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by 맹이들맘 2023. 10. 16.

이젠 제법 짙은 가을날씨다.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다. 

그래서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보일러를 틀기 시작한 것이다.

(아 물론.. 침대 위 전기장판은 늘 켜두고 있다)

보일러를 틀기 시작하면서 고양이들이 바닥에 널브러지기 시작했다 ㅎ

 

 

보일러_지나가는_자리에_배깔고_엎드려_있는_올블랙_건이
건이 눈 하나 어디갔냥 ㅋㅋㅋㅋ

 

건이가 보일러가 딱 지나가는 자리에 맞춰서 배를 깔고 누워있다.

진짜 고양이들은 따뜻한 자리를 귀신같이 찾아서 찜질한다 ㅎㅎ

 

보일러_지나가는_자리에_배_찜질_중인_올블랙_건이

 

귀여워서 ㅋㅋ 가까이 가서 찍었더니 서둘러 일어나려는 건 ㅋㅋㅋ

 

얼마 뒤....

 

안방_침대_아래에_누워서_찜질중인_건이

 

건이를 찾아봤더니 침대 아래에 이렇게 뻗어있다. 얼마 전엔 막둥이가 대짜로 누워서 찜질을 하고 있었는데 ㅋㅋ

 

 

 

건이가.... 바닥에 납작 엎드려서 자기를 찍고 있는 엄마를 쳐다보면서 꼬리를 살랑살랑 ㅋㅋㅋ  다다도 침대 아래로 들어갔다. 보일러를 틀면 우리 집 안방은 진짜 뜨끈뜨끈해서 아이들이 다 바닥에 늘어진다 ㅋ

 

보일러_지나가는_자리에_누워서_찜질중인_삼색이_다다

 

우리 다다도 ㅋㅋ 다다 전용 찜질 스폿에 자리를 잡고 있다.

 

다다의_찜질_핫플레이스에_누워_찜질중인_다다

 

너 라마도 끌어내려서 같이 찜질중이구나? ㅋㅋㅋ

 

창가_보일러_지나가는_자리에_누워있는_삼색이_다다

 

요 자리도 보일러를 본격적으로 틀면 아이들 두 마리 정도가 일렬로 누워서 찜질하는데... 지금은 큰 스크래쳐를 들여놔서 두 마리까지는 못 눕겠다. 

 

이제 본격적인 고양이들의 찜질시즌이 돌아왔다!

 

 

 

 

 

막둥이가 침대 아래에서 널브러진 이유는?!

음~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ㅎ 잠시 쉬면서 몸도 마음도 추스르려고 했는데... 막둥이가 넘 귀여워서 ㅋㅋ 자랑을 안 할 수가 없다. 대부분 스크래쳐 위나 침대 위에서 잠을 자던 막둥이가

monglove04.tistory.com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찜질 중독 냥이 요미가 바닥에 드러누워있다. 음... 청소 전이라... 바닥이 드럽네...ㅠ 음... 여기도 보일러 지나가는 자리인가 보다. 요즘 날이 갑자기 쌀쌀해져서 보일러를 올려뒀는데 여기가

monglove04.tistory.com

 

삼색이 고양이 다다의 겨울 최고 핫플레이스는!

요 며칠 기온이 영하로도 내려가고 엄청 추웠는데... 어제오늘은 그나마 날이좀 풀린 듯하다. 우리 다다는... 건사료를 안 먹기로 유명했던 우리 다다는.. 4년 동안 습식캔만 먹던 우리 다다는..

monglove04.tistory.com

 

바닥과 한몸이 된 고양이 요미 (feat. 보일러를 틀어서 다행!)

웬 고양이가 벽에 바짝 붙어서 늘어져있다 ㅋㅋㅋ 우리 요미는 최애 투명캣볼을 잃은후... 갈 곳을 방황하다 바닥에 정착했나보다 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보일러 명당자리 차지한 사랑이 ㅋ(feat.다다,요미,건)

준비를 끝내고 옷을 갈아입으려 옷장 쪽으로 갔는데... 뭔가 얼룩덜룩한 아이의 다리가 보였다. 그래서 슬쩍 봤더니 ㅋㅋㅋ 원래 다다가 늘어져서 자던 자리에 사랑이가 늘어져 있다 ㅋ 깨알같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