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TV에 푹 빠져버린 고양이 다다... 결국... (feat. 영상들이 킬포)

by 맹이들맘 2023. 12. 13.

 

요즘 TV시청이 최애가 되어버린 우리 다다...

나는 새나 청설모처럼 실제 존재하는 동물들을 틀어주는데 남집사가 이런 걸 찾아서 틀어줬다.

 

TV를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뭔가 만화같은 동물 친구들이 나오는데..

다다는 이 영상을 틀면 완전히 빠져든다.

 

TV속_거북이를_만져보는_다다

 

사라져 가는 거북이 따라가서 만져보고..

 

TV속_개구리를_따라가는_다다개구리가_사라져버린_곳을_쳐다보고_있는_삼색이_다다

 

또 개구리가 뛰어가는 방향으로 따라가서 개구리가 사라진 방향을 멍하니 보고 있기도 하고... 때론 개구리가 사라져 버린 TV뒤쪽을 들여다보기도 하고 ㅋㅋ

 

TV속_고양이를_쳐다보고_있는_삼색이_다다

 

자기랑은 조금 다르게 생겼지만 냐옹거리는 고양이를 보기도 하고 ㅋ

 

TV속 날아다니는 친구 잡으려고 바쁜 다다 ㅋㅋ

 

다다가 바빠졌다 ㅋㅋㅋ

TV속에 날아다니는 친구를 잡으려고 다다의 앞발이 열일을 하고 있다 ㅋㅋㅋㅋ

저 재밌는 소리와 함께 날아다니는 친구를 잡으려 다다가 재빠르게 움직인다 ㅋ

 

가지마가지마가지마...

TV속 친구들을 보고 애가 타는 다다 ㅋㅋ

보는 내내 '나웅나웅~'울고 있다.

나는 우리 다다를 꽉채운 7년을 키우는 동안 이렇게 많이 울고 빠져있는 모습을 처음 봐서 신기하고 귀엽고 그렇다 ㅋㅋ

 

TV속_고슴도치_닮은_친구를_보고_있는_삼색이_다다

 

고슴도치처럼 생긴 친구들도 보고 ~

 

빨간색_닭을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빨간색 꼬꼬한테서도 눈을 떼지 못한다.

 

나웅~나웅~나웅~ 영상보면서 계속 우는 다다

토끼 친구들을 보면서 계속 '나웅나웅나웅~' ㅋㅋㅋ

 

사라져버린_토끼를_일어서서_찾고_있는_다다
어디갔냥

 

토끼친구들이 사라져서 어디갔나 일어서서 찾다가..

 

최애_친구가_날라다니자_잡으려고_일어선_다다TV속_친구_잡으려고_노력중인_다다

 

아래에 최애 날으는 친구들이 소리와 함께 등장하자 ㅋㅋㅋ

신난 다다!

 

 

다다의 최애 친구들 ㅋ

 

다다는 화면속에 이 친구들만 보면 정신줄을 놓는다 ㅋㅋㅋ

고양이들이 좋아할만한 움직임을 보이는 친구들이다.

잡으려고 난리!

 

TV속_토끼_친구들을_보고_이쓴_다다_뒷모습토끼_친구들따라_고개가_갸우뚱한_다다
집중하는 냥통수

 

집중하고 있는 냥통수가 너무 귀엽다 ㅋㅋ

 

뒤에서 봐도 너무 귀여운 다다 ㅋㅋ

 

뒤에서 찍어보니 고개가 이리저리 춤을 춘다 ㅋㅋㅋ

다다 혼을 쏙 빼놓는 TV속 친구들 ㅋㅋ

 

옆에서_보니_수염이_완전히_TV쪽으로_쫙_뻗어있다TV속_친구들_잡으려고_바쁜_다다
수염을 보면 완전히 집중했단걸 알수 있다

 

분명 평소대로라면 내가 옆에서 이렇게 자기를 찍는 걸 알면 자리를 피해버릴 건데.. 영상에 완전 집중한 다다는 ㅋㅋ 옆에서 내가 찍는 것도 신경 쓰지 않고 영상 속 친구들을 잡느라 정신이 없다 ㅋㅋ

 

그렇게 TV시청의 즐거움을 알아버린 다다는...

 

드라마에까지_관심을_보이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엄마 저 아저씨 맞고살아?

 

드라마에도 관심을 보인다...

(와이프한테 맞고 사는거 이야기하는 중인 광규아저씨...)

 

그러더니 결국...

 

결국_방석에_편하게_쭉_뻗어서_남집사랑_같은_드라마를_보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
우리 집에서 제일 편한 자세로 드라마 보는 냥냥이 ㅋㅋ

 

밤에 편하게 방석에 팔을 쭈욱 뻗고 누워서 드라마를 시청 중이다.......?

뒤에 소파에는 남집사가.. 드라마를 보고 있었다.

그렇게 남집사와 다다는 같은 드라마를 시청했다..

 

나는 이번에 냥냥이들에게 고양이 TV를 틀어주면서 다다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됐었다.

꽉 찬 7년을 키우면서 다다가 이렇게 집중해서 보는 것도 처음 보고 이렇게 집중하고 보면서 '나웅나웅~' 우는 것도 처음 봤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다 ㅎ

 

요즘 남집사랑 나는... 다다 안경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며... 그런 우스갯소리를 하고 있다..ㅋㅋ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남집사가 보내 온 사진 (feat. 호야 다다)

음,,, 남집사와 나는 이제 같이 산지 음... 10년 가까이다. 다들 그런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딱히 일이 있지 않으면 카톡을 하거나 전화를 하지 않는다 ㅋㅋ 어디서 뭘 하는지 알고 있기도 하고 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