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건이가 있었는데... 없습니다.. (feat. 막둥이 요미)

by 맹이들맘 2023. 12. 6.

안방 바닥이 뜨끈뜨끈한 어느 날..

바닥이 뜨끈하게 좋아서 냥냥이들이 널브러져 있겠다... 싶어서 침대 아래를 들여다봤는데

 

뜨끈한_안방_바닥에_널브러져_누워서_찜질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뜨끈한 바닥에서 찜질중인 건이

 

건이가 널브러져 있다 ㅋㅋ

바닥에 널브러져서는 엄마를 쳐다보고 꼬리를 팔랑팔랑거리고 있다 ㅋㅋ

그 모습이 너무 시건방져 보이는데 또 너무 사랑스러워서 영상을 켰다 ㅋㅋ

 

요즘 우리 건이 뜨끈한 바닥을 알게 된 건지... 침대 아래 저 자리에 자주 널브러져서 찜질을 하곤 한다 ㅋ

 

꼬리 팔랑거리는 건이와 카메라 앞에 앉은 막둥이랑 요미 ㅋ

 

바닥에 엎드려서 건이를 찍으면서 말을 걸고 있는데 ㅋㅋ

우리 막둥이가 슬며시 오더니 카메라 앞에 앉는다 ㅋㅋ

 

아니... 내가 우리 집 아이들 관종으로 만든 거야? ㅋㅋㅋ

 

건이는 엄마를 쳐다보면서 꼬리를 팔랑팔랑 ㅋㅋ

엄마말에 누워서 꼬리로 대답하고 있었다 ㅋㅋ

 

그래도 막둥이는 건이는 비켜서 앉았는데 ㅋㅋ 뒤이어 막둥이 따라온 요미가 건이를 가려버렸다 ㅋ

팔랑거리는 꼬리밖에 안 보인다 ㅋㅋ

 

다정하게_그루밍중인_막둥이와_요미_뒤에_아주_작게_보이는_건이_꼬리
건이를 가리고 카메라 앞에서 다정하게 그루밍중인 막둥이와 요미

 

그리곤 다정하게 그루밍을...ㅋㅋㅋ

건이는 여전히 꼬리만 보인다 ㅋ

 

우리 시건방져 보이는 건이가... 있었는데.. 없다 ㅋㅋ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이젠 제법 짙은 가을날씨다.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다. 그래서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보일러를 틀기 시작한 것이다. (아 물론.. 침대 위 전기장판은 늘 켜두고 있다) 보일러를

monglove04.tistory.com

 

자존심 상한 건이의 꼬리 ㅋㅋ (feat. 짜증 내는 고양이 꼬리)

일요일 오후... 안방에 들어가 봤더니 건이가 담요 아래에 숨어있었다 ㅋ 거실에는 요즘 에어컨을 늘 27도를 맞춰뒀고 안방은 송풍만 틀어둔다. 방에 있다가 살짝 더운 아이들은 거실에 나와서

monglove04.tistory.com

 

햇살 좋은날 한가로이 알로그루밍 중인 냥냥이커플 (feat. 사이좋은 요미와 막둥이)

햇살이 좋은 어느 날.. 요미랑 막둥이 커플이 한가하게 알로그루밍 중이다 ㅋ 음.. 이 둘의 다정한 모습은 오랜만에 찍는듯하다. 알로그루밍은..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이 서로를 그루밍해 주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