 리터박스 안에 사료들이 겹쳐서 깨지지 않게 잘 보관 중이다. 

 

이런 이야기가 나온 이유가.. 전에 내가 소분보관에 대해서 문의를 했었다가 원래 사료포장재에 보관을 하는 게 낫다고 답변을 주셨었다. 우리집은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원래 10킬로짜리 사료를 사서 소분해서 보관했었는데 이상하게 아이들이 사료만 먹으면 줄줄이 토하던 때가 있었어서 문의를 했던 거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10킬로가 아닌 5킬로짜리 사료를 사서 원래 사료포장재에 입구를 집게로 봉하고 먹였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아이들이 잘 먹질 않았다 ㅎㅎ

 

그래서 다시  진공포장에 대해서 직원분과 이야기를 하게 된 것이다. 어쨌든 지금 우리 아이들은 멧돼지& 사료도 잘 먹고 있다.

 

 

 

 

고양이 사료 보관 방법과 고객센터 문의 답변 (feat. 파미나 사료와 아카나 사료)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먹는 사료의 보관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우리집은 고양이들이 많아서 늘 사료를 대용량으로 사서 소분해서 먹이고 있었다. 처음에는 사료보관 통을 사서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 사료를 소분할 가정용 진공포장기를 샀다.

가정용 진공포장기를 샀다. 우리집은 사료를 소분해서 보일러를 틀지않는 작은방 큰 리터박스에 보관하고 있다. 아이들이 많아서.. 한달정도는 그렇게 소분해두고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monglove04.tistory.com

 

파미나 먹이고 있어요! 우리애들 사료. 고양이사료추천

애들 사료가 다되서 베이스사료 둘중 하나인 파미나를 소분했어요. 파미나는 사료를 따로 소분해서 팔지 않아요. 만든 상태 그대로 팔아요. 소포장, 대포장이 있는데 저희는 다묘가정이라 대포

monglove04.tistory.com

 

아카나 패시피카 캣 먹여요~고양이사료추천

우리집 아이들은 아카나 패시피카 캣 이랑 파미나 닭고기&석류를 먹인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아카나 패시피카 캣을 얘기해볼까 한다. 사진에 있는 둘째 루디랑 첫째 루나는 애기때부터 응아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