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어머어머어머!! (feat. 호야와 다다 커플)

by 맹이들맘 2023. 12. 10.

우리 집에는 냥냥이 커플이 2 커플 있다.

첫 번째 커플은 치즈냥이 호야랑 삼색이 다다다. 우리 집의 공식 1호 냥냥이 커플이다.

두 번째 커플은 치즈냥이 막둥이랑 삼색이 요미다. 우리 집의 공식 2호 냥냥이 커플이다.

 

며칠 전.. 엄마한테는 한없이 애기짓을 하는 우리 막둥이가 짝꿍인 요미 앞에 가면 상남자로 변하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알고보면 상남자 (feat. 막둥이랑 요미)

음... 그렇다. 마냥 애기같아서 덩치 큰 아기라고... 맨날 '자이언트베이비 자이언트베이비~' 이렇게 부르고 다니던 우리 막둥이에게 이런 모습이... 어느 날 밤... 불 꺼진 방안.. 자려고 누우려다

monglove04.tistory.com

 

이 포스팅에서 우리 막둥이가 커플인 요미 목을 끌어안고 있는 사진을 올렸었는데...

 

얼마 전...

방석 세탁 후에 호야랑 다다 커플이 방석 붙박이가 됐다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이렇게 나란히 방석에서 TV시청하고 그러던 우리집 1호 냥냥이 커플이...

 

어라...?

다다를_안고_있는_호야
다정한 고양이 1호 커플

 

뭐지... 얼핏 보니까 호야가 다다 목을 끌어안고 있는 것 같다.

자세히 봐야겠다..

 

다다_목을_끌어_안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_다다
다다를 끌어안고 있는 호야

 

어머어머어머.......

우리 호야가 다다 목을 끌어안고 있는게 맞다!

 

실로 오랜만이다.

예전에는 호야가 다다를 많이 끌어 안고 있었구나...ㅋㅋㅋㅋ

(처음인 줄 알았는데... 이 몹쓸 기억력 ㅠㅠ.. 찾아보니 많구냥 ㅋㅋㅋ)

 

방석_위에서_다다를_끌어_안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호야는 다다 끌어안고 TV보는 중

 

다다 좋겠네!!

 

호야 앞에 가서 찍어보니 진짜 끌어안고 있다 ㅋㅋㅋㅋㅋ

 

앞에서_사진_찍는_엄마가_불편해서_마징가_귀가_되어버린_삼색이_다다
마징가 귀가 되어버린 다다 ㅋ

 

다다는...ㅋㅋㅋ

호야 오빠가 안아줘서 기분이 좋았는데 엄마가 앞에서 자꾸 사진을 찍으니 기분이 상했나 보다 ㅋ

 

위에서_찍어_보니_더_잘_보이는_다다를_안고_있는_호야_앞발
다다를 안고 있는 귀여운 호야 앞발

 

이 날... 호야는 TV 보면서 다다를 계속 끌어안고 있었고 

 

다다를_끌어_안고_그루밍_해주는_호야
다다를 끌어안고 그루밍해주는 호야

 

심지어 그루밍도 해줬다 ㅋㅋ

 

호야는 다른 모든 아이들에게 그루밍을 해주는 상냥한 성격인데 유독... 다다한테는 좀 인색한 듯 굴었었다.

다다가 너무 호야한테 들이대는 성격이라 살짝 부담스러워하는 듯했는데... 이 날은 다른 아이들이랑 똑같이 상냥하게 대했다.

 

 

꼬옥 끌어안고 있는 냥냥이 1호 커플

 

우리 다다 아주 기분이 좋았을 날! ㅋㅋ

(부러운 거 아님! 진짜 아님!)

 

 

 

주말에는 달달한 커플 보고 당 채우기 (feat. 눈치가 없었던 엄마)

평소처럼 거실에서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근데 눈앞에서.. 너무 달달한 냥냥이들을 본게아닌가... 카라멜마끼야또 안 마셔도 당충전 완료! 처음에는 호야가 터래기방석 위에 누워서 자고 있었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너무 다정하게 자고 있는 고양이 커플 (feat. 집사 눈치챙겨!)

노트북을 끄고...봤더니.. 호야 다다 커플이 노트북 너머에서 꽁냥꽁냥 하고 있었다. 호야가 다다에게 포옥 안겨서 자고 있다. 나는 속으로 '어머~~!!!'를 외치고 입틀막 한 후 가까이 다가갔다. 물

monglove04.tistory.com

 

알콩달콩 이쁜 고양이 커플

며칠전...집을 나서기전에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었다. 자고 있는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가려고 안방으로 갔더니... 호야랑 다다가 이러고 있다.. 이 해먹은 정말정말 추천한다. 해먹을 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