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 -고양이 오메가3 추천

by 맹이들맘 2023. 10. 1.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먹고 있는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를 포스팅해볼까 한다.

오메가 3가 좋은 건 다들 알고 계실 거고 고양이들 영양제를 꼭 하나 먹이라면 오메가3를 먹이라고 한다. 유산균도 먹이면 좋겠지만.. 우리 아이들은 공통적으로 오메가3를 먹이고 있고 현재는 요미만 유산균을 먹고 있다. 유산균 이야기는 다음에..

 

물론 내돈내산이다.

메디로이스_퓨어_오메가3
메디로이스 퓨어 오 메가3

 

우리 아이들은 이 오메가 3를 먹이기 전에 닥터레이 오메가3를 늘 먹여왔었다. 

 

 

고양이 오메가3.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메가3가 왔다. 그리고 고양이들의 최애 장난감 신상 박스

전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우리집 아이들은 닥터레이 오메가3를 먹이기 시작했었다. 근데 다 먹고 다시 구매하려고 봤더니 품절이었다.... 정말 오래 기다렸었다. 몇달을 기다린 끝에 입고

monglove04.tistory.com

 

그런데 우연찮은 기회에 이 오메가3를 알게 됐고 할인을 하기도 하고 함량도 닥터레이보다 많아서 먼저 5통을 사서 먹여봤었다. 혹여나 안 먹던걸 먹여서 탈이 날까 봐 조마조마하면서 말이다.

 

닥터레이 오메가3 VS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

간단하게 함량 비교를 하자면

닥터레이_오메가3_함량
닥터레이 오메가3 함량

 

닥터레이는 총 250mg이고 EPA+DHA 는 200mg이다. 순도는 80%고 60 캡슐이다. 자세한 산패도 검사등을 확인하려면 닥터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닥터레이 오메가3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메디로이스_퓨어_오메가3_함량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 함량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는 총함량이 410mg이고 EPA+DHA 는 328mg이다. 역시 순도 80% 이상이고 50 캡슐이다. 

 

근데 이 오메가3를 먹여보니 괜찮았다. 탈이 나지도 않았고 구토를 하는 아이도 없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호야나 막둥이나 사랑이처럼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아이들은 닥터레이는 2알씩 먹여야하는데... 호야한테 2알 먹였다가 구토하고 난리였어서 닥터레이도 1알만 먹였었는데 메디로이스는 닥터레이보다 함량이 높아서인지 1알만 먹였는데도 닥터레이 1알 먹였을때보다 털도 부들부들해보인다 ㅎ

 

 

 

 

반응형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 할인

메디로이스가 언제까지 할인을 할지는 잘 모르겠다. 근데 현재는 할인 중이다. 메디로이스 홈페이지에서 할인중이다. 우리는 처음 5통을 다 먹이고 추가로 10통을 사서 먹이는 중이고 포스팅을 쓰는 이 시점엔 이미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를 6통 이상을 먹이고 있는 시점이다.

 

구매할 경우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있는데 놀랄 것 없다. 결제 창에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 할인구매 확인하기

 

 

닥터레이는 한 통에 60개가 들었다. 몸무게가 작은 아이들은 2달치의 양이다. 근데 메디로이스는 한 통에 50개가 들었다. 그리고 크기가 닥터레이보다 조금 크다. 먹이기 힘들까 봐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잘 먹이고 있다.

 

메디로이스 산패차단 포장재

메디로이스_산패차단_포장재_백색_PVDC
산패차단을 위한 백색 PVDC 포장재

 

메디로이스는 이렇게 산패차단을 위해 백색 PVDC포장재에 오메가3가 들어있다. 내용물은 닥터레이랑 비슷하게 생겼다. 잠깐 이 하얀 포장재 오염으로 인한 이슈가 있었다. 지금은 그 이슈가 없는데 일정기간 안에 구매한 분들에겐 간혹 이슈가 있었나 보다. 포장재 오염이 된 물건을 받으신 분들은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100프로 환불, 교환해줬다고 알고 있다. 

다생스럽게도 우리집은 지금까지 포장재이슈는 없었다. 지금은 포장재 이슈가 없다고 한다.

 

메디로이스 급여용 니들

메디로이스_급여용_니들
혈당체크 하는 기계처럼 뚜껑을 열면 끝이 날카롭게 뾰족하다

 

이건 급여용 니들이다. 간혹 오메가3를 못 삼키는 아이들이 있는데 그럴 때 이 니들로 끝을 콕 찔러서 구멍을 낸 다음 간식이나 사료에 뿌려서 먹이면 된다. 

 

우리집 아이들은 캡슐채로 삼키는 게 더 나아서 니들로 먹여보진 않았지만 먹여본 후기에 따르면 다른 오메가3처럼 비릿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데... 그건 내가 해보지 않아서 확인이 어렵다. 냄새는 개인차가 있으니까...

 

할인이벤트때_5박스_이상_구매시_증정하는_알콜솜과_급여용_니들
5박스 이상 사면 주는 알콜솜과 급여용 니들

 

고양이 오메가3를 꾸준히 먹여주면 아이들의 건강에 좋다고 한다, 근데 솔직히 요즘은 고양이들 오메가3 가격도 무시하지 못한다. 고양이 오메가3를 찾고 계신분들은 메디로이스 퓨어 오메가3를 검색해 보는 걸 추천한다.

 

 

 

 

고양이들에게 꼭 하나 영양제를 먹이라면,,, 오메가3죠! 고양이 오메가3.

집사님들은 냥이들 오메가3 어떤거 먹이세요? 저희집 아이들도 오메가3를 먹였었는데... 집사들이 먹는 오메가3를 간간히 먹였었어요. 아이들 오메가3를 선택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아이들 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