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by 맹이들맘 2023. 12. 7.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선반_위에_올라가서_영상_보는_호야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일어서서_TV속_새를_잡으려고_하는_호야
가지마가지마가지마...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만...ㅋㅋ

 

영상에_너무_빠져버린_호야

 

호야는 다람쥐나 물고기 같은 아이들에겐 별 흥미가 없는듯하다 ㅋ

 

 

새들을 잡을 수 없어서 답답한 건지..

호야는 다시 잘 보이고 가까운 캣타워로 올라갔다 ㅋ

 

캣타워_위로_올라가서_TV시청중인_호야

 

그리곤 다시 망부석이 되어서 TV를 보고 있다 ㅋ

 

루나는_얌전히_밑에서_식빵구우면서_시청중

 

우리 서열 1위 루나는 옆에 떨어져서 일어서서 잡으려는 냥냥이들과 달리 얌전히 눈으로만 시청하는 중 ㅋㅋ

 

 

 

 

TV화면에 초집중 하고 있는 고양이들 (feat. 호야 사랑이 루나)

오늘은 오랜만에 틀어준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에 완전히 빠져버린 고양이들 이야기를 할 생각이다 ㅋ 요 며칠 전.. 루나가 아파서 병원에 다녀오고 난 후.. 루나가 병원에 다녀왔다. (기록)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