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가 선풍기를 사용하는 방법 (feat. 요미)

by 맹이들맘 2023. 9. 28.

우리집 선풍기는 선풍기 역할 외에 또 다른 역할이 있다.

주로 호야의 쿠션 역할을 하고 있고 요미의 방석역할도 가끔 한다.

오늘은 우리집의 귀염둥이 치즈냥이 호야가 평소에 선풍기를 쿠션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려고 한다.

 

선풍기_위에_엎드려_있는_호야

 

호야는 늘 선풍기를 쿠션으로 사용한다 ㅋㅋㅋ편하게 상체를 올리고 앞발까지 곱게 말고 기대고 있다.

 

선풍기를_쿠션으로_사용하는_치즈냥이_호야

 

올해 여름에 구입한 선풍기가 고양이들 맞춤형인 것 같다. 

 

선풍기_위에_올라가_있는_호야

 

아래쪽에 버튼이 없어서 아이들이 편하게 기대고 올라갈 수가 있게 되어있다.

 

 

선풍기_위에서_앞발_곱게_접고_있는_호야
"호야~"

 

늘 그래왔던 듯 편하게 자리를 잡은 호야를 불러봤다. 

 

카메라_렌지를_똑바로_쳐다보는_호야

 

이쁘게 눈 맞추는 호야. 

카메라에 이쁘게 눈을 잘 맞추는 호야 ㅋㅋㅋㅋ

 

너무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

 

귀엽게 앞발도 접고 있다 ㅋㅋ

 

 

요미도 가끔 선풍기를 이용하는데...

 

선풍기_위에_올라가_앉은_요미

 

ㅋㅋ 요미는 호야와는 달리 이렇게 올라가 앉는다.

 

선풍기를_방석으로_쓰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욤~ 니한테 딱이다야 ㅋㅋㅋ'

우리 요미 이쁜데 이 사진은 눈빛이 왜 이래 ㅋ 엄마한테 할말있냥 ㅎ

 

선풍기에_올라앉아_있는_요미

 

요미한테 선풍기 크기가  딱이다 ㅋ 요미는 종종 이렇게 선풍기 위에 올라앉아 있다.

우리집 선풍기는 이렇게 고양이들의 방석과 쿠션 역할도 겸하고 있다.

 

 

 

에어컨을 잠시 껐다...그랬더니 고양이들이....(눈치보는 집사)

우리집은 습도때문에 지난 6월부터 24시간 에어컨을 쭉 켜놓고 있었다. 근데 어제는 날씨가 제법 선선했다. 습도도 그렇게 높지 않은것 같아서 에어컨을 잠시 끄고 송풍을 틀어놓은채 창문을 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