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어머 ㅋㅋ 이번엔 다다다 ㅋㅋ

by 맹이들맘 2024. 1. 4.

이 자리는 내가 침대 앞에 미니책상을 펴고 앉아서 일하는 곳 바로 옆에 있는 스크래쳐다.

이 자리는 내가 책상 앞에 앉아서 팔을 기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데다 눈높이도 아이들이랑 딱인 자리라 종종 아이들이 이 자리에 앉아서 눈을 맞추고 애교를 부린다.

 

삼색이고양이_다다
엄마옆에서 엄마랑 눈맞추고 있는 다다

 

호야, 막둥이가 이 자리에 앉아서 나랑 교감하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다다다!

 

다다는... 호야나 막둥이처럼 대놓고 살가운 아이가 아니라.. 굳이 따지자면 츤데레 쪽이라 이렇게 대놓고 옆에 앉아서 눈 맞추면서 냥냥거릴 줄 몰랐던 터라 ㅎㅎ

 

너무 반가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살짝 놀라운 ㅎㅎ

 

 

엄마랑 눈맞췄다가 수다스럽다가 스크래쳐긁다가 ㅋㅋ

 

이 상황에서 내가 안방에 불을 켜려고 일어나면 다다는 분명히 가버릴것이기에!!

모니터 불빛으로 다다를 찍었는데....  오히려 이뻐!!

 

눈 맞추고 냥냥거리다가 카메라 들이대니 고개를 돌리는 다다 ㅋㅋ

 

엄마_옆_스크래쳐_위에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다다가 건사료를 안 먹고 습식사료만 먹었던 4년 동안은 늘 배가 고프면 밥 달라고 앞에와서 눈을 보고 냥냥거렸었는데 건식사료를 먹기 시작하면서부터는 그런게 없어졌었다.

늘 사료가 자동급식기에 있기 때문에 밥달라고 나한테 이야기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인데... 

오랜만에 눈을 보고 냥냥거리니까 너무 사랑스럽다!

 

엄마_옆자리_스크래쳐_위에_있지만_고개를_돌리고_있는_다다

 

사진을 자꾸 찍으면서 엄마 좀 봐달라 요구했더니...ㅋㅋ 

 

다다가_가버리고_난_후_텅_빈_스크래쳐

 

결국 자리를 떠나버린 다다 ㅋㅋ

 

다다는 내가 거실이든 방이든 앉아있으면 옆에 와서 붙어 앉기는 한다 ㅋ

하지만 이렇게 눈높이를 맞춰서 눈을 맞추고 냥냥거린 건 진짜 오랜만이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른 아이들이 하는 거 다 하는 거 같아서 ㅋㅋ 기분이 좋았다!!

 

처음 우리 집에 왔을 때부터 처음으로 내 옆에 붙어 앉기까지 2년 5개월이 걸렸던....

많은 사연들과 고민들과 힘듦이 있었지만... 지금은 너무나 사랑스럽고 발랄하고 귀여운 집냥이로 살아가는 다다다!

 

 

 

TV에 푹 빠져버린 고양이 다다... 결국... (feat. 영상들이 킬포)

요즘 TV시청이 최애가 되어버린 우리 다다... 나는 새나 청설모처럼 실제 존재하는 동물들을 틀어주는데 남집사가 이런 걸 찾아서 틀어줬다. 뭔가 만화같은 동물 친구들이 나오는데.. 다다는 이

monglove04.tistory.com

 

기쁜소식!!!!! 다다가 4년만에 건사료를 먹는다!!

그간의 사연이 힘들고 길지만.. 결론을 먼저 이야기하자면 다다가 건사료를 잘 먹고 있다. 지난 10월 8일.... 아침에 일어나보니 급식기에 넣어뒀던 건사료를 다 먹고 없었다!! 너무너무 답답해서.

monglove04.tistory.com

 

배고프면 와서 눈맞추는 다다. 사료 안먹는 고양이.

전에도 한번 이야기 했지만 다다는 사료를 안먹는다. 처음에는 사료를 먹었었는데 입안이 심하게 아픈뒤로는 사료를 아예 먹지 않는다. 까칠도도 다다의 주식에 관해 이야기해보자. 다다는 지

monglove04.tistory.com

 

까칠도도 다다 사연 2

다다는 쌩야생이었다. 잡힐때까지는....ㅋㅋ 집에온 다다는 사람손도 안탔고 격리기간도 지켜야 했기에 우선은 작은방에 격리시켰다. 여전히 경계모드이긴 하지만 장난감에는 반응하는 어쩔수

monglove04.tistory.com

 

까칠도도 다다 사연 1

다다는 삼색이 고양이이다. 다다가 삼개월즈음에 우리는 처음 만났다. 다다를 처음 만난건 2016년 11월 23일. 나의 생일이었다. 너무너무 추웠던 한겨울. 종합병원 지하주차장 가는 길. 그림속 핑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